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22. mon.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시작!!

 

뿅♥

 

 

 

 

 

 

 

 

7시 30분

아침식사

사과1/2개, 토마토 1개

 

 

 

월욜은 역시 클린한 아침식사~!!

 

주말에 가열차게 먹고 안움직였더니

 

역시나,, 예상과 같이

 

붓고 몸도 무거운 느낌이었다.

 

(실제로도 무게 증가 ㅋㅋㅋ)

 

역시 월, 화는 급빠 다이어트를 다짐한다..!

 

붓기 빼는데 좋은 공복 유산소를 하고

 

나트륨 배출에 좋은 토마토와 상큼한 사과 1/2개를 먹었다!!

 

단백질은 없지만, 주말에 그렇게 먹어댔으면

 

이정도도 충분하다>_<

 

 

 

 

 

 

 

 

 

 

 

 

 

 

 

 

 

 

 

 

 

12시

점심식사

콩나물밥 1/2공기, 고추장찌개(건더기는 두부만), 깍두기, 취나물샐러드, 브로콜리소세지볶음

 

 

 

신나는 점심시간은

 

왠지 나를위해 준비해준거 같은

 

건강한 메뉴들 ㅋㅋㅋㅋㅋ

 

나는 괜찮은데 다이어트 안하는 분들은 참,,,

 

고기류가 소세지뿐이라니,,,,부실,,, 

 

 

 

그래도 취나물 샐러드가 너무 맛났다!!!

 

취나물 무침은 먹어봤어도

 

샐러드 스타일은 처음인데

 

특유의 향긋함이 샐러드랑 찰떡♥♥♥

 

단백질류만 더 있으면 참 좋았을텐뎅 ㅎㅎ

 

 

 

근데 오늘은 같으 드신분이 밥먹으면서

 

참 마음불편한 이야기를 하시더라..

 

왜 밥먹으면서 그런 얘기를..

 

입맛 뚝떨이라 안그래도 조금 퍼온 밥을

 

반밖에 못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많이들 나의 다이어트를 도와주신다 

 

이럴땐 차라리 혼밥이 낫겠다..

 

 

 

 

 

 

 

 

 

 

 

 

 

 

 

 

 

 

5시, 8시

저녁식사

5시_운동전, 바나나 1개

8시_운동후, 훈제란 2개

 

 

 

월욜은 역시 급빠!!

 

급빠엔 저녁 간단히 먹고

 

아침 저녁으로 헬스 빡시게 하는게 최고같당!!

 

하루 이틀 적게 먹고 땀 쭉내면

 

붓기 쭉 빠지고

 

원래 무게로 컴백!!

 

이건 참 잘하는데 더 나아가서 빼는건 참 못한다...;;

 

이번주는 치팅데이도 너무 헤비하지 않게 갖기로 다짐해본다!

 

사실 치팅은 데이가 아니라 한끼로만

 

해야한다고 들었다 ㅋㅋㅋㅋㅋㅋ

 

 

 

 

훈제란은 왠지 모르게

 

너무 귀엽다...♡

 

갈색 오동통이가 쫀쫀한게

 

귀여워 ㅋㅋㅋㅋ

 

난 너무 계란을 좋아하는거 같다..

 

계속 먹으면 질릴 날이 올까..?

 

다이어트 하는데는 참 좋은듯!!

 

 

 

 

 

 

 

 

 

 

 

 

 

 

 

운동기록

 

(오전)

→스트레칭(5분)

→인터벌러닝(10분*3set)

 

(오후)

→스트레칭(10분)

→이너타이(20회*set)

→레그컬(20회*set)

→스쿼트머신(20회*set)

→빨리 걷기(20분)

→폼롤러마사지(10분)

 

 

 

 

 

오늘의 식단일기, 운동기록도

 

🌟끄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