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4. thu.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일기🤍


 

 

 

 

7시

아침식사

두유라떼(시럽X), 바나나1개, 다노바 1개

 

 

 

오랜만에 모닝 스벅가서

책읽기♥️

매일매일 아침에 유산소 하기가 목표였는데

매일은..허허 격일로 해야하나...

 

 

다노 언니의 두번째 책

 

 

이러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곳이라

너무 믿음직스러운 다노✨

 

 

행복은 체중계 숫자가 아닌

땀 흘려 일궈낸 내 건강과 근육이길!!

 

 

 

 

 

 

 

 

 

 

 

 

10시

무설탕 민트캔디, 홍삼

홍삼먹고 힘내야지!!

 

 

 

 

 

 

 

 

 

 

 

 

12시

점심식사

훈제란 덮밥(데리야끼+마요)(밥은 1/4 남김),
김치, 양파절임, 쫄면 한입

 

 

푸드코트에서 돈까스유혹 물리치고 고른 메뉴ㅋㅋㅋ

 

저렴하구 나름 다이어트할때 도움되는 식사일듯!

상추, 양파, 계란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단😋😋

오늘은 소스가 좀 많았던거 같은데

담엔 데리야끼소스 조금 덜어달라구 해야징 ㅎㅎ

쫄면은 마트처럼 한입씩 먹어보라구 주셔서

한입쓕

나름 양조절도 하구 메뉴도 건강했던

점심~☘️

 

 

 





 

 

 

 

 

 

2시

간식

오레오 머랭빼빼로, 뒤에 라떼 종이컵 한잔

 

 

오후에 손에 커피랑 과자 하나씩 쥐어주셔서

과자 하나 맛나게 먹구, 라떼 먹으려고 했는데

우유 많이 먹으면 배아플거 같아서 종이컵

한잔만 먹구

다른분과 나눠 먹었당 냠

사회생활 간식은 참 어쩔수 읎다😅😅

어쩔수 없을땐 행복하게 먹어야지!:-)

 

 

 

 

 

 

 

 

 

 

 

 

 

 

7시

저녁식사

삼겹살 8조각, 마늘구이, 상추 많이, 토마토, 고구마

 

 

 

집에오니 엄마 아빠가 시켜드신 삼겹살, 떡볶이....

고기는 건강하게 조금만 먹으면 되징😋

상추를 진짜 많이 먹었다 ㅋㅋㅋ

고기는 밥, 냉면, 된장찌개 안먹으면

쌈채소 많이 먹구 좋은거 같다♥️

 

 

쌈싸먹기

쌈싸먹기 짱짱

 

 

쌈싸먹다가 고구마도 싸먹기

 

생각보다 괜찮아서 많이 싸먹기

내가봐도 내입맛 취향 이상한듯...

굳이 따라는 하지마세용...허허

 

 

내가 유혹 물리친 떡볶이랑 어묵..

저 떡볶이 어릴때부터 먹던 진짜 달고 맛있는

밀떡 후루룩 떡볶이

저기에 김말이랑 야끼만두도 있는데

안녕.....☘️

 

 

 

 

 

 

 

 

 

운동기록
✅10,000보

 

어제 9시에 잤다..

이번주에 첫 아침 유산소 무리였나...ㅋㅋㅋㅋㅋ

 

 

 

 

 

 

 

어쨎든

오늘의 기록도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