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5. 11. mon.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은 식단일기!!

오늘부터 당분간

원래 무게로 돌아갈때까지는

급찐급빠다!!

 

 

 

 

 

 

7시

아침식사

사과1/2개. 프로틴 다노바, 오늘의커피숏

 

 

 

 

 

아침에 사과 1개 정도는 먹어줘야 하는뎁

락앤락 통에 사과 1개가 다 들어가는게 은근 없다..

요령껏 잘 쑤셔 넣어야하는데

이번엔 실패...그래 급찐급빠기도 하고

1/2개만 넣었다...😂😂

점심까지 꼬르륵 소리 난리였음ㅋㅋ

 

 

 

 

 

 

 

 

12시

점심식사

샐러드 야채, 토마토2개, 삶은계란 1/2개,
닭가슴살 100g, 방울토마토 3개
(귀리우유: 귀리보이는 안먹음)

 

 

깜박하고 소스할 올리브오일 발사믹 같은애들을

안가져와서 진짜 핵핵 클린식 ㅋㅋㅋ

전날과 전전날의 나트륨을 빼기 위해

칼륨 듬뿍인 토마토를 가득 챙겼다!!

점심까지는 탄수화물도 적게작게😆😆

근데 확실히 맛이...쳐큼 없네...

 

 

 

 

 

 

 

산책하며 예쁜 꽃 보기🧡

 

 

 

 

 

 

 

 

7시

저녁식사

 서브웨이 샐러드_로스트치킨 샐러드
(피클. 할라피뇨 빼구, 올리브오일+후추)

 

 

 

 

점심에 샐러드가 약간(?) 맛없어서

저녁엔 뭔가 맛난게 먹구싶었다 ㅋㅋㅋㅋ

그치만 난 급찐급빠중이니까...

그래 그럼 맛있는 샐러드를 먹자!!해서 고른

서브웨이 샐러드💚💚

서브웨이 샐러드 역시 사랑이야

로스트치킨샐러드에 올리브오일 후추 찰떡 궁합!!

 

 

 

 

 

 

 

 

 

운동기록
✅빈야사 요가(50분)
✅스쿼트 100개
✅12,000보
✅땅끄부부_복근밥 (5분)

 

 

 

 

오늘의 급찐급빠는 성공적!!

 

 

 

 

 

차차의 식단일기도

다이어트 일기같기도학

어쨎든

🌟끄ㅡ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