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16. tue.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두 하루 늦게

식단일기 스타트~~>_<

 

 

 

7시 30분

아침식사

수박, 다노바, 아몬드 브리즈 프로틴

 

 

 

오늘도 공복 운동을 위해 전날 저녁에 싸둔 도시락!!

여름 제철과일 수박은 정말 사랑이다🍉🍉

운동 후에 아침부터 수박 먹으니 진짜

기분 짱!

달달 시원🍉

소분해두고 먹는 중인데 조금씩 꺼내 먹어야지

아니면 한 사바리 해치울수 있을거 같다....🍉

 

 

 

 

 

 

 

 

 

 

 

12시

점심식사

다노한끼 도시락_토마토닭가슴살, 채소영양밥, 미니후라이, 수박 3조각, 작은 빵

 

 

 

 

 

오늘 점심은 냉동실에 있던 도시락 해치우기!!

오랜만에 다이어트 도시락 먹으니 양이 적다 적어~

역시 점심에 한번은 일반식을 먹어야하나봐>_<

그래야 식욕도 좀 풀리고🤗🤗

물론 다이어트 도시락이 맛없는건 아닌데 모자라..

바나나나 계란 같은거 추가해서 먹으면 딱!

나눠주신 수박도 3조각 정도 먹었다!

저 코딱찌만한 팬케이크는

귀여워서 먹어보고싶어서 하나 냠✨

클린한 식단에 함정같은 팬케이크~

근데 맛없당 히힣

진짜 함정이었넼ㅋㅋㅋㅋㅋ

생긴건 귀여운뎅 ㅋㅋㅋㅋ

맛은 안에가 팥인지 뭔지...

잼맛 팥...?

뭘까 저건...

 

 

 

 

 

 

 

 

 

 

 

5시, 8시

5시_(운동전)바나나
8시_(운동후)리코타샐러드+계란 2개

 

 

 

 

체험피티 전에 바나나 하나 먹구 피티받기!

 

상체운동 배웠는데 어깨가 많이

 

말려있다고 ㅠㅠㅠㅠ

 

난 남들 어깨 다 이렇게 생긴줄 알았는뎁....

 

어쩐지 어깨서 소리가 그렇게 나더라...

 

열심히 운동하자!!

 

 

 

 

그 후에

 

오랜만에 샐러드 저녁☘️

아빠가 안먹고 들고온 샐러드가

냉장고에서 시들시들하길래 먹어치웟다!!

메뉴들중에 이거를 자주 남겨오던데

아빠 취향이 아닌가...난 맛있는뎅😁

 

사실 이때 우리집에 갈비찜이 있었는데

그거 참고 샐러드를 먹었다...>_<b

스스로를 칭찬 ㅋㅋㅋ 😁😁😁

갈비찜+쌀밥+김치 먹으면 최고의 맛

환상의 나라 맛이지..

다음날 아침에 먹기로 굳게 다짐했다. (진지)


 

 

 

 

계란도 초크초크하게 잘 삶아져서

 

기부니 좋았다!

 

갈비찜 참고 먹은 샐러드도 넘 맛나있다!

샐러드를 이렇게 맛있게 먹는 사람이 되다니 감격

 

크으으....

 

입맛성형은 확실히 많이 된거 같다!

 

 

 

 

 

오랜만에 먹으니 계란과 리코타 치즈 조합도 사랑♥

 

보기보다 꿀맛 조합 이당ㅎㅎ

 

 

계란, 고구마, 치즈, 요거트, 과일

 

없는 다이어트는

 

상상할 수 없다!!

 

 

 

저녁 까지도 클린하게 잘  선방했다!!

 

 

 

 

 

 

 

 

 

 

 

 

운동기록

 

→오전_빨리걷기(10분)

→오전_사이클(30분)

→오후_체험PT_상체운동(50분)

→11,000보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