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18. thu.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시작!!

>____<

 

 

 

 

 

 

 

 

6시

아침식사

수박, 두부바나나쉐이크(두부 1/3팩, 바나나 1/2개)

 

 

 

 

아침은 시원 달콤한 조합!!


아침에 수박을 먹으면 시원하고 달콤해서 기분 전환이된당 ㅎㅎ


근데 배는 안차니까 바나나 반개, 두부 1/3팩 갈아서 배채우기~


머그컵 하나 분량 먹으면 넘 배부른데


저정도..250ml? 먹으면 딱인거 같다!!>_<b

 

 

 

이날은 나만의 미션이 있어서 운동 패스하고

 

크리스피크림에 갔다 출근 ㅋㅋㅋ 

 

 

 

 

 

 

 

 

 

 

 

 

 

 

9시

간식
간식

던킨도넛_바바리안 필드 1개, 건강빵 1조각(밀가루, 계란, 버터 없는빵)

 

 

 

 

 

 

오늘은 내가 (늘 얻어만 먹은게 미안해서...)

사무실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피 크림에서 도넛을 사갔다!

그런데 차장님도 갑자기 던킨도넛을 사오셨다!

또 다른분도 갑자기 자기가 먹는 건강빵을 맛보라며 꺼내셨다!

이게 왠일인지 사무실에 도넛 파티가 열렸다 ㅋㅋㅋㅋ

인당 3개정도 먹을 분량이 생겼다ㅋㅋㅋㅋㅋ

나는 그냥 자리에서 한개씩 먹을거라고 예상했는뎁

대대적인 파뤼...

다같이 모여서 이야기하면서 도넛을 먹었당

난 내가 사간 크리스피는 패스하고 커스터드 크림이 든 던킨도넛을 하나 골라서 먹었다!!

전체샷 하나 찍어둘걸 아쉽다 ㅋㅋㅋ

 

건강빵도 한조각 먹어봤다

다들 도넛 세개씩 드시고 행복해 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너무 다 잘드셔서 사간 보람이 있었다!!

 

크으~담에는 다른 메뉴를 준비해가야겠당>_<

 

 

 

 

내가 먹은 바바리안 필드 도넛은

 

215kcal, 당은 8g으로 은근 낮고 나트륨은 310mg 뿜 한 

 

그래도 그나마 던킨에서 덜 헤비한 도넛이다!!ㅋㅋㅋ

 

그래도 맛은 최고!!♥♥

 

크리스피보다 훨씬 덜 부담스러웠다 ㅋㅋㅋ

 

 

 

 

 

 

 

 

 

 

 

 

 

 

 

 

12시

점심식사

하얀 순두부, 밥 1/3공기, 김치, 볶은김치, 깻잎김치

 

 

 

저번에 갔던 콩집에 가서 이번엔 순두부를 시켰다!

콩국수 국물도 엄청 진했어서 순두부도 왕 기대!!

게다가 하얀 순두부여서 나트륨도 크게 걱정없구,

완전 건강식!!♥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더욱 더 담백하고 꼬수운 느낌ㅎㅎ

 

메뉴들이 저염식당 컨셉에 맞게 담백하니까

 

밑반찬들이 좀 자극적인 편이다~

 

김치는 적당히만 먹어야한다ㅎㅎ

콩국수는 넘 진해서 반 정도 먹으니까 느끼해서 못먹겠는데

순두부는 하나 뚝딱했다!! 

 

순두부가 더 내 취향이었다>_<

순두부 뚝딱하고 밥은 1/3공기만 먹어도 포만감 80% 채우기 충분했다!

 

 

 

 

 

 

 

 

 

 

 

 

 

 

 

 

 

6시 40분

저녁식사

프로틴 다노바 1개

 

 

 

 

원래는 필라테스 가기 전에 

프로틴 다노바랑 바나나를 먹으려했는데

목욜이라 그런지 차가 너어~~~~무 막혀서

 

 다노바밖에 못먹었다 ㅠㅠ

그래두 필라테스가 엄청난 체력을 요하진 않아서

견과류바 하나로도 충분히 운동 할만했다!!

끝나고도 단백질 보충이 크게 필요할거 같지 않아

 

안먹었다ㅋㅋㅋ

금욜에 또 생일자가 있어서 아침에 케이크를 먹을 예정이니까!

 

 


근데 확실히 저녁을 너무 적게 먹었더니

 

기운이 떨어진다 ㅠㅠ

다음엔 꼭 운동전에 탄수화물 챙겨 먹고 

끝나고는 단백질 챙겨먹어야겠다!!

 

 

 

 

 

 

 

 

 

 

 

 

 

 

 

 

운동기록


→오전_요가소년_모닝 스트레칭(10분)
→오후_기구필라테스(50분)
→11,000보

 

그리고 오늘 필라테스 선생님 넘 좋았다

정착하나요♥

 

 

 

 

 

 

 

 

 

 

그럼 오늘의 식단일기, 운동기록도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