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12. fri.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시자아아아악!!👍

 

7시 30분

아침식사

사과 1/3개, 건자두(푸룬)1개, 구운계란 1개

 

 

 

 

사진은 공복 운동 후 먹을 아침을 전날 싸둔것!!

꼭 운동을 가겠다는 의지!!!ㅋㅋㅋ

이날 아침은 러닝 안하구 사이클 타기😁😁

사이클도 진짜 힘든데 러닝에 비해

확실히 칼로리가 잘 안빠진닷 ㅋㅋㅋ

운동후 씻구 아침 먹으면 진짜 상쾌하구

현대인중에 현대인이 된 것같은 기분이 든다 ㅋㅋㅋ

뭔가 자기관리 탑 된 기분😁😁



 

 

 

 

 

 

 

10시 30분

간식
간식

단백질 초콜릿 3개, 호박엿 1개

 

 

아침운동도 하고 금욜이기도 하고

회사에서 힘도 썼더니

급 당떨...ㅋㅋㅋㅋㅋ

단백질 초콜릿 3개 먹고 부족해서

호박엿 하나 먹었더니 당 충전 꾸우우울맛🧡

금니치료한거 빠지지 않을까 걱정되는 맛💜

초콜릿 간식보다 한번 먹고 끝내기가 쉬운거 같당

 

 

 

 

 

 

 

 

 

12시

점심식사

콩국수 2/3그릇, 묵은지, 겉절이

 

 

 

오늘의 점심은 내가 기다리던 콩국수!!

진짜 국물 진하고 맛집스러운 곳이었다👍👍

근데 내가 콩국수를 좋아하는데 완전 매니아?는

아닌지라 첫입은 완전 고소하구 좋은데

1/2정도 먹으니까 급 느끼해져서 먹기힘들었다 ㅋㅋ

내가 먹자고 하고 너무 적게 먹으면 안되니

그때부터 소금 넣구 김치 팍팍 먹어가며 먹었다

2/3정도 먹구 느끼함 한계치 찍고 끝냄

근데 진짜 맛집 이었다.

옆테이블은 국물까지 싹쓸이..👍

담엔 순두부를 먹어야지!!

 

 

 

 

 

 

 

 

 

1시

간식

스벅_딸기요거트블랜디드(tall)

 

 

감사하게도 기프티콘을 나에게 써주셨다 ㅋㅋㅋ

사주시는 분이 강력 추천해주신 메뉴!!

사주시는데 메뉴 투정은 노노다!!(합리화ㅋㅋㅋ)

맨날 기본적인것만 먹다가 먹으니 진짜 꿀맛

250kcal 정도인데 느끼함을 가시게 해주고

시원하구 달구 짱짱이었다💗

 

 

 

 

 

 

 

 

 

 

 

 

5시, 8시

저녁식사

5시_고구마 150g정도
8시_흑임자 선식+아몬드브리즈 프로틴

 

 

 

오늘 저녁에 운동 가기위해

또 준비해둔 식사!!

5시쯤 일하다가 고구마 챙겨 먹구

7시~8시에 운동 열씨미 하구

집와서 프로틴 선식 챙겨먹기 코스!!

 

 

 

 프로틴 선식+아몬드 브리즈+얼음 넣구

믹서에 갈면 진짜 흑임자 라떼같은 맛이어서

넘 맛있었다♥️♥️

운동 후 단백질 보충과 맛을 한번에♥️♥️

두개하면 160칼로리 정도인데

계란 2개와 비슷한거 같다👍👍

요새처럼 따뜻한가 만들어 막기 싫은날 딱!!

 

 

 

 

 

 

 

 

 

 

 

 

 

운동기록

✅오전_요가소년_디톡스요가(10분)
✅오전_사이클(30분)
✅오후_인터벌 러닝(10분*3세트)
✅오후_이너따이(20회*3세트)
✅오후_레그프레스(20회*3세트)
✅11,000보

주말에 먹기 전에 불태웠다🔥🔥

 

 

 

 

 

오늘의 식단일기 운동기록도
🌟끄ㅡㅡ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