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JW 메리어트호텔/BLT스테이크] 3대 스테이크 맛집 디너코스








동대문 JW메리어트 호텔
BLT STEAK
BLT 스테이크


 

 

 

 

 

 

 

 







동생과 내 생일 기념
맛있는 저녁 식사
가족과 와인과
(4인)

 

 

 





메뉴판 아래에
네이버 참조 ㅎㅎ
우리는 4인 코스를 주문!















스타터

팝오브 브래드(식전빵) 와 크래커




빵부터 너무 맛있다💜
겉에는 파삭파삭한데 안에는 굉장히 쫀쫀하고
부드럽고 굉장히 신기한 식감이었다.

근담백하고 쫀쫀하고 넘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는 맛!!!
빵으로 배차우면 안되니까 자제 했다.




크래커도 신기했다.
빠삭빠삭하고 라이트한데
찍어먹는 소스가 약간 생선느낌도 나고 신비롭다...

맛있는데 내 취향은 빵💜





두번째 코스
에피타이져

참치 아보카도 타르타르 타다키 윗 간장소스
메이플 시럽에 구운 베이컨
귤 샐러드에 양파 리코티치즈 흑마늘 소스 샐러드




참치 아보카도 타르타르 타다키
윗 유자 간장소스


라이트 하게 입맛 돋구기 좋은 시작!
육회같지만 참치 타다키
아보카도는 많이 없어 보이는데 은근 많이 들어있고
둘의 조합이 좋다!

소스가 간이 좀 셌던 편

위에 뿌려진 튀김같은게 식감이 더 재밌어졌고
포테이토칩같는거 위에 올려먹어도 매력있당. 굿





메이플에 노릇노릇 베이컨


맛없을 수 없는 맛...❣️
베이컨도 두꺼워서 쫀득하게 씹는 맛이 좋고
메이플 시럽도 잘 발려져서 구워있는데
단맛도 안 강하고 계속 당기는 맛
단짠..✨
그리고 피클이 나름 별미였다!




귤?천혜양 양파 리코타치즈 샐러드에 귤 샤베트가
올라가 있고 그 옆에 흑마늘 소스


상콤하게 입안을 정리해주는 플레이트!
메이플 베이컨 먹고 입안에 남는 맛을 쌱
정리해줘서 고기 먹기 전에 좋당



처음엔 초코 소스인줄 알았는데
시큼해서 뭐지 발사믹인가 했더니 흑마늘 ㅋㅋㅋ

새로운 샐러드였다..
그치만 내 취향은 아니었던 걸로 ㅎㅎ




고기 전 소금
트러플. 라즈베르. 레몬. 몰든(영국식 소금). 흑마늘


흑마늘이 여기도있네 ㅎㅎ흑마늘 좋아하던 식당이군
인상 깊었던건 라즈베리소금
처음 보기도 하고 라즈베리 느낌도 나서 싱기





세번째 코스
메인

 1200g. 토마호크 스테이크

오늘의 주인공 토마호크스테이크💜
그냥 너무 맛있다..

고기 질도 좋고 씹는맛도 있고
적당히 기름기도 있어서 퍼석하지 않구 쫀쫀한 고기
육즙 팡 굽기도 굿💜



같이 나온 가니쉬
튀긴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구이. 매쉬드포테이토




새로웠던 브로콜리 튀김
사이사이 리코타치즈
따뜻한 리코파 치즈는 처음이넷

브로콜리 튀김 너무 내취향✨



수많은 맛있는 소금들도 좋지만

나는
잘 익은 고기에
고추냉이나 씨겨자가 좋더라
코찡
내게 가니쉬 중에 그래도 최고는 아스파라거스 구이✨




네번째코스
디저트

슈크림이 든 수플레 팬케이크 소스는 패션후르츠
네가지 맛 아이스크림
차 or 커피



슈크림이 든 수플레 팬케이크는 헤비하게 들리는데
패션푸르츠 소스가 엄청나게 상콤해서
깔끔한 디젙 느낌이당

소스로 디저트 컨셉을 좌우하는 느낌ㅎㅎ
근데 너무 배불러서 남겼다
퐁신촉촉 너무 맛있었는뎁 ㅎㅎ
맛있오



네가지 맛 커피
코코넛. 사과샤벳. 라즈베리. 크리마한 맛.
바삭바삭한 그래놀라같은 것들


코코넛 아이스크림이라니!
너무 신기해!!
코코넛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당💜
내 취향ㅎㅎ







BLT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내가 맛있게 먹은 것들은

토마호크 스테이크✨✨✨
팝오버브래드✨✨✨
메이플 베이컨과 피클✨✨
브로콜리튀김. 아스파라거스✨
아이스크림✨✨


물론 다른것들도 맛있당



내 기준으로는
볼트 스테이크 하우스보다 좋고
울프강스테이크랑은 비슷한데
분위기가 덜 좋긴 하다 ㅎㅎ
그래도 다 좋아💜




식당의 분위기는 요로케








5인 이상은 못 모이지만
4인이어서 다행인
행복한
2021년에 나와 내 동생 생일 기념 식사💜






특별한 날에
BLT스테이크 또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