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가 사랑하는 빵집[노아베이커리]

 

 

 

내가 사랑하는 빵집


♥️노아베이커리♥️

 

 

압구정에서 엄청 오래된 빵집!!
리김밥과 함께 엄청난 이슈 없이도
이리 쭉 사랑 받았다는 것이
진정한 맛집이라는걸 증명해 준당

나도 너무 사랑하는 빵집
최근에 더더 자주 갔다

아우어나 알래스카 같은

sns용 빵집은 아니라서
젊은 사람이 많고 그런건 아닌데
주말이면 오전 내로 많은 빵들이 빠진다!!
내기준 아우어 같은데 보다 훨씬 맛있다>_<


근처 성당 교회 끝난 할머니 할아버지 아줌마 아저씨들이 끊임 없이 들어오신다 ㅎㅎ

케이크도 유명하구 맛나지만
이번엔 빵 위주의 포스팅
(내가 홍차케이크 밖에 안먹어봐서 그랴ㅎㅎ)

깔끔한 흰색 외관

 

빵들이 비닐로 잘 싸여있어서 사진빨은
잘 안받았지만 어떤 류가 있는지는 알 수 있게 ㅎㅎ

🌟마지막에 먹어본 빵들과 추천빵!🌟

여러날에 걸쳐 찍은 사진들이닷

야채식빵. 파리의 연인. 소금빵.
감자 치아바타. 치즈치아바타

위에 보라색 표시 있는 애들은 마켓컬리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앙금빵. 알콩. 달콩. 오묘해

크렌베리 어쩌구 . 단호박낌빠뉴

치즈앤치즈. 참에멘탈치즈. 소보루빵. 블루베리번

블루베리번. 어니언갈릭크림치즈. 라우겐. 밀크어쩌구
홍차크림빵

사워도우깜빠뉴. 까망베르치즈바게트. 편안해

무화과레이즌. 올리브치즈사워도우. 사워도우깜빠뉴

쑥떡쑥떡. 떡쫀크. 공주밤식빵

 공주밤식빵. 올리브 치아바타. 슈크림빵

햄치즈크로아살. 프리미엄 크루아상. 바게트

사진은 없지만 기타 등등 맛난 빵들이 엄청 많다!!!

♥️빵 맛리뷰♥️

12시 방향부터 시계방향으로

✔️파리의 연인
마카다미아가 엄청 가득 들었고 바질향이 가득 하고 빵이 되게 쫀득쫀득!! 하다♥️엄청 고급진 맛의 빵!!노아의 건강빵 친구들 중에 제일 시그니쳐이다. 내동생의 최애 빵이기도함!!

✔️앙금빵
앙금빵 이즈 뭔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클래식 잘하는 곳 찾기도 힘들다
앙금은 그렇게 단편은 아니구 빵피도 찰기있다

✔️오묘해
먹물빵에 크림치즈와 팥앙금이 있다!
알콩. 달콩. 오묘해가 한 세트인데
알콩 달콩이를 합한맛 ㅎㅎ빵피도 찰기있다
맛있다!여긴 맛없는 빵 없음 ㅠㅠ

✔️알콩
빵속에 팥 앙금이 가득!!겉 면에는 달달한
콩들이 콕콕 가득 박혀있다!! 콩들이 설탕물에 목욕하고 온것 처럼 단편이다! 떡위에 올라가는 콩들 느낌
그렇다구 너무 달아서 싫어 이건 절대 아님!!!
난 알콩. 달콩. 오묘해 중에 알콩이가 젤조아♥️


✔️슈크림
난 진짜 슈크림 덕후..
여긴 슈크림이 진짜 가득이다!! 빵피는 크림을 담을 도구인가 싶다 ㅋㅋㅋ슈크림 자체도 진한맛바닐라 빈도 콕콕 박혀있는게 눈에 보인다
덕후의 마음 채워줄 아이
갈때마다 매번 산다♥️

✔️떡존크
먹물빵에 안에 크림치즈와 떡이 들어 있구 겉면에는 갈짝찌근한 견과류 친구들 피칸?같은 애들이 붙어 있다
설명만 들어두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아닌가..♥️
울엄마의 최애 빵!!근데 난 빵피가 살찍 건조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이건 굉장히 작은 부분..

✔️쑥떡쑥떡
내가 갈때마나 사는 내 최애 빵이라고 해도 과언 아닌
쑥떡쑥떡♥️♥️♥️ 겉면에는 달달한 모카빵 윗부분 같은 그 소보로?라고 해야하나 어쨎든 모카빵 윗부분 느낌과 아몬드가 붙어있다. 안에는 쫜~~득!!달달한 쑥떡이 가득!!!

 

다른날 사먹은

✔️올리브 치즈 사워도우
올리브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는 나의 픽♥️
노아에는 재료가 적게 들어가는 일이 없음

둘다 짠맛이 있는 빵이기에 나름 자극적인 빵!
사워도우니까 빵도 완전 쫀득쫀득하다!!치즈와 올리브 조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하지만 파리의 연인 처럼 노아만의 엄청난 특색있는 메뉴는 아니다 ㅎㅎ

✔️홍차크림빵
(사진은 없음)
얘도 빵피가 크림을 담기위한 도구인 친구
크림이 진짜 찐~~~해서
홍차 크림 이라기보다 홍차 스프레드 같다!!!
노아는 홍차가 워낙 유명해서 이 빵도 베스트 셀러중 하나이다!!밀크티 쉬폰케이크도 베스트 셀러고 존맛!!



또 다른날 먹은 빵들

12시 방향부터 시계방향으로
쑥떡쑥떡
슈크림
크렌베리 사워도우

크렌베리 사워도우

쑥떡쑥떡

 

🌟내가 먹어본 친구들🌟

난 슈크림덕후,팥덕후, 치즈,쫀득한 맛 덕후임을
감안하여

그중에 최애 순서를 꼽자면...

1. 쑥떡쑥떡
2. 슈크림빵
3. 파리의 연인
4. 올리브 치즈 사워도우
5. 알콩(콩+팥)
6. 오묘해(팥+크림치즈)
7. 떡존크
8. 앙금빵
9. 달콩(크림치즈+크랜베리)
10. 크렌베리 사워도우
11. 홍차 크림빵

낮은 순위가 절대 맛없는 애는 아님
진짜 다 존맛임♥️♥️♥️
글구 나듀 그날 그날 끌리는 대루 뒤집힐 순위들임🙋‍♀️


나에게 사워도우 계열 친구들이 이렇게 쫀득하고 맛있다는 것을 알게해준 노아 베이커리! 앞으로도 쭉 단골!

 

♥️노아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