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5. fri. 차차식단일기, 치팅데이, 밀가루데이

 

 

 

 

 

 

 

 

 

 

 

🌟차차식단일기🌟

 

 

 

 

 

 

 

 

😋치팅데이😋

 

 

8시

아침식사

오레오 베이글1/2, 쑥베이글 1/2, 아메리카노

 

 

오늘은 휴가날이라 치팅데이로 하기로 결정!!

휴가여도 일찍 일어나서 돼지런하게 움직일

스케쥴이 가득하다!!♥️♥️

행보쿠...

 

 

 

 

냉장고에 남아있는 히피스 베이글을

에어프라이기에 160도 5분정도 돌리니

겉이 살짝 바삭하게 구워졌구

안은 여전히 쫀득하다😋😋

동생이 반 먹은 오레오와 내가 저번에 반 먹었던 쑥!

콘치즈 베이글을 못먹었지만..😢

오늘로 베이글 탈탈~

동생한테 또 사다 달라고 해야겠단 ㅋㅋㅋ

 

 

 

오레오 베이글엔 오레오 크림이 가득득!!

가득득이 사진에 표현이 안된다 ㅋㅋㅋ

오레오 베이글은 밥 보다 좀더 디저트 느낌이 난다😋

 

 

위에 오레오 쿠키가 올라가 있는데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쿠키가 따뜻하구 촉촉하게

뭉그러졌는데 그게 또 나름의 별미였다 ㅋㅋㅋ

 

 

 

 쑥베이글 안에는

팥크림치즈가!!! 크림치즈 느낌보단 팥 느낌이 많은

베이글 필링(?)♥️ 어쨎든 맛있단 ㅋㅋㅋㅋ

내 입맛엔 오레오보다 쑥이 더 취향이다😍😍

맛있는걸 많이 알아갈수록 다이어트에 위험하다..

근데 예전에 먹었던 콘치즈도 존맛탱이다 진짜

막 짜고 달고 콜라랑 막막 와구와구 먹고픈맛 ㅋㅋㅋ

세개밖에 안먹어봤지만

콘치즈>=쑥>>>>오레오 취향....인듯♥️

그래도 다 맛있어

 

 

 

 

 

 

 

 

헬스장 가서 gx프로그램 50분 듣고
치과 갔다가

 

 

 

 

 

 

 

 

 

 

1시

점심식사

잠봉뵈르 샌드위치 반, 어니언수프,
프렌치토스트, 오렌지쥬스, 아메리카노

 

 

 

내가 너무너무너무 가고싶었던 곳!!

저번 휴가때 가려고 했으나 아파사 실패하구

드디어 이번에!! 동생이랑 다녀왔다 ㅎㅎ

저 바게트에 잠봉햄과 버터가 들은 샌드위치가

얼마나 먹고싶던지...

정말 숨은 맛집인데 인스타에서

보물같은 곳을 발견했다!!✨✨

단골집 예약✨

곧 포스팅 해야지 ㅎㅎ

 

 

 

프렌치 토스트가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이것이 잠봉뵈르구나 ㅠㅠㅠ

첨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버터가 많아 보이고 별거 없어 보이는데

감덩~~~

 

 

 

양파수프도 존맛탱!!

더 시큼하고 치즈많고 양도 많으면 좋겠다...

양이 너무 작다 ㅠㅠㅠㅠ심해....

 

 

 

 

 

 

 

 

2시 30분

간식

계절과일 타르트 1/2
아메리카노, 복숭아 에이드 몇입

 

 

 

동생과 배부르게 걷다가 숙대입구역까지 오게되어서

근방에 유명한 카페 방문!!

예전엔 사람 진짜 많은 곳이라는데

이제 좀 잠잠해지구 대학생들도 없고

그래서 편하게 먹었다💖

비쥬얼이 진짜 예쁘다!!!

맛도 괜찮게 좋았다😁😁

만족스러운 카페투어~

여기도 포스팅 해야지>_<

 

 

 

 



 

 

 

 

 

 

5시 30분

저녁식사
저녁식사

루꼴라 마르게리따 피자 2조각,
아마트리치아나 1/4접시, 봉골레 한입

 

 

 

아빠가 집에 일찍 들어오셔서

피자 파스타가 드시고 싶으시대서 간곳...

나랑 동생은 이미 하루 밀가루 분량을

채우고도 넘쳐서 힘들었다..ㅋㅋㅋㅋㅋㅋ

밀가루 질리도록 먹었다......

파스타는 맛있긴 했지만 많이 못먹겠어서

평소에 안먹는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 시켰다 ㅋㅋㅋㅋ

김치가 필요한 순간...

이연복 쉐프님이 왜

치즈케이크에 김치 드시는지 알거같당..

밀가루 물렸다 진짜 ㅋㅋㅋㅋㅋ

피자는 얇아서 두조각 맛있게 먹었당😋😋

 

 

 

 

 

 

 

소화 시키고 운동 갓다 총총

 

 

 

 

 

 

 

 

 

운동기록

✅오전_gx 프로그램(50분)
✅오후_맨몸근력(20분)
(플랭크/사이드플랭크/힙운동/팔굽혀펴기)
✅인터벌 러닝 (30분)
✅스쿼트 100개
✅13,000보

 

 

 

 

 

오늘의 식단일기 다이어트 기록도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