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5. 14. thu.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은 식단일기~

 

 

 

 

 

 

 

 

 

 

 

 

식단올리기 전에

 

급찐급빠 day4 아침 무게

 

53.6kg(-1.3kg)

 

보통때(53.5kg)의 무게로 회복 완료!!! 급찐급빠 성공적

 

그래도 이번주 금욜까지 급찐급빠 진행하고  토욜 아침에 무게재고 끝내야지gg

 

 

 

 

 

 

 

 

 

 

 

 

 

 

 

 

본격 시작

 

 

 

 

 

 

7시

 

아침식사

 

홈메이드 요거트+삶은계란 1개+프로틴다노바, 참외 1개

 

 

 

 

요거트와 다노바 조합은 말뭐조합...

 

말해 뭐해 완전 맛있지!!

 

늘 다노바 너무 많이 먹을까봐 자제중..

 

최대 하루 한개만....근데 두개먹고프당 ㅋㅋㅋㅋㅋ

 

모닝 달콤 시원 참외두 짱짱

 

 

 

 

 

 

 

 

 

 

 

 

10시

 

간식

 

홍삼절편 6개, 단백질 초콜릿 3개

 

 

 

급찐급빠 진행 4일차라서 기력이 쇠한 느낌이 확실히 든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늘 목욜이 제일 피곤하구 힘들다..


그럴땐 달달한걸 좀 먹어줘야햇 ㅎㅎ

 

그래도 양심있는 느낌으로 홍삼절편, 단백질 초콜릿ㅋㅋㅋㅋ

 

 

 

 

 

 

 

 

 

 

 

12시

 

점심식사

 

버섯카레라이스(0단계)+계란후라이(밥은 반만), 김치, 단무지

 

 

 

 

점심은 고씨네 카레에서 시켜먹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번져서 부서가 전체적으로 다같이

 

시켜먹는 분위기 ㅎㅎ

 

다이어트 도시락은 잘 못먹지만

 

좀 더 화기애애하고 자주 사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ㅋㅋㅋ

 

카레맛나게 먹구 밥 양이 좀 많은듯 해서(1.5인분정도)

 

딱 반만 먹었다!! 굿♥

 

 

 

 

 

 

 

 

 

 

 

7시 30분

 

저녁식사
저녁식사

 

빵없는 샌드위치=언위치

(양상추, 닭가슴살 100g, 계란1, 사과 1/3, 토마토1, 케일 4장, 으깬 단호박, 치즈 1장, 잇츠베러 비건마요)

 

 

 

 

 

다이어트 식단 지겨울때

 

캡짱인 언위치!!!

 

진짜 맛있구 배도 부르고 엄청나닷 ㅎㅎ

 

진짜 다이어터들에게 강추하는 메뉴이다

 

언위치 만드는법도, 너무 간단하지만 블로그에 올렸다!!

 

참고해 주세용 ㅎㅎ

 

https://dieterchachalog.tistory.com/59

[빵없는 샌드위치♥️/언위치 만들기]다이어터 꿀메뉴 추천

[언위치 만들기] 다이어트 도중에 샐러드는 지겹구 저녁에 뭔가 든든하고 맛있는걸 먹고 싶을때 추천하고픈 메뉴가 있다!! 바로바로 언위치♥️ 언위치=빵없는 샌드위치 [재료] 양상추, 기타야��

dieterchachalog.tistory.com

 

 

 

 

 

 

냠냠하는 비쥬얼 ㅋㅋㅋ

 

내기준 키포인트는 단호박과 사과!!

 

단호박은 넣으면 더더더 맛있구

 

사과는 꼭 넣는 것을 추천!!

 

 

 

 

 

 

 

 

 

 

 

 

🌟운동기록🌟

8000보

요가소년_디톡스요가(30분)

땅끄부부_복근밥(5분)

다노_3분 복근챌린지(3분)

스쿼트_100회

 

 

 

 

 

 

 

 

 

 

 

차차 식단일기겸 다이어트 일기도

 

🌟끄ㅡㅡㅡㅡ으ㅡㅡ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