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로수길 조용한 맛집]봉쥬르 테이블

 
 
 

가로수길 조용한 맛집
봉쥬르 테이블

 

 

 

화~일

11:00~15:00

17:00~19:00

 

 


복잡하고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는 성격이라
단체 식사를 할때는 '룸'이 있고 '조용한' 곳
위주로 찾아다닌다.
그럴때면 늘 룸있는 식당은 중국집만 나와서
아쉬워한 편 ㅠㅠ
 
친구에게 작은 축하를 해주기 위해 모인 곳으로 딱인
봉쥬르 테이블

문은 없지만 분리된 룸이 있다!
사람도 적어서 조용하다👍

 



*메뉴*
메뉴사진은 인터넷에서 가져왔다.

우리는
바질치킨키슈. 라구라구키슈. 로제슈림프키슈.
채소커리. 치킨커리. 가지라쟈나.
후무스 치킨보울늘 시켰다.

거의 다임..


 
 
 

키슈는 처음이라 궁금했다!
혹시 너무 느끼한건 아닐지
한국인 입에 달달한 파이가 아닌
식사 파이가 괜찮을지,,

하지만 너무 맛있었다!👍

나는
라구라구>바질치킨>로제쉬림프 순으로 괜찮았다!

라구라구는
우리가 아는 라구파스타와 파이지를 함께 먹는느낌
바질치킨은
바질소스와 크리미한 소스가 섞여서 하나 다 먹기는
조금 느끼할 것 같긴 하지만 나눠먹긴 좋았다!
로제쉬림프는
맛은 있었는데 내가 로제를 별로 안좋아하는 것도 있고
쉬림프를 친구들이 다 먹은건지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

어쨎든 키쉬라는 음식은 성공적!♥️
하나 다 먹기는 부담스럽지만 둘이 가서 메뉴 나눠먹기 딱좋다!



 
치킨커리라이스와
채소커리라이스도 넘 맛있었다!

믿고먹는 느낌

커리는 인도의 버터커리 느낌이었고
채소와 치킨도 아주 맛있게 구워졌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자줏빛 양배추절임이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조합이 좋았다👍

 
 

후무스치킨샐러드도 괜찮았다!
맛은 좋았지만
가격대비 양은 좋지 못하였다 하핫🥹

가지라쟈냐는 사진이 없는데
가지 하나로 라자냐를 만든거였믄데
양도 적고 굽기도 덜구워진듯 하여 별로였다.
비추


 

우리는 여기서 커피까지 먹었는데
아아에 얼음이 너무 귀여웠다♥️♥️

내게와 곰돌♥️🧸



 이런것도 가능한곳ㅋㅋㅋ



봉쥬르테이블

재방문의사 100%이구요!
다음에 가면 키쉬랑 커리라이스 또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