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21. sun.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시작!!♥️

 

 

 

 

 

 

 

9시

아침식사

수박, 체리, 살구

 

 

 

아침식사는 상큼한 과일들!!♥

 

사실 어제(토욜) 너무 과음을 해서

 

머리가 지끈지끈 속도 울렁해서

 

해장이 필요했는데

 

해장에는 헤비한 국, 찌개보다

 

상큼한 음식이나 맑은 콩나물국 정도가 취향이라 상큼한 과일 한상을 차렸다...

 

이거 먹고도 한참 누워있었다 ㅎㅎㅎ

 

거의 병든 닭...

 

 

 

 

그래도 차린 과일이 예뻐서

 

이리저리 사진은 열심히 찍었다ㅋㅋㅋ

 

여름여름한 느낌

 

원래는 여름을 싫어했는데 점점 좋아지는거 같다

 

그 특유의 청량함!

 

상큼 청량 설렘, 썸탈거같은 날씨♡

 

 

 

 

 

 

 

 

 

 

 

 

 

 

 

 

2시

두부 유부초밥6개 , 비빔국수 조금, 삶은계란 2개


 

점심은 엄마가 만들어주신 비빔국수에 내가 만든 두부 유부초밥!!

청량한 여름 주말 점심에 딱인 메뉴였다>_<

 

요즘 왜이렇게 청량 타령인지 ㅋㅋㅋ


엄마가 점심으로 비빔국수를 해줄까 

 

물어보시는데 거부할 수 없었다!!

어렸을때 주말 점심에 엄마가 비빔국수를 자주해주셨는데 

그게 참 추억이더라~ (아련)

 

 

 

얼마전에 블로그 이웃님의 비빔국수 포스팅을 보고 

그 생각이 많이 났는데 엄마가 해준다니! 

청량한 여름날에 딱인 비빔국수 ㅎㅎ 

난 국수를 조금만 먹고 계란을 두개해서 먹었다! 



그리고 또 다른 다이어터 이웃님께서

 

추천해주신 두부 유부초밥! 

두부유부초밥은 내가 만들어서 가족들과 나눠 먹었다 ㅎㅎ 

생각보다 더더 맛있었다!! 

 

역시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구낫>_< 

근데 처음하다보니 

 

두부의 물기를 잘 제거하지 

 

못해서 엄청 축축축축 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물기를 꼭 제거하고 해야지! 

이게 다 경험치지 뭐 ㅋㅋㅋ

 

그렇다보니 근접샷을 찍어보았지만 비주얼이 열악하여.....포스팅에서 뺐다 ㅋㅋㅋㅋㅋ

 

 

 

 

 

 

 

 

 

 

 

 

 

 

 

 

8시

저녁식사

홈메이드 요거트+고구마+오트밀+햄프씨드+해바라기씨앗, 토마토 1개

 

 

 

오늘은 움직임도 진짜 없어서

 

소화도 잘 안되는거 같았다 ㅋㅋㅋ

 

저녁은 간단하게 차려먹기!

 

근데 항상 차리다 보면 이것저것 넣어서

 

많아지곤 한다...

 

어제 치팅데이여서 과하게 먹었는데

 

한끼를 샐러드로 먹을걸 생각이 든다 ㅎㅎ

 

요즘 샐러드를 참 안먹네~~

 

하지만 이미 먹은걸!? 후회말고 다음끼니부터 더더클린하게 먹기!!~:-)

 

 

 

 

 

고구마에 요거트 찍어먹기는 정말 맛있다!

 

냉동실에 있던 고구마

 

살짝만 녹여서 먹는거 넘 좋당 ㅎㅎ

 

 

비주얼은 쫌 그렇지만 

 

고구마에 요거트에 씨앗류들 묻혀먹기 ㅋㅋㅋ

 

고소달달하구 나쁘지 않다~!!

 

이게 마지막 고구마였는데

 

한동안 고구마 못먹겠지만 

또 다음에 나올날을 기약하며...안녕

 

 

 

 

 

 

 

 

 

 

 

 

 

 

 

 

 

 

운동기록

 

→오늘도 없을 無

 

 

 

 

 

 

월욜부터 급빠 달린다!~~~~~~!!!

 

그럼 오늘의 식단일기, 다이어트 일기도 

 

 

🌟끄ㅡㅡㅡㅡㅡㅡㅡ으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