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카페/3F lobby]공간에 취하는 숨은 카페

 






용산 3F Lobby

카페 매우 추천





내가 갬성의 피사체인 사진 하나.




용산 3F lobby는 카페 좋아하는 내 동생이 찾은 곳으로
숨어있지만 사람들 많이 오는 핫플이다.

카페는 순이네 쑥뜸방 건물의 3층!
겉에서 언뜻보긴 순이네 밖에 안보인다.





건물 앞에는 작게 세워진 입간판이 있다.





순이네 씀뜩방 3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표시





들어가면 보이는 메뉴 주문하는곳!
메뉴는
3f 블랜드 라떼로 한잔
온두라스 아이스커피로 한잔
티라미쑥 주문 했다!



 공간을 둘러보면 이런 깔끔한 분위기이다.
취향저격🌱
깔끔하고 차분하지만 어디하나 안이쁜 곳이 없다!
우리는 12시 전에 와서 한팀뿐이라 사진찍기 수월하였지만
작은 곳이라 피크땐 사람이 많이 걸려 사진 불가일것 같다.





우린 창가자리에 앉았고 햇살이 좋았다.
커피 나오기도 전에 기분이 넘 좋았지:)





내 옆으로 보면 이런 건축모형이 있는데
이걸로 프로포즈하셨나보다.
로맨틱하네 ㅎㅎ
역시 이공간은 건축하시는 분들이 만든거였다.





먼저 티라미쑥!
쑥맛이 은은하고 맛있었다.
쑥 초보도 맛있게 먹을 케이크 였다.
공간도 이쁜데 디저트도 잘하는 곳💚



 

커피까지 바로 나왔다.
드립커피인데 너무 이쁘게 주셔서 감동💓
사진도 참 이쁘게 잘나온다.
얼마나 많이 찍었던지 ㅎㅎ




열심히 찍은 사진들





커피는 이쁜 얼음에 이렇게 따라 먹으면 된다.




술같네





내가 시킨 온두라스는 살짝 산미있는 커피였는데
정말 맛있었다!!
프렌차이즈 카페에 파는 산미있는커피는 진짜
싫은데 드립으로 내려주신건 먹는 편인데
여긴 맛있다!

여기는 라떼보단 그냥 블랙으로 먹는게 더 좋을 것 같다.

동생이 시킨 라떼는 산미 없는 블랜드 원두인데
아이스 라떼인지라 엄청 커피맛이 느껴지진 않았다.
그치만 맛있다👍






커피 옆에 주신 작은 바이트.
파운드 느낌인데 내건 고소달달했다.
동생은 브라우니!
이것도 귀엽고 센스 있어서 너무 좋았다:)





 

동생 뒤에 있는 물컵과 물





나오면서 본 예쁜 라일락💜
내가 좋아하는 계절 봄 너무 좋다





 3F Lobby 공간에서
벚꽃지고 초록잎 나는 예쁜 봄을 맘껏 즐기고 왔다.

이맘때 가면 너무 좋을 카페
용산 카페 완전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