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5. 23. sat.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 보다는 식사일기~

 

 

 

9시

아침식사

홈메이드 요거트, 작은 바나나1개,
냉동 블루베리, 오트밀, 해바라기 씨앗

 

 

 

오늘 너무너무 잘 먹을 예정이라소...

 

아침은 가볍게 시작!!

블루베리가 있으니 상큼 달달하고 넘 좋다💜

바나나와 블루베리는 진짜 찰떡 궁합

 

 

 

 

 

 

 

 

 

 

 

12시

점심식사
점심식사

(2명이) 흑임자 파운드케이크, 단호박 크림치즈 파운드 케이크, 흑임자 크로와상 1/2개

 

 

동생이 어제 연남동에서 맛있는 빵을 사왔다🤍

하....너무 맛있었다.......

저녁에 많이 먹을거 같아서 점심까지 클린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실패!

그래두 양은 적게 먹었으니까 괜차낭🤍

 

 

 

 

 

초점 나간 흑임자 파운드케이크🖤

요즘 흑임자가 대세인거 같다!

어디나 안파는 곳이 없음!!

나는 흑임자보단 단호박 파인데 여기는 진짜

흑임자 맛집🖤

진짜 미쳤다...너무 맛있오요.....

재구매 각!!! 또 먹을거야!!!또 갈거야!!가서 먹고시퍼!

흑임자 크로와상은 동생이 먹던가를 남겨와서

1/2 좀 안되게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그래도 파운드가 짱!!🤍🖤🤍🖤🤍

 

 

 

 단호박 파운드 케이크

색이 고운 단호박 크림치즈 파운드 넘 좋다🧡

크림치즈는 좀 적긴 한데 단호박 맛이 진짜 진하다!!

단호박 맛 진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ㅠㅠ

근데 흑임자 맛이 진짜 진하다 보니까

흑임자 먹고 그 후에 먹으면 맛이 잘 안느껴짐 ㅋㅋㅋ

먼저 단호박 파운드 위주로 먹고

그담에 흑임자 먹기 추천추천 찰떡인 순서🧡

너무 맛있게 행복하게 먹은 간식같은 점심!!

 

 

 

 

 

 

 

 

 

 

 

3시

친구들과 펜션 놀러갔당 허허

 

 

 

 

 

 

4시

쌈채소 세팅
저녁식사_삼겹살
저녁식사_목살
저녁식사

(많이) 삼겹살, 목살, 버섯, 쌈채소, 파절임, 마늘, 김치, 과자들, 소주, 막사(막걸리+사이다),
(적게) 소시지, 비빔면, 까르보나라불닭, 현미밥

 

 

 

친구들과 펜션가서 고기를 구워 먹었다...

허허 너무 맛있어😭😭😭😭😭😭😭😭

보통 펜션가면 만두 핫도그 이런거 많이 먹고

고기가 부족했는데 이번엔

그런 애들 다 빼고 고기를 엄청 많이 샀다!!!!

그리고 고기굽기의 달인들이 있어서

너무 미치게 맛있게 구워줫다♥️♥️♥️♥️♥️

최고👍👍👍👍👍

특히 목살 미쳤.....♥️♥️♥️👍👍

이러려고 내가 어제 클린하게 먹었지...

 

 

 

너무 잘 구워준 고기들♥️♥️

소주랑 막사랑 같이 너무 잘먹었다♥️

또 먹고싶다 진짜..

 

 

 

 라면류들은 잘 안먹었는데

과자들도 진짜 많이 먹었다ㅋㅋㅋㅋ

오감자, 꼬북칩, 빼빼로, 왕소라과자, 옛날과자스트

과자러버여서 이럴때는 라면보단

과자를 많이 먹는편이다 ㅋㅋㅋㅋ

 

 

 

 

 

 

 

 

 

 

저녁을 일찍먹긴했는데 난 배가

너무 터질듯해서 힘들었는데...

친구들은 밤에 김치찌개,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또 끓여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대단쓰.......

 

어쨎든 너무 잘 먹었으니 일요일은 또

클린하게 먹어줘야겠당😋😋

 

 

 

 

 

운동기록
✅없을 무^^

 

 

 

 

 

 

 

 

이렇게 식단일기인듯 식사일기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

 

'운동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5. 25. mon. 차차식단일기  (20) 2020.05.26
2020. 5. 24. sun. 차차식단일기  (13) 2020.05.25
2020. 5. 22. fri. 차차식단일기  (14) 2020.05.23
2020. 5. 20. wed. 차차식단일기  (18) 2020.05.21
2020. 5. 19. tue. 차차식단일기  (15) 202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