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5. 17. sun.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어제 하루 치팅데이 즐기고 오늘은

 

나름 클린하게 보내기로 다짐!!

 

 

 

 

 

 

 

 

본격시작

 

 

 

 

7시

아침식사

홈메이드요거트+계란+꺼내먹콩,

참외 1개, 토마토 1개

 

 

 

클린하게 먹기

 

너무 잘먹은 다음날은 더 힘들다..후후

 

근데 요즘 참외랑 토마토들은 다

 

크기가 작고 달달한거 같당 ㅎㅎ

 

달달한건 좋은데 작은건 아쉬오..ㅎㅎ

 

 

 

 

 

 

 

 

 

11시

간식

호떡 1개

 

 

 

가족들이랑 길거리에서 발견한

 

호떡 한개씩 먹기!!

 

호떡은 만나기 너무 어려운 친구라 이 기회 놓칠수 없다..(단호)

 

엄청 맛있는건 아닌데 오랜만에 먹으니 넘 좋았다♥

 

행복했다..호떡 또먹고싶당

 

 

 

 

 

 

 

 

 

 

2시

점심식사

사골 떡만둣국(왕만두 2개, 떡 3/4정도 먹음)

 

 

 

만두집에서 만둣국으로 점심 해결ㅎㅎ

 

만두집에서 제일 베이직하고 실패없을거 같은 메뉴!!

 

엄마와 나는 사골만둣국, 동생은 칼국수, 아빠는 쫄면 튀김만두를 골랐다ㅎㅎ

 

그나마 사골만둣국이 제일 클린해보이네 뿌듯!!

 

왕만두가 3개, 떡이 많이 들어있었는데 만두 하나는 동생, 아빠 덜어주고

 

떡은 조금 남겼다! 따뜻하고 든든한 주말 점심 식사

 

 

 

 

 

 

 

 

 

 

 

갑자기 집에서 꿀잠~~zzzzz

 

 

 

 

 

7시 30분

저녁식사

야채(양상추+양배추), 닭가슴살 100g, 단호박 1조각,

사과 2/3개, 토마토 1개,

올리브오일+후추+발사믹

 

 

 

 

든든한 양 많~은 집샐러드!!

 

내가 넣고 싶은 것들 듬뿍 넣어서 냠냠,,

 

사실 과일류 넣을때 1가지만 넣으려구해서 뭐 넣을지 엄청 고민함 ㅋㅋㅋㅋ

 

오늘은 사과가 선택되었다.>_<

 

냉장고에 사과, 계란, 고구마, 토마토 없으면 불안..

 

나만그런거 아닐고임 ㅋㅋㅋ

 

잘 안질리는 내 주식♥♥

 

 

 

 

 

 

 

 

 

 

 

 

 

운동기록

→6,000보

→스쿼트 55

 

주말은 쉬어가는 움직임...ㅎㅎ

 

 

 

 

 

 

 

 

그럼 차차식단일기도 

 

🌟끄으ㅡㅡㅡㅡㅡㅡㅡ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