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아오스요거트) 가벼운 식사대용 그릭요거트 맛집






건대/ 세종대 그릭요거트 맛집

아오스 요거트








출장갔다가
건대 세종대 근처 맛집
그릭요거트 집으로 갔다.
어제 밤부터 너무 먹고파서 폭풍 검색해서 간곳🧡




아오스 요거트의 외관

대로변에 작게 있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은근 자리가 넉넉하다
요거트집 기준ㅋㅋㅋ
(요거트 가게는 보통 테이크 아웃이니까..)





문가에 전신거울 셀카 ㅋㅋㅋ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시키러 갔다.


어제 밤부터 몇가지 조합 가지고 많이 많이 고민했었다.
무조건 그래놀러 코코넛청크 들어가야하고
달달 조합으로 먹을까
상큼으로 먹을까
녹차로 먹을까 폭풍고민..

어떤 블로그 후기서 호그아트 펌킨 파이가 베이지색 맛 느낌이라길래,,,내가 또 그런 맛 조아하니까
결국 난 호그아트 펌킨파이 주문


당근 라지
내 점심이니까^^

아 거기에 찹쌀떡 추가!





호그아트 펌킨파이🧡
그릭요거트 2스쿱. 단호박 퓨레. 그래놀라. 코코넛청크. 바나나. 쿠키. 꿀+내가 추가한 찹쌀떡


점심이지만 쵸큼 작아보였다ㅎㅎ





영롱하니 너무 예뻤다🧡




쪼끔 비비고 뒷 모습은 이로케 ㅎㅎ
코코넛 청크가 넘 먹어보고팟는데 두근





딱뜨는데 진짜 꾸덕햇다 ㅋㅋㅋㅋㅋㅋ
와우 이렇게 꾸덕 뻑뻑한거 넘나 내스탈이다🧡
단호박 퓨레가 촉촉해서 그나마 꾸덕뻑뻑한 요거트를 살려주는 기분🌝 조합 죽이덴
너무 만족스러웠당 ㅎㅎ잘 시켰어






코코넛 청크도 존맛탱

코코넛이랑 그래놀라 왕창 먹고팠으나
요거트 양에 비해 부족한것 같진 않다 ㅎㅎ





쿠키는 다이제 스트





먹는 도중 찍은 꾸덕이들 ㅎㅎ
보니까 또 먹고싶다




이렇게 잼도 팔고
그래놀라는 솔드 아웃ㅠㅠㅠ






이상 내돈내산 후기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를 도전하고싶당.
우리 집 앞에 있으면 너무 좋을텐데 ㅠㅠ






건대 세종대 어린이대공원 찐
그릭요거트 맛집

아오스 요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