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가 사랑하는 맛집 [Bowl Room, 보울룸]

 

 

 

♥️내가 사랑하는 맛집♥️

내가 사랑하는 맛집이라고 하기엔
오늘 처음 갔지만 앞으로도 계속 사랑하게 될거 같은

♥️Bowl Room♥️

그냥 맛집이기도 하구 다노한 맛집이기도 하다!!
동생과 함께 열심히 찾아갔다

 

 

보울룸 외관
압구정역과 압구정 로데오 사이쯤에 있다!

눈에 확 띄진 않지만 숨어 있진 않아서
찾아가면 잘 보일 곳 ㅎㅎ

 

 

역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입간판 ㅎㅎ

 

 

 

천장에 매달린 메뉴판도 너무 작오
위에 붙은 시그니쳐 1-4번은 인기있는
조합을 모아둔 것이고
서브웨이처럼 하나하나 골라서 자기만의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도있다🥗

 

 

타코와 토스트도 맛있을거 같당♥️
담에 먹어보아야징

 

처음 왔을땐 사람이 가득가득했는데
먹다보니 다들 가셨다 ㅎㅎ
내부는 넓지는 않구 1-2인정도가 와서
먹기 딱 좋을거 같다!

 

 

셀프 바에는 다이어터의 친구
타바스코와 스리라차

 

 

금방 등장한 우리 포케♥️♥️
난 소스를 따로 달라고 했다
난 다이어터니까!!
소스 뿌링하면 비쥬얼이 더 좋을거 같긴하다

 

 

내 시그니쳐 보울
<포케보울>
샐러드+현미밥
1. 프로틴: 연어. 참치
2. 기본토핑: 전부+아보카도추가🥑
3. 소스: 스파이시크림과 와사비 간장


내사랑 근접샷

현미밥 한스쿱, 샐러드, 참치, 연어, 아보카도,
오이, 방토, 게살, 날치알, 해초샐러드,
후레이크(마늘인가..?)

넘 맛있었다♥️
난 와사비 쯔유 소스 반을 뿌리링 하구
섞어 먹었다!

간장 베이스 소스를 뿌려 먹으니 약간 일식 느낌나면서
라이트한 회덮밥 같았다. 연어랑 참치도 섭섭치 않게 들구, 후레이크도 씹히고, 게살이랑 날치알도 은근
맛을 업그레드 하게 하는 친구였다!!
해초는 어딨는지 모르겠구,
현미밥도 한그쿱 있어서 굉장히 든든하다

담엔 소바 넣어서 먹어도 좋을거 같다!!

스파잇시크림 소스는 은근 자극적이라
내 취향과는 쪼금 멀었다..
연어 롤과 먹으면 넘 맛있을거 같다
찍먹하기 좋은거 같은 소스!!♥️

 

 

 

내 동생은 <포케보울>
샐러드+현미밥
1. 프로틴: 연어. 새우
2. 기본토핑: 전부+아보카도추가🥑
3. 소스: 마늘참깨크림과 참깨간장

내 동생이 사진 장인이라 퀄이 다른 사진이...
역시 금손..

내동생의 새우 보다는 연어만 두번하거나 ㅋㅋㅋ
연어. 참치가 더 좋은거 같다!
글구 마늘참깨크림과 참깨간장 소스는
더 크리미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다!!

담에 소바랑 해서 먹을때
소스 따로 달라고해서 먹으면
더 잘어울리고 맛있을거 같다!!♥️

내 동생은소스를 뿌린채로 먹었기에
좀더 크리미하고 헤비한 느낌!!

 

 

 

양이 많아 보이는데 엄청 많진 않구
딱 너무 좋은 양이다!!잘 드시는
남성분이라면 건강음료같은거 더 시켜서
먹으면 좋을거 같다!!

다이어터들이라면 하나면 딱! 든든하다 ㅎㅎ
소스도 따로 달라고 해서 찍먹하면 좋을듯 ㅎㅎ

 

 

요로코롬 비벼 먹는것🥗🥗
반쯤 먹구 한컷 찍어 두었다

 

나오면서 햇살 좋은 김에
한컷더

 

보울룸
🌟나의 맛집리스트에 리스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