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6. sat. 차차식단일기(관악산)

 

 

 

 

 

 

 

 

 

🌟차차식단일기🌟

 

 

 

 

하루 늦게 올리는 일기

시작!!

 

 

 

8시

아침식사

삶은계란 2개, 사과 1/4개,
두부 바나나쉐이크(두부+바나나+물)

 

 

오늘은 엄청난 약속이 있으니

배안아플 음식들로만 신경써서 아침 챙겨 먹기!!

두부 바나나쉐이크는

두부맛이 많이 나긴한데 바나나가 달달해서 좋당 ㅎㅎ

건강을 위하는데 건강한 맛은 싫다!

하면 꿀과 우유를 넣는것을 추천😊

 

 

 

 

 

 

 

 

 

 

 

중요한 약속은 바로

10시 등산!!

버스타고 이동해서 등산 시작은 10시 40분쯤 했다!

관악산 등반!!!

‘악’이 들어가는 산은 엄청 힘들다는 말이 있어서

매우 쫄고 시작했다

(쫄쫄면..)



등산 매니아 언니가 이끄는

싱글여성 등산😂😂😂

등산매니아 언니와 나와 오늘 첨만난 예쁜 친구!!

3명이

관악산 정상인 연주대를 목표로

최단거리로 등반했다!!



 

 

11시 40분

간식

다노바 1/2개, 하리보 젤리 곰 1마리

 

 

총 3번의 휴식을 했는데

2번째 휴식때 에너지 충전을 위해

다노바 반개를 먹구

언니랑 친구한테도 하나씩 주고

하리보 권해줘서 젤리 1개만 먹었다 ㅋㅋ

나눔의 즐거움 등산~

 

 

 

12시쯤

거의 정상에 다다랐다!!

우리가

생각보다 너무 잘 올라와서 대견했다♥️♥️

그동안 운동한 보람이 있었는지

체력이 많이 길러진거 같았다!!

힘들긴했는데 주변에서 겁준만큼은 아니었다😙

옆에서 언니랑 친구랑 이야기도 하구

서로 응원도 하고 고민이야기도 하구 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다😆

진짜 건강해지는 기분🥬🥦🥑☘️🥝🥒🍏🍐

 

 

 

 

 

어떻게 저런데에 절을 만들었을까?!?!??💚

 

 

관악산 막판에는 돌을 기어올라야 하는 곳이 있는데

집중하고 열심히 올라야한다!!

안그로면 넘나 위험해!!

근데 계단 코스보다 훨씬 재밌다😁😁

친구가 찍어준 역동적인 모습 ㅋㅋㅋㅋㅋ

 

 

 

 

 

 

12시 20분

점심식사

야채김밥 2/3줄, 사과 1개, 수박 2조각

 

 

 

정상에서 먹는 꿀맛같은 식사!!!

1시간 30분 조금 넘게 걸린 등산이었다!

3번 정도 쉬고 열심히 올라와서 인지

생각보다 금방 정상에 왔다🥬🥬

이런 뿌듯!!

정상에서는 그 이름써있는 돌 앞에서 사진

찍는 줄이 있는데 너무 길어서...30분 대기예상

깔끔하게 포기하고 바로 밥먹기 ㅋㅋㅋ

 

 

 

언니가 사온 맛난 김밥😍

언니가 자기가 김밥 사간다고

가져오지 말라고 해서 난 사과만 싸갔다♥️

김밥 나눠먹느라 2/3줄 정도 먹구

사과는 1개 정도 먹은거 같다

언니가 수박도 싸와서

2조각 먹었다😍😍

로켓 프레쉬 봉투에 싸와서 수박도 겁나 시원 ㅋㅋㅋ

대단한 언니야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건강을 위한 등산이니

하산후 와구와구 먹지 않구 빠이빠이☘️

다음에 또 가기로했당ㅋㅋㅋ

 

 

 

 

 

 

 

 

 

 

5시

저녁식사

(남은)리코타치즈 샐러드, 두부 구이, 고구마, 토마토,
올리브오일+발사믹

 

 

건강하게 등산했으니

저녁두 건강하게 먹기!!

동생이 마마스에서 먹다 남긴 샐러드 포장해와서

거기에 두부 고구마 토마토 추가해서 먹었다 ㅋㅋㅋ

저렇게 먹으면 진짜 든든하구 배부른데

소화는 잘돼서 거북하지 않구

금방 속이 편해진다😋

내가 이래서 코끼리 샐러드를 먹나보다..

집에 있을땐 샐러드를 너무 양 많이 먹는다...ㅋㅋㅋ

 

 

 

 

 클로즈업~

근접샷 ㅋㅋㅋ

고구마 두부 토마토 치즈 야채

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친구들🥬🥬

 

 

 

 

 

 

 

 

 

 

 

운동기록

✅14,000보
✅관악산
등산(1시간 40분)+하산(1시간)

오늘 운동 알찼다!!

 

 

 

 

 

그럼 오늘의

식단기록, 운동기록도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