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15. mon.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두 하루 늦게 시작

>_______<

 

 

 

 

 

 

 

7시 30분

아침식사

계란 1개, 사과1/2개

 

 

공복 운동 후 먹기 위해 전날 싸둔 아침식사~

로보캅같은 비주얼의 도시락이당 ㅋㅋㅋㅋㅋ

사과랑 계란은 정말 단순 조합이고 단순 메뉴지만

맛도 영양도 항상 중간이상은 가지!!

 

가지가지

 

가지튀김 먹고싶지

 

 

 

 

공복운동 인증인증~

주말에 못했으니 월욜은 더 빡시게 달려줬당👍

 

처음으로 인터벌 러닝 4세트를 뛰었다!!

 

진짜 땀 대박임.... 땀빼는데는 인터벌 러닝이 최고👍👍👍

 

 

 

 

 

 

 

 

 

 

 

 

 

 

 

 

 

 

12시

점심식사

도시락(국X, 밥 1/2만)

 

 

 

 

 

행사때 꼽사리로 껴서 시켜주는 도시락이 짱짱이다!

 

별로인 도시락은 온갖 눅눅한 튀김류만 잔뜩이고

 

맛있고 건강한 반찬들은 거의 없는데 여기거는

 

맛도있고 나름 건강한 느낌이라서 좋다>_<

 

튀김류도 하나밖에 없고

 

초밥, 월남쌈도 있고 밑반찬도 깔끔하고

 

불고기랑, 낙지볶음도 간이 세지도 않은거 같당 ㅎㅎ

 

밥만 딱 1/2 먹으니까 포만감 좋게 만족스러웠당♥♥

 

결론은 저 도시락 넘 좋당

 

 

 

 

 

 

 

 

 

 

 

 

 

 

 

 

 

 

3시

간식
간식

쥬씨_수박주스(당도0, 시럽x), 모히또 캔디

 

 

 

 

 

행사에서 주는 수박주스

 

난 당도 0으로 주문!!

 

당도 0은 처음먹어보는데 나쁘지 않았다!!

 

다이어트한다면 충분한 맛이긴 하다...

 

음.....약 20%정도 부족한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원하구 인공적인 단맛은 안나서 좋았다!!

 

모히또 캔디는 추천해주시길래 먹어봄

 

상큼 달콤 기분전환 굿~~

 

 

 

 

 

 

 

 

 

 

 

 

 

 

뜬근 부부의세계 성격테스트

 

난 예림씨

 

 

 

 

 

 

 

 

 

 

 

 

 

 

 

 

5시 30분, 8시

저녁식사

5시 30분_(운동 전) 바나나1개

8시_(운동 후) 닭가슴살 100g, 찐양배추, 스리라차

 

 

 

 

 

사진은 운동 후에 차린거에 바나나 얹어서 한번에 찍었다~

 

 

 

5시가 되면 급 너무 배고프다,,

 

5시 30분에  배고픔을 잊기위한 바나나 먹기

 

운동하는데 힘도 내줘야하니까!!

 

좋은 탄수화물 먹기 냠냠냠

 

운동 후에는 집에와서

 

단백질 채울 닭가슴살이랑 찐양배추 먹기

 

심심하니까 당 없는 스리라차 소스도 약간 뿌려먹기~

 

 

 

오늘은 기구 필라테스 첫날이었는데

 

생각보다 근육은 당기는데 덜 힘들었다!

 

그래두 새로운 자극이었어 굿뜨♥

 

 

 

 

 

 

 

 

 

 

 

운동기록

→오전_인터벌러닝(10분 * 4 세트)

→오후_기구 필라테스(50분)

→11,000보

 

 

 

 

 

 

 

 

이렇게 오늘의 식단기록, 운동기록

 

다이어트 일기도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