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11. thu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시작~~!!>_<

 

 

 

 

6시

아침식사

홈메이드 요거트, 바나나 1/2개, 꺼내먹콩(볶은 콩), 건자두 2개 

 

 

 

 

 

 

집에서 차려먹기>_<

 

챙겨다닐 수 없는걸 먹어야해ㅋㅋ

 

오랜만에 요거트랑 빠작빠작 볶은콩♥

 

거기에 달달한 바나나랑 잘게자른 상큼달큼 푸룬!!

 

만족스러운 조합이었당

 

 

 

 

어제처럼 오늘도 모닝 유산소를 가지 못했닼ㅋㅋㅋㅋ

 

피건해..ㅋㅋㅋㅋㅋㅋ

 

금욜은 꼭 간다 다짐했다!!!

 

대신 아침먹고 나가서 

 

좀 공부해둬야 할 책을 1시간정도 봤다!

오랜만에 아침에 책보니 또 즐거운시간 ♥

 

아 이제 공부해야하는뎅 언제 하지...

 

 

 

 

 

 

 

 

 

 

 

 

 

12시

점심식사

밥 1/3공기, 부대찌개(건더기만), 꽁치 2토막, 깍두기, 미역줄기무침,  상추샐러드(매실소스)

 

 

 

 

 

점심 메뉴가 너무 맛없는게 나와서

 

뜻밖에 양조절 성공....ㅋㅋㅋㅋ

 

꽁치는 아예 안받는 분들도 계셨다 ㅋㅋㅋ

 

난 꽁치는 열심히 파먹었는데

 

마요비빔? 뭐 그런게 너무 별로여서 비벼놓구 안먹고

 

일반 쌀밥이랑 생선, 김치, 샐러드, 미역 위주로 주워 먹었다ㅋㅋㅋ

 

부대찌개도 별루 여서 국에 김치 위주만 건져 먹었다!

 

다이어트 도와주는 영양사 선생님 ㅎㅎ

 

꽁치와 마요는 넘 안어울려용 히히

 

 

 

 

 

 

 

 

 

 

 

 

 

 

 

 

 

 

5시, 7시

저녁식사

5시-바나나

7시-토마토 1/2개, 양배추 닭가슴살샐러드(소스: 비건 마요+연겨자)

 

 

 

 

오늘의 저녁은 양배추로 뭐먹을까 해서

 

생각해낸 샐러드!

 

닭가슴살만 쭉쭉 찢어 넣구 연겨자랑 비건마요 비벼서

 

맛만 날정도로 해먹기 >_< 약간 코울슬로 같았당~:-)

 

바나나는 이때 먹은건 아니고 5시에 먹은건데 한번에 보이기위해ㅋㅋㅋ

 

사실 운동가기 전 5시에 허기를 달래기위해 바나나 하나를 먹고

 

운동갈 계획이었는뎁

 

바나나만 먹고 집에 오기 ㅋㅋㅋㅋㅋ

 

오늘은 넘 졸린게 언능 일찍 자야겠다고 생각했다!!

 

 

 

 

동생이 크로플을 사와서 유혹 했지만...

 

냄새는 미쳤는데,,, 너무 좋은데 별로 당기진 않았다,,,

 

빙수나 수박이나 배스킨라빈스면 백퍼 먹었는데

 

혹시 나 더위 먹었나..?

 

자꾸 찬것만 먹고싶다 ㅋㅋㅋ이러다 또 배탈 날라..

 

 

 

 

 

 

 

 

 

 

 

 

 

운동기록

 

→7,000보

→없다없어

 

내일 또 빠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