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맛집/크라운돼지]티돈스테이크,돈마호크,삼겹살 맛집(feat.하이볼)

 



신사 돼지고기 맛집
회식장소 추천, 가족 모임 추천, 친구 모임 추천

연휴에, 가족끼리 돼지고기를 먹고싶어서 찾은 곳이다.
신사역에서 너무 시끄럽지 않고 고기 질도 좋아보이고 후기도 좋아보여서 찾은 곳이다!
두꺼운 돼지고기 러버로서,,그런 곳을 열심히 서칭했다.


송훈 셰프 얼굴 내걸고 하는 곳이라 더 믿음직 했다.





메뉴 출처 [네이버]
메뉴판이 너더루 너더루 해서 메뉴 사진은 네이버 캡쳐로 했다.


크라운 돼지는 ‘난축맛돈’을 사용한다고 되어있는데,

난축맛돈이란? 난지축산 연구소에서 개발한 맛있는 돼지
자랑스러운 제주 토종 흑돼지를 복원하여 국내 유일 특허등록된 품종
해외 로열티가 나가지 않는 애국 돼지 난축맛돈
대한민국 종자 자주권을 지켜나갑니다.

라고 써있었다.

애국돼지!!이다.
광복절 같은날에 또 와야할듯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온다.
여기에 무말랭이까지!

찍어 먹는 것은
왼쪽 위 달짝지근 어쩌구
왼쪽 아래 갈치속젓
오른 위 소금
오른 아래 페퍼가 섰인 달짝지근 어쩌구

나는 역시 소금, 와사비, 갈치속젓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다른 소스도 맛있는데 난 오리지널 파라!!


우리는
크라운세트(2인분; 돈마호크, 티돈스테이크) 62,000
오겹살 2인분 19,000원 * 2
하이볼세트 40,000원 주문

양이 모자라서(양이 많진 않다..)
조금 이따가 돈마호크 하나, 야채구이 하나, 볶음밥, 물냉면 주문



연기나는 철가방 같은 곳에서 고기를 꺼내 주신다.
퍼포몬스



왼쪽 위가 크라운세트, 크라운 세트에는 양파, 꽈리고추가 같이 나온다. 오른쪽은 삼겹살 2인분이다.
살짝 익혀져 나오고 자리에서 직접 다 구워주신다.
직원들이 구워주는 건 맛 퀄리티를 지킬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먼저 티돈스테이크부타,
티돈은 돼지의 안심과 등심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부위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티돈의 안심이 제일 맛있었다.



하이볼 세트 등장!
하이볼을 직접 제조 해먹으라고 레시피도 주신다.
이런 구성 처음이야…
위스키짐빕300밀리, 토닉워터2(하나는 토닉, 하나는탄산수), 레몬즙, 얼그레이시럽, 얼음을 세팅 해 주신다.
지거?라는 용량을 측정할 수 있는 도구도 주신다.

이렇게 먹으면 6잔정도 먹을 수 있고, 위스키가 좀 남는다.


고기와 함께 위스키 4잔:)
하나 토닉워터에 타면 왠지모르게 술맛이 더 나고 달짝지근한게 우리가 평소에 먹던 하이볼 느낌이 난다.
탄산수에 타면 단맛은 없고, 레몬 산미가 돋보이고 살짝 싱거워서 위스키를 더 넣게 되었다.
얼그레이 시럽은 단맛은 많이 안나고 향이 가미된 느낌이다. 많이 티는 안난다.

맛있게 먹고싶다면 토닉, 술맛을 즐기고 싶으면 탄산수 추천이닷.
위스키는 키핑이 가능하고 탄산수는 추가 주문해야한다.


맛있는 고기고기
이거는 돈마호크 메뉴인듯 하다.
나는 술도 클래식, 고기도 클래식 파라 돈마호크의 다양한 부위보다
티돈의 안심 등심이 좋았다!



고기는 육질이 씹는 맛이 있는 편이다.
부드러운 야들야들 살을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나처럼 씹는 맛 좋아하고 목살 좋아하는 그런 사람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다.
추천추천 넘나 맛있다앙!!


다음은 삼겹살!
언제든 좋아하는 삼겹살(하트)
기름기 없는 살을 더 좋아하는 나지만,
그것만 먹기는 아쉽고 역시 둘다 먹어야한다.



예쁘게 구워주시고
줄세워 주신다.


야채가 너무 없어서 야채를 추가 시켰고,
구워주니 야채가 잔뜩이라 좋았다.
상추가 없는 점은 넘나 아쉬운 점.
그리고 꽈리고추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매워서 기절 초풍이었다.
그거 먹고 물 먹어서 베터질 뻔.



후식은 볶음밥, 볶음밥에 상추 있는데 달라고 해볼걸 그랬나 ㅎㅎ
볶음밥은 볶아져 나오고 양이 매우 적다.
갈치속젓과 김치를 넣은 볶음밥으로 감칠맛이 좋고 모두가 만족스러워했다.



계란톡톡해서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다.
한국인의 후식은 역시 탄수화물



유일 비추 메뉴 물냉면!
냉면도 나쁘진 않았지만,  엠에스지 가득 넣은 분식집 냉면 스타일이었다.
면은 먹지만 다대기 풀린 국물은 안먹게 되었다.

아 사진은 없지만 김치찌개도 먹었는데 맛났다.






전체적으로 매우 추천하는 ‘크라운돼지’
고기 질도 맛도 분위기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깔끔했던 기억이다.

크라운돼지
맛 ★ ★+
-티돈스테이크
-돈마호트
-삼겹살
-김치찌개
-볶음밥
-냉면
서비스
재방문의사


또가야지 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