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7. sun.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기

 

시작!

 

 

 

 

8시

아침식사

계란후라이 2개, 미주라 토스트 2개, 참외 1개,
홈메이드요거트, 다노바 1개

 

 

 

삶은 계란은 좀 지겨우니까 계란 후라이로!!

사실 아침에 일어나니 엄마 아빠가 아침식사로

토스트 후라이 소시지를 드셨길래

나도 먹고싶어서 주섬주섬 한입 먹고 남은

후라이에 하나 더 굽고 통밀 토스트 추가!!

소시지 넣을까했지만 성분이 염분과 지방 폭탄..

이길래 ㅋㅋㅋㅋㅋ소지는 뺐다 ㅋㅋㅋ

그리그 요즘 참외는 왜이렇게 작을까..

토마토도 그렇구 참외도 그렇고 다 어린이 사이즈ㅋㅋ

 

 

 

과자같은 토스트에 계란 후라이 올려 먹기

 

 

 

다른 빵은 잘도 먹으면서 은근

식빵만 예민한 낰ㅋㅋㅋㅋㅋㅋ

오늘 치팅 데이 아니니까!!

 

 

 

 

 

 

 

 

 

 

 

 

12시

간식

아이스 이메리카노, 리콜라캔디 1개

 

 

미사 보고 약속 기다리며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하며 무설탕 민트 캔디!

 

 

 

 

 

 

 

 

 

 

 

 

 

 

1시

점심식사

냉 메밀국수 1/2그릇, 돈까스, 새우튀김

 

 

 

치즈돈까스 넘넘 시키고 싶었지만

조금 참고 냉메밀로!!

점심이니까 냉메밀 정식을 시켰는다~:-)

돈까스와 새우튀김도 나와서 맛있데 냠냐미

돈까스가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하구 좋았다😍

메밀 양이 많아서 1/2은 남겼다ㅋㅋ

튀김을 남겨야하는데ㅋㅋㅋㅋㅋ

그래두 돈까스가 안기름지고 좋은 기름 사용한 느낌!!

너무 맛있었다😋😋

 

 

 

 

 

 

 

 

 

 

 

 

2시

간식

두유라떼(매일두유 99.89), 에그타르트 1/2개

 

 

 

수다떨러 폴바셋으로 이동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서 뭘시킬까 하다가,

폴바셋 두유 라떼는 무설탕 두유를 사용하니까

살짜쿵 믿으면서 시켜봄..

 

 

지금 보니까 그냥 차마실걸

괜한 칼로리섭취한 느낌이당 ㅋㅋㅋ

에그타르트는 사주셔서 맛만 보는 정도로했다😋

요즘 간식 먹는게 슬슬 느는거 같은데

주의해야겠답...!

이제 월욜부터 달달한 음료 금지의 한주 보내야지!!!

 

 

 

 

 

 

 

 

 

 



 

 

6시

저녁식사

 닭가슴살 100g, 토마토2개, 현미찰떡
홈메이드요거트,사과 1/2개, 냉동 블루베리 2스푼

 

 

 

 

살짝 출출하길래 차린 저녁!!

배고플때 차리면 코끼리 식사가 되길래 ㅠㅠ

출출할때 차려야한다 ㅠㅠ

그래도 양은...다른 다이어터들에 비해서는

확실히 많다😂😂

한참 양 줄였을때보단 많은데

운동량도 그때보다 훨 많으니까..

라고 위로를 해본다 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토마토 너무 작아~~

두개는 먹어야 먹은거 같아~~

 

 

 

 

 

 

 

 

 

 

운동기록

(소소하다 소소해..

더우니까 홈트를 더 못하겠다!!헬스 꼭가자!!)


✅6,000보

✅무릎대고 팔굽혀펴기 10회 * 3세트

✅플랭크 1분 * 3세트

 

 

 

 

 

 

 

 

 

그럼 오늘의 식단기록

 

운동기록

 

다이어트 일기도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