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창/장평메밀막국수]평창 맛집, 장평시외버스터미널 맛집






평창, 장평 맛집

‘장평메밀막국수’




출장 왔다가 생각보다 일이 빨리끝나서
이르지만 밥을 먹기로 결정
어짜피 아침도 못먹어서 배가 고팠다.

춥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검색해서 나오는 식당중에 리뷰많고 제일
위에있는곳으로 갔다ㅋㅋㅋ



 

허름해서 더 찐맛집 같아 보이는 식당 외관
하지만 이 근처 식당들은 다 이런 느낌느낌



메뉴는 요롷게
나는 물막국수 하나를 주문했다!!



식당 안 분위기는 이러한데
아무도 없고 나혼자 있으니 꼭
고독한 미식가에 고로가 된 기분이었다...:)
시간 10시 30분 ㅋㅋㅋㅋㅋ




빠르게 등장한 물막국수와 밑반찬 3종세튜



물막국수는 단정하게 잘 말려있었당👍
깔끔하고 예쁜 자태!!
근데 나 추웠는데 얼음 동동 막국수를 먹었구나..ㅋㅋ


막국수는 삼삼하고 맛있었다!!
싱거운건 아니구 담백하고 삼삼한맛

사람들이 비빔이랑 간장을 더 추천했는데
나는 처음간 식당에서는 제일 베이직한 맛을 시키는
경향이 있고, 비빔 냉면보다 물냉을 조아하니까
물막국수를 시켰는데

잘시켰다!
내 취향이네 ㅎㅎ




 반찬3종은 김치. 갓김치. 무생채


갓김치를 판매 하기도 해서 기대했는데
반찬은 실망 ㅎㅎ
무생채는 너무 시고
김치도 너무 시고
갓김치도 너무 시고

아무래도 관광 시즌도 아니고 하니 좀
오래된듯 싶었다.
하지만 뭐 갠춘갠춘 막국수가 맛있으니까



계란 흰자 안에 면 넣어먹기 좋아하는편
ㅋㅋㅋㅋ

다음에 또 온다면...?
메밀 전이나 메밀전병도 먹고싶다
근데 만약 다음에 또 와도 혼자일텐데...
ㅋㅋㅋㅋ
어쨎든 전도 먹고싶다..



먹다가 내가 고독한 미식가 같아서 찍어봄
혼자 기분내기 좋은 식당이었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었나부다


참고로 물은 수돗물 맛이었다.
물과 반찬은 별로지만
여긴 막국수 맛집!

근처 식당이 얼마나 잘하는지는 모르지만
만족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