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5. 18. mon.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은 식단일기 ㅎㅎ

 

 

 

 

 

 

 

 

7시

아침식사

미주라토스트 2개, 카야잼1 스푼, 삶은계란 1개,
오렌지 1개

 

 

 

카야잼은 정말 맛있다!♥♥

 

옛날에 싱가폴 여행다녀온 친구가 

 

싱가폴 국민 잼이라고 선물주었는데 이제야 중독..

 

싱가폴에선 국민잼이지만 우리나라에선

 

대중적일거 같진 않다 ㅋㅋㅋ

 

슈크림 느낌도 나면서 내 입맛에는 딱!!

 

상큼 오렌지까지 ㅎㅎ쳐지는 월욜에 기분 업시킬 메뉴선정이었다!!

 

 

 

 

 

 

 

 

 

 

 

 

 

 

 

 

12시

점심식사

계란 2개, 얼린고구마 (120g정도..?), 얼린청포도,
꺼내먹콩

 

 

 

어제 잘 먹었으니 오늘은 가볍게 싸온 점심!

 

얼린 고구마는 정말 맛있다..

 

고구마 없는 다이어트는 상상불가능

 

근데 고구마, 과일도 덮어놓고 먹다보면 살쪄서

 

조절해야한다 ㅋㅋㅋ

 

김치랑 우유랑 고구마랑 만화책보면서 먹고싶다♥

 

 

 

 

 

 

 

 

 

 

 

 

 

 

 

7시

저녁식사

바나나2개, 대추방울토마토 200g, 프로틴 다노바, 아몬드 브리즈

 

 

 

 

사진은 점심에 찍었다..! 햇살 비칠때

 

프로틴 다노바랑 아몬드브리즈까지

 

추가해서 잘 묵었다 ㅎㅎㅎ

 

바나나가 작아서 두개 먹는데도 서운했다 ㅋㅋㅋ

 

 

 

 

 

 

 

 

 

 

 

 

 

 

 

귀여운 리스트,,

 

 

난 몇개나 해당할까~

2. 주 3회 운동하기

3. 물, 탄산수, 아아가 내 음료다

4. 나트륨 섭취는 최대한 줄이기

7. 꼬박꼬박 규칙적인 식사하기

9. 자기전 무조건 소화시키고 자기

 

이정도는 하는듯 ㅋㅋㅋㅋ

 

근데

1. 물 2L은근 어렵고

5. 밀가루, 설탕 너무 조아하구

6. 치팅데이날 몸을 속이지 않고 나를 속이는중 ㅋㅋㅋㅋ

8. 야식은 잘 안먹는데 음주, 간식 종종..

10. 스트레스 관리는 예전보단 많이 나아졌지만 위태위태...

 

 

 

 

 

 

 

 

 

어쨎든 화이팅!!

 

오늘은 정말 운수 나쁜 날이었다 ㅠㅠㅠ

화욜부터는 행복한 하루하루가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운도 따르길!!

 

 

 

 

 

 

 

 

운동기록

 

→플라잉요가 (1시간)

→ 13,000보 걷기

 

 

 

 

 

 

 

 

 

 

 

 

 

 

차차 식단일기, 다이어트 기록도 

 

 

🌟끄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