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19. fri.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시작

>________<

 

 

 

 

7시 30분

아침식사

바나나 1개, 계란 1개

 

 

 

오늘의 아침식사는

공복운동 후 먹기위해 싼 아침식사!!

귀엽게 플레이팅 하려구 했는데

살짝 무섭네..?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가 너무 커서 조커같기도 하구

 

 

무서운 조커 바나나 계란 근접샷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플레이팅 하고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열씨미 스트레칭 하구 유산소 하고

싸간 바나나 1개랑 계란 1개 맛나게 먹었다♥️



 

 

 

 

 

 

 

 

10시

간식

초코케이크 작은 조각

 

 

오늘은 생일자가 있어서 간식으로 케이크 먹는 날!

초코가 드시고 싶으시다해서

초코케이크 픽!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나눠주셨는데

1조각 주셨는데 그거에 반을 잘라서 먹었다😁😁

오전 당보충 완료!!

정말 요즘 간식 매일 먹는다.....

구래서 밥을 줄이게 되고...

악순환의 반복...

다음주는 꼭!!!!간식 줄이고 밥을 든든하게 먹자!!!!!!!

 

 

 

 

 

 

 

 

 

 

12시

점심식사

닭고기덮밥+계란후라이, 김치

 

 

푸드코드에서 고른 닭고기덮밥!

거기에 단백질 보충을 위한 계란 추가!!💛🤍

여기 덮밥은 양도 적고 가격도 싸서

다이어트 사이즠ㅋㅋㅋ

남성분들이나 양큰분은 두개 먹을 수 있을듯!

 

 

BUT!!

 

소스가 너~~~~~~~무 달아서 놀랐다

혹시 잘못 넣으신건가...??

계란 후라이랑 야채 닭좀 주워먹고

밥은 1/2은 남겼다 ㅠㅠ

안그래도 양적은데ㅠㅠ

어제 저녁도 다노바 하나만 먹어서 점심은 좀

잘 먹으려했는데 메뉴선정 실패!!

먹어도 배가 고픈 점심식사 ㅠㅠ

다시는 고기 들은 덮밥류 시키면 안되겠다ㅠㅠ

 

 

 

 

 

 

 

 

1시

간식

아이스 라떼 한잔

 

 

라떼는 잘 안먹으려 하는데

점심이 넘 부실해서 배 채우려고 우유든 라떼 골랐다

우유랑 커피 배라도 채워야해!!!

 

 

 

 

 

 

 

 

 

 

 

7시

저녁식사

고구마 1개, 고등어 3토막(사진에 없는 1토막 추가),
상추, 토마토 1/2개, 사과 1/4개(사진x)


 

 

오늘은 점심도 부실했으니

저녁운동은 패스하고 든든하게 먹기!!

 

 

영양가득하고 맛있는 고등어가 메인메뉴❣️

두 토막만 먹으려했는데 하나 더 먹었다 ㅋㅋㅋㅋㅋ

건강식은 갠춘치♥️

탄수화물은 맛있고 든든한 고구마!

요즘 고구마 냉동해놨던걸 살짝만 녹여서

차갑게 먹는게 넘 좋다!!💛

원래도 좋아했지만 더 조앙~~!!

겨울엔 절대 그렇게 안먹었는데

여름이라 차가운 음식을 선호하게 되는거 같다:-)

 

 

 

 

 

에어 프라이기에 돌린 고등어는

윤기가 좔좔

윤기♥️

집에서 생선 잘 안먹었는데

에어 프라이기 생기고 나서는 쉽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에어 프라이기 최고!!!

 

 

 

 

 상추에 싸먹어도 넘 맛있단😁😁

근데 상추에 싸먹으면 거의 다 맛있다..

만능 쌈채소!

초콜렛 빵 아닌이상 다 맛있음!!

 

 

 

고구마 싸먹어도 짱맛!!💛

이게 고구마 샐러드지 뭐 ㅋㅋㅋㅋㅋ

든든했던 저녁식사 즐거웠다!!

다음날(토욜, 오늘)은 치팅데이 예정이라

금욜 저녁은 잘 조절하려구 했는데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실패할 뻔(?) 했지만 나름 선방~>_<

 

 

 

먹고 엄청 일찍잤다,,핵꿀잠

이렇게 평일도 마무리

 

 

 

 

 

 

 

 

 

 

 

 

운동기록

✅오전_스트레칭 (10분)
✅오전_빨리걷기(10분)
✅오전_실내사이클(30분)
✅9,000보

 

 

 

오늘의 식사일기, 운동기록도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