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5. 22. fri.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식단일기 시작!

 

 

 

 

6시

아침식사

오버나이트오트밀(우유+요거트), 고구마 80g,
냉동블루베리

 

 

오랜만에 오버나이트 오트밀!!

이제 날도 점점 더워지니까 자주 해먹어야겠돠 ㅋㅋㅋ

든든함 추가를 위해 고구마와 함께!!

외할아버지가 주신 냉동 블루베리도 추가해서

외할아버지가 갖은 야채와 과일을 자꾸 챙겨주시는데

이젠 냉동블루베리까지🤣🤣ㅋㅋㅋㅋㅋ

넘나 감사하다💜💜

맘같아서는 씹는맛있는 견과류, 볶은콩 추가하고픈데

이가 아파서 당분간은 ㅠㅠㅠㅠ먹고싶다ㅠㅠㅠㅠ

 

 

 

준비하면서 오나오 먹기!

냉동 블루베리가 시간이 지나면 오트밀을

보라색으로 만든다💜예뿌

 

 

 

 

 

 

 

 

 

 

12시

점심식사

양반죽_단호박죽, 삶은계란 1개, 청포도

 

 

편의점에서 제로페이 써보려고 산 죽 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단호박죽🧡

저번엔 비비고에서 샀는데 만족스러워서 이번엔

1+1행사하는 양반죽으로 도전!

근데 너무 달다..성분표 안보고 샀더니 당이 30g..

그리고 끝맛에 남는 그런 조미료맛

왠만한건 다 맛있는 내가.....

이건 재구매의사 ❌❌❌

그냥저냥 죽먹고...너무 달아서 입맛 떨구고

계란, 포도로 양이 좀 적었던 점심ㅋㅋㅋ

부실...♨️

 

 

 

 

 

 

 

 

 

4시 30분

간식

단백질 초콜릿 3개, 오트밀미니바이트 1개

 

 

점심이 너무 부실했던지 당떨어져서 챙겨먹은

최소한의 간식들..

오트밀 미니바이트는 예전에 누가 먹어보라고 하나

주신건데 이제야 먹어봄

근데 존맛...이거...다이어트간식이라고 했는데

거의 인간 사료...너무 많이 먹게되서 사면 안될듯하당

쌓아두고 영화보면 넘 조을듯...ㅋㅋㅋㅋ

당보충 되는 간식!💜

 

 

 

 

 

 

 

 

 

7시 30분

저녁식사

 쌈채소(상추, 깻잎, 알배추, 케일), 닭가슴살 100g,
오렌지 1알, 토마토 1알, 단호박 조금,
참기름+후추

 

 

 

 

할아버지가 주긴 쌈채소들로 쌈채소 느낌 샐러드!!

양상추만 주로 먹다가 이렇게 다양한 야채 조으다💚

특히 내사랑 알배추는 너어무 맛있움💚💚💚

야채를 사랑하게된게 확실해💚💚💚💚

사랑에빠진게 죄는 아니잖아!!(뜬금)

ㅋ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참기름을 뿌려봤다!! 유투버분이 뿌리시길래

따라해봣는데 꼬소한 냄새 대박이다!!!!!!

좀더 한국적인 샐러드 ㅋㅋㅋㅋ 나름 갠춘다

가끔 뿌려먹으면 좋을듯💛

 

 

 

어쨎든..점심이 부실해서 그런지 더더 든든한 한상!

앞으로 점심을 좀더 든든하게 먹고 저녁을 좀 줄여야지

저녁이 점점 푸짐해진다...🤣🤣



 

나름 근접샷

 

 

 

 

알배추와 오렌지

남들이 이상하게 볼수 있는 조합이지만

생각보다 맛있다!!

 

 

 

케일과 오렌지도 갠찬타!!

 

 

알배추와 토마토도 맛잇어!!

 

 

 깻잎과 닭가슴살 단호박

이건 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

깻잎향 투머치

깻잎은 고기들 가득이 좋으디ㅋㅋㅋㅋ

 

 

깻잎과 단호박 오렌지

이건 더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

담부터 깻잎은 샐러드에는 바이아이

구래도 좋은 샐러드였어♥️

 

 

 

 

 

 

 

 

 

 

 

 

 

 

 

운동기록
✅16,000보
✅요가소년_다이어트 홈요가(1시간)
✅땅끄부부_복근밥(3분)
✅캐시 안벅지(3분)
✅다노_짧은 레전드스트레칭(5분)

 

 

블로그 이웃님이 하시는거 보고 캐시 안벅지도
도전!! 3분인데 매우매우 힘들...
여름에 안벅지 파괴하자!!

 

 

 

 

 

 

 

 

 

 

 

오늘의 식단일기

다이어트 기록도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ㅡㅡㅡㅌ🌟

'운동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5. 24. sun. 차차식단일기  (13) 2020.05.25
2020. 5. 23. sat. 차차식단일기  (22) 2020.05.24
2020. 5. 20. wed. 차차식단일기  (18) 2020.05.21
2020. 5. 19. tue. 차차식단일기  (15) 2020.05.20
2020. 5. 18. mon. 차차식단일기  (14) 202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