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5. 13. wed.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두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스타트

 

 

 

 

 

 

 

 

그전에

 

급찐급빠 day3 아침

 

몸무게 현황 ㅋㅋㅋㅋ

 

53.9kg(-0.1kg)

 

어제 0.9 훅 빠지더니 오늘은 살짝 주춤

 

그래두 평소 무게 (53.5kg 정도)와 크게 차이 안나졌다

 

일단 평일 할 수 있는데 까지 무리 없는 선에서 진행해여지~

 

더 빠지면 더 좋구 ㅋㅋㅋ

 

 

 

 

 

 

 

 

 

 

 

 

 

 

 

 

 

 

 

식사기록 시작

 

 

 

 

 

 

6시

아침식사

오버나이트 오트밀(우유), 사과 1/2개, 계란 1개

 

 

 

든든 아침식사의 대명사

 

오나오(오버나이트 오트밀_)

 

내 최애 조합은 우유 반 요거트 반인데

 

요거트가 없어서 우유만으로~확실히 상큼한 맛과 꾸덕함이 줄어서 아쉽다

 

그래두 사과랑 먹으면 딱! 계란은 단백질도 보충되고 기운도 나라구 ㅋㅋㅋ

 

이번에 사온계란이 알이 넘 작어서 쵸큼 아쉽다..

 

난 먹는거 하나하나가 다 소중하다구....소중

 

 

 

 

 

 

 

 

 

 

 

 

 

 

 

1시

점심식사

참치김밥 한줄

 

 

 

 

 

점심은 알촌에서 알밥 시켜먹으려구 주문했는데

 

배민에서 배차가 안되어서 1시 다되서 온다고 연락이 왔다..왓?

 

어이 없넹 ㅎㅎ사장님은 미안하단 말만하시구...

 

이게 배민의 문제구나 싶었음 ㅠㅠ

 

다들 너무 소중한 점심시간인데!!!40분에 급하게 취소하고 뛰어가서 참치 김밥 한줄씩 사와서 먹음

 

반줄만 먹고 계란이나 그런거 먹을까 했지만 다먹음 ㅎㅎ

 

체할뻔...^^;;

 

 

 

 

 

 

 

 

 

 

 

 

 

 

 

 

7시 30분

저녁식사

파리바게트_리코타치즈 닭가슴살 샐러드, 계란 2개, 베리소스 찍먹

 

 

 

 

 

저녁은 파리바게트에서

 

리코타치즈 닭가슴살 샐러드♡

 

점심을 탄수화물 듬뿍 김밥을 먹었으니 저녁은 샐러듀~~

 

양부족해보여서 계란추가

 

다이어트 중에 계란이나 단백질바 그런거 들고 다니는거 진짜 짱임

 

급찐급빠 잘하구 잇어!! 굿♥

 

 

 

 

저 베리소스가 너무 달고 시럽같아서 파바 샐러드중

 

얘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얘밖에 안남음 ㅎㅎ

 

그래서 소스 엄청 조금씩 찍먹함..

 

근데 소스빼고 계란이랑 같이먹으니까 꿀조합이었음..

 

내가 오해했다 미안해 샐러드야 ♥♥

 

(사실 이때쯤 되면 맛없는거 없는 상태)

 

 

 

 

 

 

저녁식사

집에서 삶아간 우리집 계란 영롱보스 

 

 

저녁식사

리코타 치즈랑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었음 ㅎㅎ

 

보기에도 예쁘고 맛있어보이구 맛도 짱

 

이 샐러드는 무조건 반숙 계란이 추가되어야 한다..

 

 

 

 

 

저녁식사

모두가 아는 꿀조합

 

토마토와 치즈

 

근데 이 치즈는 우유맛이 강하고 부드러워서

 

계란이랑 치즈가 더 잘어울렸다

 

 

 

 

소스 찍먹해서 이만큼이나 남았다

 

근데 진심으로 이 샐러드에 이소스는 아님 너무 안어울려

 

파리바게트 소스 개발 다시해줬으면...

 

유자여도 괜찮을텐데 저건 너무 달어서 딸기잼수준,..

 

어쨎든 맛있게 만족스럽게 먹었다는 결론..ㅋㅋㅋㅋ

 

 

 

 

 

 

 

 

 

 

 

 

 

 

운동기록

→15,000보

→플라잉 요가(1시간)

 

 

오늘의 운동은 짧고 굵게

 

플라잉 요가하면서 온갖 체력을 다쏟아 부었다...ㅋㅋㅋㅋ

 

 

 

 

 

 

 

 

 

 

 

 

 

 

오늘의 식단일기

 

다이어트일기도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