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건대/아오스요거트) 가벼운 식사대용 그릭요거트 맛집 건대/ 세종대 그릭요거트 맛집 아오스 요거트 출장갔다가 건대 세종대 근처 맛집 그릭요거트 집으로 갔다. 어제 밤부터 너무 먹고파서 폭풍 검색해서 간곳🧡 아오스 요거트의 외관 대로변에 작게 있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은근 자리가 넉넉하다 요거트집 기준ㅋㅋㅋ (요거트 가게는 보통 테이크 아웃이니까..) 문가에 전신거울 셀카 ㅋㅋㅋ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시키러 갔다. 어제 밤부터 몇가지 조합 가지고 많이 많이 고민했었다. 무조건 그래놀러 코코넛청크 들어가야하고 달달 조합으로 먹을까 상큼으로 먹을까 녹차로 먹을까 폭풍고민.. 어떤 블로그 후기서 호그아트 펌킨 파이가 베이지색 맛 느낌이라길래,,,내가 또 그런 맛 조아하니까 결국 난 호그아트 펌킨파이 주문 당근 라지 내 점심이니까^^ 아 거기에 찹쌀떡 추가!.. 더보기
[용산카페/3F lobby]공간에 취하는 숨은 카페 용산 3F Lobby 카페 매우 추천 내가 갬성의 피사체인 사진 하나. 용산 3F lobby는 카페 좋아하는 내 동생이 찾은 곳으로 숨어있지만 사람들 많이 오는 핫플이다. 카페는 순이네 쑥뜸방 건물의 3층! 겉에서 언뜻보긴 순이네 밖에 안보인다. 건물 앞에는 작게 세워진 입간판이 있다. 순이네 씀뜩방 3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표시 들어가면 보이는 메뉴 주문하는곳! 메뉴는 3f 블랜드 라떼로 한잔 온두라스 아이스커피로 한잔 티라미쑥 주문 했다! 공간을 둘러보면 이런 깔끔한 분위기이다. 취향저격🌱 깔끔하고 차분하지만 어디하나 안이쁜 곳이 없다! 우리는 12시 전에 와서 한팀뿐이라 사진찍기 수월하였지만 작은 곳이라 피크땐 사람이 많이 걸려 사진 불가일것 같다. 우린 창가자리에 앉았고 햇살이 좋았다. 커피 나오.. 더보기
21/3/8/월~3/14/일. 차차식단일기✨ 3/8/월 9시 아몬드브리즈 100밀리 12시 규동(밥1/3남김). 국 조금. 김치. 생강 4시 무설탕캔디 1개 7시 ——————————————— 3/9/화 7시 계란2개. 아몬드 브리즈. 유산균. 콜라겐 12시 버섯카레(밥1/2). 계란후라이. 국. 김치. 단무지 12시 40분 당근케이크 1/3조각 서비스✨ 7시. 연어구이. 토마토 구이. 양파구이. 고구마 파프리카. 양배추 ——————————————— 3/10/수 7시 30분 계란2개. 한라봉. 콜라겐 10시 30분 다크초코3알 1시 30분 불고기. 쌈채소. 샐러드. 공기밥 1/2그릇 7시 마마스 리코타 치즈샐러드 1/2개 고구마 100그람. 대저토마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11/목 8시 고구마. 아몬드브리즈. .. 더보기
21. 3. 1. 월~3. 7. 일. 차차식단일기 3/1/월 12시 배추샐러드. 흑임자죽(1/2). 동치미. 코다리조림1조각. 파전1/2. 녹두전1/2. 오징어튀김2조각. 샐러드. 불고기. 비빔밥(1/2그릇). 매실차 한입 6시 오버나이트오트밀(아몬드브리즈100밀리+요거트). 사과2/3개. 시나몬파우더 ———————————————————— 3/2/화 8시 고구마. 푸룬1개. 유산균. 콜라겐스틱 12시 미역국(미역전부. 국물 조금). 밥1/2공기. 어묵볶음. 배추김치. 깍두기. 시금치. 오이무침 9시 30분 토마토 1개. 프로틴바 야근을 너무 늦게까지해서 ㅠㅠ늦은 저녁 —————————————————— 3/3/수 8시 고구마 100그람. 호두. 캐슈넛. 푸룬. 유산균. 콜라겐스틱 12시 20분 즉떡(떡. 라면. 어묵) . 튀김. 단무지 점심에 떡볶이는 양.. 더보기
[압구정/한일관]깔끔하고 정갈한 한식맛집 추천 부모님과 주말 점심에 가기 좋은 [압구정/한일관] 외할머니네와 식사할 때면 자주 가는 한일관! 한정식 처럼 부담스럽게 많이 나오지도 않고 정갈하게 소분되어 나오는 것이 맘에든다. 메뉴는 아래에!사진 메뉴들 우리는 불고기 상차림(31,000) 을 주문 한일관 휴지가 예쁘닷 코스 시작!삼삼한 배추 샐러드 단 맛이 없는 흑임자죽 깔끔한 동치미 삼삼한 배추 샐러드가 너무 맛있다!! 너무 내취향👍👍💜 흑임자죽은 단맛이 없어서 되게 건강한 느낌인데 난 개인적으로 달달한 죽을 조아해서 ㅎㅎ조금 덜 좋앙 물김치는 적당히 시원 코다리조림 오징어튀김 곁들인 새콤 샐러드 코다리 조림은 짠 요리인데 한일관은 간이 너무 적당해서 깜놀 짠거 진짜 싫어하는 나에게 좋은 정도💜 오징어튀김샐러드는 튀김이 정말 부드러워서 놀랐다!! 샐.. 더보기
21. 2. 22.월~2.28. 일. 차차식단일기✨ 21/2/22/월 9시 바나나1. 유산균 12시 미역국(미역 위주). 밥1/2공기. 김치. 나물. 어묵 6시 다쿠아즈1. 프로틴바 —————————————————— 21/2/23/화 사과2/3개. 계란1. 콜라겐스틱 12시 우동(면은 딱 반만) 7시 초밥7피스(밥1/2덜어서). 연어 머리구이. 우동 한입 8시 히비스커스 티 —————————————————— 21/2/24/수 양배추. 사과 1조각. 콜라겐 1시 보쌈. 비빔밥 1/2그릇. 국수 한접시. 7시 피타빵1.5개. 샐러드 1/2그릇. 샥슈카 조금 —————————————————— 21/2/25/목 사과2/3개 갈비쌈밥(밥5알빼고). 미역국(건더기만). 밑반찬 사과 1/4개. 고구마 60그람. 두유 —————————————————— 21/2/26/금.. 더보기
[평창/장평메밀막국수]평창 맛집, 장평시외버스터미널 맛집 평창, 장평 맛집 ‘장평메밀막국수’ 출장 왔다가 생각보다 일이 빨리끝나서 이르지만 밥을 먹기로 결정 어짜피 아침도 못먹어서 배가 고팠다. 춥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검색해서 나오는 식당중에 리뷰많고 제일 위에있는곳으로 갔다ㅋㅋㅋ 허름해서 더 찐맛집 같아 보이는 식당 외관 하지만 이 근처 식당들은 다 이런 느낌느낌 메뉴는 요롷게 나는 물막국수 하나를 주문했다!! 식당 안 분위기는 이러한데 아무도 없고 나혼자 있으니 꼭 고독한 미식가에 고로가 된 기분이었다...:) 시간 10시 30분 ㅋㅋㅋㅋㅋ 빠르게 등장한 물막국수와 밑반찬 3종세튜 물막국수는 단정하게 잘 말려있었당👍 깔끔하고 예쁜 자태!! 근데 나 추웠는데 얼음 동동 막국수를 먹었구나..ㅋㅋ 막국수는 삼삼하고 맛있었다!! 싱거운건 아니구 담백하고 삼삼한.. 더보기
2021. 2. 15.~2. 21. 차차식단일기(연휴끝 생일 시작) 지난주 명절 연휴와 2월 동생 생일+미리 당겨서 한 생일 로 엄청난 먹방을 기록 이번주는 급찐급빠다! 하고싶지만 또 생일 주간이네... 2/15/월10시 30분 메밀 막국수(2/3그릇) 11시 따뜻한 라떼 한잔 3시 소고기샐러드. 발사믹 드레싱. 민트초코볼초코볼 성분! 5시 고구마 칩 7시 콜라비 2조각 ———————————————————— 21/2/16/화 8시 계란 2알. 한라봉 1개 12시 20분 사케동(밥1/2만). 국x. 김치. 초생강 7시 소고기 조금. 계란1. 콜라비. 상추 8시 생일 케이크들. 초콜릿 1개 이날은 케이크 치팅이었다 증말...💜 —————————————————— 2/17/수 8시 사과 양배추 스무디 12시 30분 돈까스 2/3그릇. 스프 조금. 김치 7시 30분 돌솥비빔밥 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