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14. sun.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은 식단일기

 

시작>___<

 

 

 

 

 

 

 

 

9시

아침식사

사과1/2개, 토마토 2개, 홈메이드 요거트, 다노바 1개, 건자두(푸룬) 2개

 

 

 

 

클린하게 주말 아침시작!

 

치팅데이때 너무 잘 먹었으니 그 다음날은 클린하게 먹기 노력!!

 

근데 그 다음날 클린하게 먹는게 제일 어려운거 같다 ㅠㅠ

 

그새 맛을 알아버려서 맛있는거를 찾게된다 ㅎㅎ

 

단거, 밀가루, 짠거 헌터가 되지...하핳

 

그래두 아침식사 양을 평소보다 더 많게 해서 냠냠 잘먹었다!!

 

잘 먹구 성당가기~~

 

 

 

 

 

 

 

 

 

 

 

 

 

 

 

 

 

 

12시 30분

점심식사

서브웨이_클럽(올리브오일+후추), 아이스아메리카노

 

 

 

 

11시 미사보고 돌아오면서 서브웨이에 들러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사왔다!!>_<

 

서브웨이에서 샐러드 아닌 샌드위치를 먹는거는 또 오랜만이네!!

 

내 기준 제일 깔끔한 샌드위치는 터키인데 그것보다

 

살짝 다양한 햄이 들어간 클럽으로 골랐다!!

 

클럽도 되게 가볍고 프레쉬한 샌드위치 종류이당♡

 

클럽에 위트빵, 피클뺴구, 올리브오일+후추 조합 굿~

 

먹었는데 빵 맛이 많이 나구 야채 맛이 좀 덜 나서

 

다음엔 빵 파고 야채 더 가득 넣어달라구 해야겠다고 생각 ㅎㅎ

 

 

 

 

서브웨이 꿀조합은 칼로리 상관없이

 

플랫브래드+에그마요+베이컨추가+야채+스윗칠리

 

서브웨이 맬트+야채+랜치+스윗어니언

 

이렇게 두 종류를 좋아하는뎅 에그마요 조합은

 

진짜 캡짱이니까,,(에그마요 베이컨 추가 필수!!)

 

칼로리 신경 안쓰고 좀 맛나게 먹구플때 

 

먹어야겠다 ㅎㅎ지금도 먹고싶넹~

 

 

 

 

 

 

 

 

 

 

 

 

 

 

2시

(사진 없음)

아이스 아메리카노 

 

 

 

 

 

 

 

 

 

 

 

 

 

 

 

5시 30분

저녁식사

삶은계란 2개, 찐 양배추, 수박,

오버나이트오트밀(요거트+우유) + 볶은콩(꺼내먹콩) + 푸룬 2개

 

 

 

 

 

저녁은 시원하고 간단하게 차려먹기♥

 

드디어 내가 사랑하는 수박을 먹는구나!!

 

수박만 먹으려다가 그건 아닌거 같아서 이것저것 주섬주섬..ㅋㅋㅋ

 

오버나이트 오트밀과 계란으로 배 좀 채우고

 

수박으로 맛채우고♥

 

동생이 찐 양배추도 맛봤는데 달짝찌근 좋았다!ㅎㅎ

 

오늘은 움직임도 적으니 크게 뭘 챙겨먹어햐 한다고 못느꼈다 ㅎㅎ

 

물론 평일에도 사무실에 앉아만 있지만...

 

 

 

2째, 4째주 일요일은 헬스장이 쉬는 날이라

 

할 수 없이(?) 운동 못가고,,ㅋㅋㅋㅋ

 

요즘은 집이 더워서 홈트도 못하겠다,,,ㅠㅠ

 

오늘도 움직임이 매우 적었당 ㅎㅎㅎ

 

 

 

 

 

 

 

 

 

 

 

 

 

 

 

먹은건 아니지만,,

 

시원한 느낌의 사진도 투척!

 

 

 

 

 

 

 

 

 

 

 

운동기록

(주말엔 쉬쟝^^)

 

→5,000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