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17. wed.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기록하는

식단(?)식사(?)일기 시작 >___<

 

 

 

🌟차차식단일기🌟

 

 

 

 

 

 

 

 

 

 

 

 

 

 

7시

아침식사

갈비찜, 상추, 김치, 콩나물김치국(건더기만), 현미밥

 

 

 

 

갈비찜 먹으려고 아침운동 포기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어제 밤에 갈비찜 보고 내일 아침에 꼭 먹어야지

다짐한거 실천✊✊✊

의지가 대단햇❣️

그래두 밤에 저녁으로 먹는거보다 훨씬 낫지❣️

 

 

윤기좔좔

사실 기름좔좔이지 머 ㅋㅋㅋㅋㅋㅋㅋ

초크초크 갈비찜♥️

내 명절 최애 음식♥️

명절 아니면 딱히 먹을 일이 없어서

이 기회 놓칠수 없었다.(단호)

놓치지 않을꼬에요.(단호)

 

밥위에 얹어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그래두 양심상 밥은 적게 뜨고, 현미밥😋

지금 밥이 중요하리...

쾌걸근육맨(만화 주인공)이

왜 갈비찜 밥위에 올려달라고

그렇게 노래를 해댔는지 공감^^ 대공감^^

이렇게 집밥 먹어본것두 오랜만이네!!

대 행복한 아침식사 끄ㅌ!!!



 

 

 

 

7시 20분

간식

롯데샌드(3개, 포장지 안 1/2)

 

 

아침식사 끝인줄 알았지만

바로 그 옆에 있던 롯데샌드 주워먹기 ㅋㅋㅋㅋㅋ

갈비찜도 먹었는데 뭐~

아침이잖아~

저녁보단 낫지~

(합리화)

그래두 저 봉투에 딱 반인 3개만 먹고 털고 일어났따

한봉지 다먹을뻔했는데

아주 굿😋

 

 

 

 

 

 

 

 

 

 

 

 

 

 

12시

점심식사

훈제 치킨&감자 부리또, 탄산수

 

 

 

 

 

오늘의 점심은 가성비갑 든든한 부리또!

 

간단히, 빠르게 먹기위해 선택한 부리또

 

근데 천천히 점심시간 온전히 쓰면서 먹었다 ㅋㅋㅋ

 

소시지나 볶은 고기보다 훈제 치킨이 낫고,

 

밥이 들어간것보다 감자가 낫지않을까해서

 

감자로 시켰는데 감자튀김일줄이야 ㅋㅋㅋ

 

담엔 훈제 치킨에 밥이 들어간 부리또를 시켜야겠다!

 

 

 

 

점심에 탄수화물 반식 해야하는데

 

이런 메뉴는 참 애매하닷

 

그래서 다 먹었지요~^^

 

이제 나는 점점 유지어터인거같다

 

근데 유지도 어려웡..

 

지금 내 몸이 내 인생에서는

 

나름 베스트 버전이니까>.<

 

그래두 더 베스트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며

 

꾸준히 운동하고 건강하게 먹어야지!

 

 

 

 

 

 

 

 

 

 

 

 

 

 

 

 

7시

저녁식사

고구마 1개, 두부 1/3모, 홈메이드요거트, 살구 2개

 

 

 

 

오늘 저녁은 운동전에 든든하고 클린하게!

오랜만에 고구마가 먹고파서 탄수화물 픽!

고구마는 좀 큰 사이즈여서 200g은 될거 같고 

단백질은 두부로 먹었다~

요거트는 살구 발견하고 같이먹으면 좋을거 같아서 픽!!



사실 아침,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서 

저녁을 더 가볍게 먹고 운동가도 될거같았는데

괜히 집에와서 기웃기웃하며 차려먹기 ㅋㅋㅋ

그래도 예전엔 코끼리 샐러드 먹고 했을텐데

양이 많이 줄은거 같다!!

없는 와중에도 스스로 칭찬하기 ㅋㅋㅋㅋ

 

 

 

 

 

 

살구 플레이팅이 맘에 들어서

괜히 한번 더 찍어봤다>_<

색이 너무 예뻐서 반했다 ♥♥

동생이 역시 제일 아름다운 색은 천연색이라며 감탄했다~

 

 

 

 

사실 나는 살구를 처음먹어본거 같다.

내 기억속에 살구맛은 없었으니까....그렇겠지?

처음 먹어본 살구맛은?

음 복숭아보다 안달고 싱거우면서

자두보다 안시고 좀 밍숭맹숭한데 되게 매력적인 맛이었다!!

완전 달콤한 과일을 선호한다면 안좋아할거같당 ㅋㅋㅋ

 

 

 

 

 

그래도 요거트랑 먹으니 넘 잘어울리고

 

상큼 달콤하고 기분전환 하기에 딱이었다~

 

기분좋은 저녁식사 마무리로 찰떡♥

 

이렇게 저녁까지 열심히 먹구 운동으로 하루 마무리~

 

 

 

 

 

 

 

 

 

 

 

 

 

 

운동기록

 

→오후_레그프레스 20회 *3 세트

→오후_인너 따이 20회 * 3세트

→오후_스쿼트 머신 15회 *3세트

→오후_레그컬 15회 * 3세트

→오후_등운동 20회 * 4세트

→오후_인터벌 러닝 10분 * 4세트

→10,000보

 

운동은 한번에 빡 많이하고 쉬고 하는게 아니라

 

적당량을 꾸준히 해야한다고 하는데

 

난 그게 참 안된닼ㅋㅋㅋㅋㅋ

 

이정도 하면 몸무게 더 늘듯

 

 

 

 

 

 

어쨎든 오늘의 식단기록, 운동기록

 

다이어트 일기도 

 

🌟끄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ㅡㅌ🌟

 

'운동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6. 19. fri. 차차식단일기  (8) 2020.06.20
2020. 6. 18. thu. 차차식단일기  (12) 2020.06.19
2020. 6. 16. tue. 차차식단일기  (32) 2020.06.17
2020. 6. 15. mon. 차차식단일기  (10) 2020.06.16
2020. 6. 14. sun. 차차식단일기  (24)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