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가 사랑하는 맛집 [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평일 디너

 

 

 

🌟The ParkView🌟

 

 

♥️내가 진짜 사랑하는 맛집 신라호텔 파크뷰♥️

다이어터, 유지어터인 내가 엄청 기다료온 날이다.

 

오면 누구나 다 찍는다는 천장 조명 컷

 

 

 

뷔페 들어가는 길에 나오는 빵집!

패스트리 부티크

내 최애 케이크는 구석탱이에 나온

 

녹차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뷔페에서도 꼭 먹는 아이

 

이번엔 코로나 때문에
음식을 뜰때는 마스크를 필수로 껴야 했다

 

 우리의 자리세팅

 

 

 

 남산이 보이는 뷰

 

 

 많이 먹으면 내속을 달래줄

과일들 ♥

 

 

 

 

♥️내가 제일 사랑하는 케이크♥️

중앙 하단에 최애 💚녹차화이트초콜릿케이크💚

피칸파이, 치즈케이크도 맛있다♥

 

 

마카롱(라즈베리, 바니라, 망고),
초콜릿(다크, 밀크, 화이트)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시럽과 토핑들

커피, 티 주문하면 만들어 주시는 곳!

 

 

 

 각종 젤리들과 무스

 이번에 하나두 못 먹은게 아쉽네

 
원래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으려 했는데
포기당 ㅎㅎ

 

 

 

♥️첫번째 접시

녹차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치즈케이크, 피칸파이,
딸기 쇼트케이크,

마카롱(라즈베리, 망고, 바닐라), 화이트 초콜릿,

파인애플, 길쭉이 포도, 페퍼 민트티

 

내가 진짜 사랑하는 케이크

✔️녹차 화이트초콜릿 케이크♥

내가 녹차 덕후도 아니고 다른데 가서 녹차 디저트
먹는 편도 아닌데

여기 케이크는 찐이다

엄청 진한 녹차맛이 나고

시트도 쫀쫀하다
꾸덕은 아니고 시트는 쫀득 녹차맛 가득!!

위에 크림과 화이트 초코도 정말 찰떡!!
케이크 먹는 김에 화이트 초콜릿도
가져와서 같이 먹었당

 

✔️치즈케이크♥

꾸덕한 맛있는 맛이다
살짝 시큼 새콤한 치즈 케이크 맛

근데 아래의 초코 시트가 그맛을 잘 잡아줘서
조합이 아주 좋다!

 

✔️피칸파이 ♥

달짝찌근 하고 아주 맛있다. 위에 피칸도 맛이 풍성하고 달콤한 맛이 강한편

아래 부분도 말캉 달달하다
내가 꼭 먹는편

 

✔️마카롱♥

요즘 마카롱들 필링이 많아서 느끼한 애들도 많은데

얘는 클래식하고 맛있게 먹기 좋은 마카롱

개인적으로 라즈베리>>>>>바닐라=망고

 

딸기 쇼트 케이크는 맛있었다.
진짜루. 근데 다른게 더 조앙

 

첫접시를 디저트로 먹은적은 첨인데,

첫 접시로 먹으니 여기 디저트가
훌륭 하다는 것이 더욱 느껴졌다🤣

앞으로도 디저트를 첫접시로 먹을거 같은 기분 ㅋㅋㅋ

 

 

 

앉아 있으면 자리마다 세팅해주시는 스프

위에 페이스트리를 깨면 안에 스프가 나오는데

굉장히 버터리 하고 맛있다

근데 이거 많이 먹으면 배불러서
한두입만 먹고 안먹는 편

계절마다 인지 스프 종류가 바뀐다

 

 

 두번쨰 접시,
해산물

대게, 참치, 도미, 연어, 단새우,

샐러드 약간, 백김치, 자몽오렌지 샐러드, 소고기 말이

 

신라호텔은 해산물의 퀄리티도 참 좋은 편이다

물론 뭐가 안좋겠냐만은 ㅎㅎ 

 

 

 

 

스시

장어, 참치, 조개살, 도미

밥의 양이 좀 많은 편이라 밥은 조금씩 덜고 먹었다

내 위장 자리 남겨둬야 해서!!

 

항상 스시를 받아오고 먹어왔는데

이번에 느낀거는 담부턴 회만 먹으면 될거 같다,,
물론 너무 맛있구 좋은데

배가 너무 부르고 난 회보단 고기랑 디저트 덕후니까!

 

 

 

 

대게살 냐미냐미 컷

대게 마시쪙

 

 

 

 

세번째 접시

✔️드디어 고기 플레트, 중식

안심스테이크, 양갈비, LA갈비, 소세지,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말이

탕수육, 크림새우, 동파육

 

내가 사랑하는 고기맛집

 

여기 고기들 진짜 맛있다!!

✔️안심스테이크, 양갈비, LA갈비 갈때마다 꼭!!

베이징 덕이랑 치킨 류들도 있는데 걔네는
잘 안먹게된다 ㅎㅎ

내가 베이징덕을 별루 안좋아해서 그렇지,
걔두 진짜 맛난편이다

 

맛이 진하지 않은 고기부터 먹는것이 좋을것 같당

안심스테이크->양갈비-> LA갈비

안심은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부드러운 맛, 양갈비는 씹는 맛도 있구 고기향도 맛있게 느껴지는 정도,

LA 갈비는 육즙 팡팡하고 소스도 달달해서 진짜 맛있!

여기오면 갈비만 퍼가는 사람들 엄청 많다

알짜배기 인기 메뉴!!

 

✔️탕수육도 넘나 맛난 메뉴!
탕수육도 숨은 알짜 메뉴!!

 

 

 네번째 플레이트

딤섬들, 물김치, 내가 또먹고 싶은 애들

 

여기서 ✔️물김치 먹는거 핵꿀팁 ㅋㅋㅋ
콜라보다 낫다 ㅋㅋㅋㅋㅋㅋ

딤섬들도 참 맛나다 ㅎㅎ원래 내가 딤섬을 좋아해서 그런것두 있고..ㅎㅎ

엄청 기가 막히게 맛난건 아닌데 굿이얌 내가 조하해

 

글구, 내가 잡식성이지만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게
맞는거 같은게

접시 윗 부분 ✔️고구마치즈춘권 ♥,
✔️코코넛 넣은 떡같은 튀긴? ♥ 걔네 진짜 넘맛있었다

초딩입맛인 분들 너무나 좋아하실듯 히히 

 

 

 

다섯번째 플레이트

디저트, 아메리카노

내가 진짜 사랑하는 화이트 초코 케이크,
치즈 케이크, 퐁당오쇼콜라,

✔️브리치즈+바게트, 마카롱(라즈베리, 망고),
화이트 초코, 밀크초코

키위, 길쭉포도, 오렌지

 

이거 먹다가 속이 급 안좋아져서 다 못먹었다 ㅠㅠㅠㅠ

너무 아쉬워 ㅠㅠㅠㅠ

마카롱, 초코, 케이크 또먹구 시퍼 ㅠㅠ

 

 

마지막 조명 샷 찍어주고

 

야외 빠이빠이 샷 찍어주고

나의 파크뷰 리뷰는 마무리 ㅎㅎ

 

많이 못먹은건 아니지만,,
예전엔 워낙 많이 먹는 아이었어서

이번엔 넘나 아쉬웠다 ㅠㅠ

 

다이어트를 계속 해왔다 보니 위가 많이 줄은 상태에서

많이 먹으려구 쿰척쿰척 먹다보니 속이 많이 안좋았던거 같다 ㅠㅠ담에는 컨디션도 좋을때 가야하는지 ㅎㅎ

그래두 넘나 행복했다♥️♥️♥️

언제 또가려나 벌써 가구 싶네

 

♥녹차화이트초코케이크

♥치즈케이크

♥라즈베리마카롱

♥브리치즈+바게트

♥LA갈비

♥양갈비

♥고구마치즈 춘권

♥코코넛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