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4. 15. wed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어제 쓰다 날라가서
다시쓰는😭

(티스토리는 왜 때문에 폰으로 글 쓰면 잘 날라가나욥 ㅠㅠ)

 

 

 

어제 밤에는 빵만들기 원데이 클래스에서 만든 

단호박 크림치즈 깜빠뉴와 바게트 빵을 꽤 많이 먹었기에

오늘 아침은 공복운동을 하기로 했다!

 

 

8시 30분~9시 30분

파워요가

 

 

오전 타임은 잘 가지 못하는데

이때 선생님은 진짜 파워요가에 걸맞으시게 파워 뿜뿜하시다 ㅎㅎ

아침에 땀을 살짝 흘려주니 개운하고 너무 좋았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투표도 하고, 마트에 들러 파프리카, 두부, 낫또, 양상추도 구매했다

 

길과 햇빛도 너무 싱그럽고 아름다웠다

싱글싱글

벙글벙글

웃음이 절로 나는 쉬는날

 

 

 

 

 

11시

아침식사

훈제란 2개, 바게트, 파프리카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점심을 동생과 맛나게 만들어 먹고파서 간단하게 차려보았당 ㅎㅎ

어제 내가 만든 바게트는 확실히 만든 직 후 보다는 맛이 떨어졌다ㅠㅠ

그래도 안에가 아직 쫀득 초크초크했다

 

아침이라 그런지 햇살이 잘 들어서 사진도 이쁘게 찍혔다 히힣히힣

집콕하니까 소소한 행복이 많네!!

역시 집콕이 최고야

 

 

 

  

1시 30분

점심식사
점심식사

사과 오픈토스트, 에그 오픈토스트 1/2조각,

스크램블드 에그, 파프리카, 단호박 크림치즈깜빠뉴 한조각

 

 

[사과 오픈 트스트]

1. 세로로 자른 바게트빵에

2. 슬라이스치즈 1/2장 깔고

3. 슬라이스 사과 얹고

4. 메이플 시럽 초ㅑㄱ!!

 

[스크램블드 에그 오픈 트스트]

1. 세로로 자른 바게트빵에

2. 슬라이스치즈 1/2장 깔고

3. 약불에 계란하나 톡 깨고

4. 소금, 후추 살짝 넣구 나무 젓가락으로 저어가며 살살 볶은 후 얹기

5. 동생이 키운 루꼴라 얹기

 

나름의 플레이팅으로 귀엽게 놓으려구 했는데

아직 플레이팅은 어렵다..

동생이 뷔페왔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워낙 플레이팅과 사진을 잘찍어서

어깨 넘어로 따라하는데

아직 어렵당..

 

아침을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

그렇게 배고프지 않아서

(왠열?)

그렇게 많은 양이 아님에도 배가 찼고

에그 토스트 반쪽은 동생에게 토스

 

 

월령공주 보면서 먹기

월령공주, 모노노케히메 

 

영화는 완전 어렸을 때 본 후

다시 보는데 거의 처음보는거 같았다.

 

그땐 그림중에 인상적인 부분들만 기억났는데

내용도 너무 좋고 그림도 좋고

구성도 좋고 인물들의 심리도 잘 이해되고

동물들 심리도 알겠고,,동물이 겉만 동물이지

다 다른생각을 가진 인간들 같았다...

한 컷, 한 컷들이 다 인생 장면 ♥

 

내 인생영화는 이터널 선샤인 인데 이영화도 정말 좋다..준 인생영화..

 

 

[약 스포]

 

특히 제일 늙은 멧돼지가,,,(이름 기억안남,,)

 아픈 몸 이끌고 사슴신한테 갈때

멧돼지 가죽 뒤집어 쓰고 인간들이 쫓아올 때

그거 보고 착각, 흥분 해서 날뛸때 진짜

인간 같았다..

 

이렇게 재밌는 영화보면서 밥먹기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특히 선택한 영화가 재밌을때 더더욱

 

 

 

5시

마이다노 운동

 

 

 

7시

저녁식사
저녁식사
저녁식사
저녁식사

다노한끼 01(갈릭 닭가슴살소시지&시래기보리밥&단호박),

양상추 샐러드, 사과 1/2, 올리브오일, 발사믹

 

 

 

저녁식사는 다노한끼 도시락과 샐러드로 먹었다.

 

다노한끼 도시락은 처음 시켜보는데

은근 괜찮은거 같다

7번까지 다먹구 후기써야징 ㅎㅎ

역시 나는 다노찐팬, 다노언니찐팬,

언젠가 다노언니랑 실제만나서 대화해보고싶당..

습관성형 책도 읽는 중이다 ㅎㅎ

 

어쨎든 다시 식사 이야기로 돌아와서

도시락은 양이 좀적어보여(나 잘 알..)

샐러드를 추가했다!

작은 샐러드, 계란 하나, 바나나, 두유, 과일하나,,,

뭐 이런거 추가해서 먹으면 딱 좋을거 같다

 

맛은 괜찮다!!!좋다!!!♥

밥먹고 싶을때 먹으면 딱 좋을 구성과 맛

쌀이 먹고싶을 때가 있는데 밥 차려 먹는게 은근 

귀찮아서 힘들단 말이오...

샐러드나 양식 차려먹는게 세상 젤 편하긴하다 ㅎㅎ

 

7번까지 맛이 계속 좋으면

꾸준히  구매해 먹을 의향있다!!

 

성분은 믿고 먹는 다노라 그렇게 열심히 보진 않았는데

단백질 양이 겉에 써있어서 좋으닷

 

 

 

오늘하루 굉장히 

만족스러운 운동생활과 식사생활을 한것

같다

 

뿌-듯-★

 

 

그럼 오늘 하루 

식단일기라 쓰고 주저리주더리 다이어트 일기도

 

 

★끄ㅡㅡㅡㅡ으ㅡㅡㅡㅌ★

 

 

 

 

 

'운동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4. 17. fri 차차식단일기  (6) 2020.04.17
2020. 4. 16. thu 차차식단일기  (2) 2020.04.17
2020. 4. 14. tue. 차차식단일기  (6) 2020.04.15
2020. 4. 13. mon 차차식단일기  (6) 2020.04.13
2020. 4. 12. sun. 차차식단일기  (12) 202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