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3. wed.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공복  유산소 운동 후

 

7시 50분

점심식사

쑥선식+ 달콩두유(무첨가두유), 구운계란 2개

 

 

 

수욜은 아침에 헬스장에서 공복 운동 후

 

단백질 뿜뿜하게 채우기 위한 아침 메뉴!!

 

원래는 쑥선식에 쑥 베이글을 먹고팠지만

 

소중한 쑥베이글을 이리 헐레벌떡 먹을 수 없었다 ㅋㅋㅋㅋ

 

빵순이의 빵에대한 집착.....♥

 

 

 

 

쑥 선식은 성분이 되게 좋은데 생각보다 달다!!

 

살짝 달달한 맛이 나는 달콩두유랑 같이 먹으니까 투머치 달았다....다음엔 전혀 안단 음료랑 먹던가 해야겠다...

 

쑥선식과 달콩두유는 비추천 실패 조합 ㅠㅠ

 

그래두 단백질 선식에 계란까지 먹어줬으니 든든한 아침이었다~:-)

 

 

 

 

 

 

 

 

 

 

 

 

 

 

 

 

12시 10분

점심식사

연어 날치알 샐러드 덮밥, 참기름소스(밥은 1/2만), 타코야끼 1알, 깍두기 조금, 국물 두입

 

 

 

오늘의 점심은 야채 가득 먹을 수 있는메뉴!!

 

먹을때 마다 정말 만족감 큰 점심이다!!>_<

 

날이 더워지니 든든한 것보다 시원 상큼한게 당기는것 같다~!

 

시원한 느낌의 샐러드 덮밥도 입맛 돋구고 좋당:-)

 

 

 

 

 

야채가 진짜 많아서 처음엔 야채 집어 먹고 

 

그 후에 밥이랑 섞어 먹다보면 

 

밥 다 안먹어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포만감 80%정도를 채울 수 있다~>_< 

여기오면 항상 면요리들과 튀김요리랑 고민하지만 거의 대부분 이 덮밥 선택한다 ㅎㅎ 

 

담엔.......클린하게 지낸 날 도전해야지!

 

 

 

 

 

 

 

 

 

 

 

 

 

 

4시

간식

초코 케이크 한입

 

 

 

작게 한입 먹고

 

이거 먹으면 배아플거 같아서 패스했다~~

 

이거 말구 더 맛있는거 먹어야지~

 

 

 

 

 

 

 

 

 

 

 

 

 

 

 

 

7시

저녁식사

크래미+콘+병아리콩 샐러드, 사과 1/4개, 닭가슴살볼(100g), 쑥베이글 1/2개(팥크림치즈), 올리브오일+발사믹

 

 

 

 

아빠가 안 드시구 남겨오신 샐러드에 사과 닭가슴살만 추가하면 완전 완벽한 조합!!

 

거기에 내가 너무너무 먹고팠던 쑥베이글 딱 반개만!!♥

 

밖에서 사거나 가져오는 샐러드에 몇몇가지만 추가하면 정말 든든한 

 

서브웨이 샐러드 버금가는 샐러드가 되는거 같다>_<

 

아빠가 종종 남겨오시길 바라기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히피스베이글

히피스 베이글_쑥쑥

 

쑥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내가 이 베이글을 원한건 팥 크림치즈!!♥때문에

 

동생 학교 앞에 파는 베이글이어서 한번 사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반했다 ♥♥

 

그 후에 또 사다달라고 했지만 학교를 이제야 가서 드디어!!!

 

알고보니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고 전국적으로 택배 배송도하는 진짜 맛집이다!!

 

 

 

 

 

 

사진이 흐릿하긴 한데

 

빵부분이 진짜 졸깃졸깃 하고 부드럽고 맛있다!!♥♥

 

크림치즈보다 빵 반죽이 진짜 존맛탱

 

진정한 베이글 빵 맛집이다,,,

 

누구에게나 너무 추천하는 가게

 

 

 

 

 

역시 좋아하는건 여러번 찍는편 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팥 크림치즈도 정말 맛있다~:-)


팥과 크림치즈를 같이 먹어본적은 없는데

생각보다 조합이 너무 괜찮다!!

팥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너무 달지 않은 느낌~

다음에 치팅데이때 베이글 몇가지 종류 먹고 리뷰해야겠다 ♥

상상만으로도 행복 ㅋㅋㅋㅋ

 

 

 

 

 

 

 

 

 

 

 

 

 

 

 

 

 

[운동기록]


→오전_요가소년_모닝 빈야사(15분)
→오전_빠르게 걷기(20분), 싸이클(10분)

 

→오후_스트레칭(10분)
→오후_천국의 계단(10분)
→오후_힙업운동 * 2set
→오후_레그레이즈 10회 * 2set
→오후_플랭크 1분 * 3번
→오후_팔굽혀펴기 10개 * 3번
→오후_마무리 스트레칭(10분)

 

→11,000보

언능 무료 2회피티 받고 근력운동 해보고싶다앙

6월은 식단 조절보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 한달이 되는게 목표이다

 

 

 

 

 

 

그럼 오늘의 식단일기와 운동일기도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