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20. sat. 차차식단일기(치팅데이)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치팅데이!!기록!!!

약속이 두탕이나 있어!!

 

 

 

 

9시

아침식사

요거트, 귤1개, 살구1개, 사과1/2개, 단호박, 계란1개,
미주라토스트 2조각, 카야잼

 

 

오늘은 즐거운 치팅데이니까!!

아침식사도 내가 먹고싶은거 다먹기🧡

주황주황한 상차림이 되었다!!

너무 예쁘고 맛있고 배부르고 혼자 다하는

행복한 상차림🧡🧡🧡

 

 

 

살구 귤 요거트도 완전 맛있구 예쁘고🧡

 

 

오랜만인거 같은 미주라토스트와 카야잼도

환상궁합🧡

 

 

요거트에 살구 귤 단호박 다 찍어먹고

혼자 행복해하기 ㅋㅋㅋㅋ

요거트랑 고구마 조합이 꿀조합이듯이

요거트 단호박도 나름 꿀조합!!

이제 고구마가 넘 비싸서퓨ㅠㅠㅠㅠㅠㅠ

한동한 단호박만 먹을거 같다 ㅠㅠㅠ

냉동실에 고구마도 두갠가 남아서 아쉽쓰...

빨리 다시 고구마 나오길!!

 

 

 

미주라 토스트에 카야잼 발라먹기는 정말 환상이지

카야잼은 집에서 거의 나만 먹는거 같은데

왜 이 꿀맛을 모르는걸까 아쉽..🧡

행복하고 배부르고 완벽한 치팅데이의 아침식사 끝!

 

 

 

 

 

 

 

 

 

 

2시

점심식사

동아냉면_매운 물냉면 덜맵게, 만두 1.3조각

 

 

친구들과 드디어 동아냉면에 가봤다!!

한남동에 엄청 유명한 매운냉면 집인데

여긴 물냉도 맵다고 해서

난 맵찔이니까 물냉 덜맵게 주문!!!!!

 

 

 양은 많진 않았고 만두랑 같이 먹으니까 딱 좋았다!!

오랜만에 먹는 자극적인 함흥스타일의 냉면~

조미료 냉면맛이지만 중독성있다 정말>_<

시원하고 맛있고 적당히 맵고 완전 성공적!!

여름이라 시원하고 자극적인 맛이

많이 당기는데

거기에 딱맞는 메뉴였다!!

 

 

 

 

 

 

 

3시

간식

(3명)타르틴_바나나타르트, 아메리카노

 

 

냉면먹고 후식으로

3명이서 바나나 타르트 하나를 먹었당!!

레몬 케이크도 시킬까했지만

왕 자제....

사실 미니마이즈 가려고했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실패!! 차선책으로 찾은 타르틴인데

너무 맛있었다♥️

 

 

 

솔찍히 정말 미친맛이었다...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혼자 이거 다먹을 수 있는데 참은거다 정말

너무 맛있어😭😭😭😭😭

진짜 취향 저격

타르트지가 겹겹이 빠식하구 바나나에 크림에 초콜릿까지 살짝 뿌려져있구

맛없을수 없는 조합이다

근데 최고♥️

또 갈고야 ㅠㅠㅠㅠㅠㅠ

후식까지 성공적인 만남이었다

 

 

 

 

 

 

 

 

 

 

 

 

 

 

2번째 약속은 술약속

 

7시

간식

캬라멜 아이스크림 한조각

 

처음 먹어본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짱맛!!

 

 

 

 

 

 

7시 30분

저녁식사

양고기, 채소구이, 또띠아, 소맥

 

 

양고기 짱맛있다!!!

엄청 많이 먹었다 정말 ㅋㅋㅋㅋㅋ

거기에 오랜만에 먹는 소맥도 진짜 맛있어서

술도 엄청 많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양꼬치나 양갈비스테이크는 먹어봤지만

이런식으로 여러 부위를 구워먹은적은 처음이었다!

테슬라(테라+참이슬) 술술 들어갔다~

소맥이랑 고기랑 최고지 ㅠㅠㅠ

또띠아가 나오는데 또띠아 살짝 구워서

소스 찍어서 먹으면 정말 짱이었당♥️♥️♥️♥️

하 치팅데이 메뉴 선정 탁월해♥️♥️♥️

진짜 배불렀다!!

 

 

 

 

 

 

9시

야식
야식

보드카+토닉, 과자들, 티라미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2차로는 보드카 토닉워터에 편의점에서 산

과자들이랑 케이크 먹었다 ㅋㅋㅋㅋㅋ

과자랑 케이크는 배불러서 많이는 안먹었는데

그래도 술은 몇잔 먹음 ㅋㅋㅋㅋ

 

 

 

이때부턴 좀 알딸딸해서 취한거 같다!!

취하면 배부른거 모르고 막 먹는 주사도 있다는데

난 안그래서 정말 다행이다!!

난 취했을때 배부르면 칼같이 잘 안먹는 스타일

근데 배고프면 먹음 ㅋㅋㅋㅋ

 

 

 

 

 

 

11시

야식

맥주 1/2잔, 크림치즈크래커

 

아쉬워서 3차 왔다!!

맥주집에서 맥주 시켰는데 넘넘 배불러서

반잔 정도 먹고 크림치즈 바른 크래커는 두세가 먹은거 같다 ㅋㅋㅋㅋ

확실히는 기억 안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치팅데이 엄청 알차게보냈다!!!♥️

다이어트 초반의 치팅데이의 경우

뭔가를 보상받아야 한다는 기분으로

배불러도 더 와구와구 먹고

행복하기 보다 스트레스성 폭식에 가까웠던거 같다..

이제 다이어트 6개월 정도가 되어가니

치팅데이도 행복하게 즐기게 되는거 같다..👍

물론 아직 양조절도 하고

그래야하지만,,

먹으면서 후회하고 스트레스만 받는 시절은 지난구 같다!!!

또 한주 열심히 운동하고 조절하면 되니까!!♥️

치팅데이 끝났으니 열심히 한주 또 보내자!!

 

 

 

 

 

 

운동기록

✅10,000보

 

 

 

 

그럼 차차식단일기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

'운동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6. 22. mon. 차차식단일기  (28) 2020.06.23
2020. 6. 21. sun. 차차식단일기  (8) 2020.06.22
2020. 6. 19. fri. 차차식단일기  (8) 2020.06.20
2020. 6. 18. thu. 차차식단일기  (12) 2020.06.19
2020. 6. 17. wed. 차차식단일기  (17) 202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