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남/오지힐]한남동 호주식 디저트 카페 오지힐 한남, Aussie Hill

 



💕오지힐 한남💕


 

 

 

 

 

 

금요일 휴가♥️
친구와 한남동 오지힐에서 만나기로
날이 흐려서 조굼 아쉬웠다😭

 

오지힐은 호주식 디저트 가게로

케이크 사진을 보고 너무 탐스럽게 생겼어서
찾게된 곳!!

 

순천향 병원과 이태원역 사이에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다

 

 

 

 

 

오렌 오렌지 상큼한 컬러의
외관이 예쁘다!!

 

 

 

 

 

주택을 예쁘게 개조한듯 하다
하얀색 외관이 깔끄음
나두 이런데 살고 싶다 ㅎㅎ

 

 

 

 

문앞에 캐릭커쳐두 귀여미

 

 

 

 

들어가자 마자 반겨주는
예쁜 케이크들♥️

방금 나온건지 케이크들이 가득하다

빈티지한 느낌의 케이크들이 옹기종기!!
사진엔 예쁘고 좋긴한데 뭘 덮어두거나
그랬으면 더 좋을거 같다

날이 흐려서 빛이 잘 안들어 어둑하지만
그 나름의 분위기가 있다

케이크 아래에 뷔페처럼 접시들이 있는데
우리가 꺼내서 케이크를 하나씩 고르는 구조이다!!

 

 

 

 

녹차 인절미 가또 케이크
7.5

 

 

 

라즈베리 쑥 케이크
7.5

 

 

 

크럼블 치즈 케이크 7.5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7.5

 

 

 

홍차 크림치즈
6.0

 

 

 

 갈릭 바게트 6.5
바나나 브레드 5.0

 

 

 

레몬 파운드 5.0
초코칩 퍼지 브라우니 5.5
래밍턴 브라우니 6.0(호주식 디저트)

 

 

 

오레오케이크
6.5

 

 

 

솔티드 카라멜 스콘
4.5

 

 

 

미트파이
5.5

 

 

 

딥 초코 케이크
7.5

 

 

 

크림치즈 타르트 4.5
에그 타르트 4.5
에그 베이컨 크로아상 7.0

 

 

 

당근 케이크
7.5

 

 

 

예뿌♥️

 

 

 

내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친구 한번 더 찍기💕

 

 

 

 

파블로바 더블 13.0
파블로바 트리플 21.0
(호주식 디저트)

이 친구들이 제일 시그니쳐한 애들인거 같다
우린 시키진 않았지만
퐁신퐁신한 맛난 맛일듯 하당 ㅎㅎ

전체적으로 케이크 가격은 비싼편
하지만 한남동에는 다 이정도 하는거 같다 ㅠㅠ

 

 

 

 

우리가 고른 케이크들과

음료 메뉴들

 

 

 

 

🧀내가 고른_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7.5
🍫친구 고른_초코칩 퍼지 브라우니 5.5

사진은 없지만
음료는
앨번브렉퍼스트 6.0
시즌쥬스 7.0(오렌지 자몽)

 

 

 

 

🧀치즈 케이크는 찐덕 꾸덕 시큼한 맛은 전혀 없구
포슬포슬 달달한 맛!
위에 블루베리는 진하진 않은데 뭔가 젤리처럼 덮여있다! 포슬한 치케를 선호한다면 완전 좋아할 맛

🍫초코 퍼지 브라우니는 진짜 핵단맛
한입 크게 먹지 못할 맛
새 모이처럼 조금씩 집어먹었다..그치만 한입만 남겼다 ㅋㅋㅋ
다시 간다면 시키진 않을듯 너무 달아서 머리가 지끈 거릴 느낌이었다 ㅎㅎ

담에 가면
인절미 말차. 당근. 쑥 라즈베리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다앙😆

 

나오면서 본 외부도 오렌오렌지한게
상큼하구 귀염당💕

 

 

한남동 오지힐
리뷰
🌟끄ㅡㅡㅡㅡㅡ으으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