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5. 15. fri.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일기

 

 

그전에!!

급찐급빠 day5!!

오늘이 마지막 날이다!!!!몸무게는

53.3kg(-1.6kg)

월화수목 4일하고 이정도면 만족쓰 ㅎㅎ금욜까지

딱!하고 토욜에 먹고픈거좀 묵어야지

 

 

 

 

 

 

 

 

 

본격 식단

 

 

6시

아침식사

홈메이드요거트, 고구마100g, 계란1개,
해바라기씨, 크렌베리

 

 

요거트에 고구마 계란은 칼로리는 약간 높을지라도

탄단지 구성 탄탄하고 맛있고 해서 넘나 좋다

아이스고구마 너무 소중해♥️

크렌베리랑 씨앗으로 식감도 충전!!

 

 

 

 

 

 

 

 

 

12시

점심식사
점심식사

퀴즈노스_치폴레 쉬림프(400kcal 대),따아

 

 

 

점심은 사무실에서 퀴즈노스!

퀴즈노스는 서브웨이보다 양도 적고 비싸다..ㅠㅠ

퀴즈노스도 소스 선택할 수 있음 좋을텐뎁!

나는 터키아보카도를 시켰는데 옆자리에

새우알러지있는 분이 메뉴가 새우로 잘못와서

바꿔드렸다 ㅋㅋㅋ

근데 치폴레 새우 칼로리도 낮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웟다💚

새우는 없는데 게살도 은근 낭낭하다!!게살샌디치같음

 

 



 

 

 

 

 

 

7시 30분

저녁식사

돼지갈비, 양파, 상추, 계란, 요거트, 바나나, 청포도

 

 

 

금욜이라 너무 피곤하고 뭐 차려먹기도 힘들어서

대충 요거트 담고 있었는데

엄마가 아까 구워먹고 남음 돼지갈비를 주셨다

왠지 고기를 보자마자 힘이 나는 느낌 ㅋㅋㅋㅋㅋ

신났다 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적어보이는데 아래에 층층이 쌓여있당 ㅋㅋ

좀 허전할까봐 계란도 하나먹고 상추쌈 가득먹고

그렇게 배부르진 않았는데 요거트에 바나나 포도까지

먹으니 완전 든든하구 좋았다!!즐거운 식사♥️

 

 

 

 

 

 

 

 

오늘의 운동기록
✅12,000보
✅스쿼트 100개
✅요가소년_디톡스를위한 빈야사(25분)
✅땅끄부부_복근밥(5분)
✅다노_3분 복근챌린지(3분)

 

 

 

 

 

 

 

 

그럼 오늘의

식단일기 다이어트일기 급찐급빠일기도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