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신라호텔/파크뷰] 서울3대 뷔페

신라호텔의 예쁜 천장 장식❤️




반겨주는 깔끔한 세팅


첫접시
양갈비. LA갈비. 게. 연어회. 참치회. 도미회. 단새우회
새우쇼마이. 새우아스파라거스딤섬(?).
고구마치즈롤. 흑임자 튀김. 부로콜리

첫 접시는 꼭 먹고싶은 것만 조금씩💜


신라호텔은 안심 스테이크보다 양갈비랑 LA갈비가 더 맛있는거 같다💜
나에겐 ㅎㅎ
처음부터 고기 먹으면 배 금방 차서
자제해서 들고왔다✨

고구마 치즈롤과 흑임자 떡 튀김(?)도 어린이 맛인데 존맛탱❤️


오동통 게살💜



두번째 접시
와플. 생크림. 견과류메이플시럽.
블루베리마카롱. 브래드푸딩.
굴튀김. 탕수육. 크림새우. 고구치마치즈롤.
장어스시. 딤섬들.

너무 디저트 덕후라 두번째 접시부터
디저트 섞어가며 먹고있다 ㅋㅋㅋ
💜이와중에 블루베리마카롱과
와플 존맛탱💜

와플에 생크림 메이플견과류럽 찰떡


세번째접시

LA갈비. 탕수육. 크림새우. 굴튀김.
방어화. 단새우.
브리치즈. 바게트. 치아바타. 메이플시럽.
최애 녹차쉬폰케이크💚

내 최애 디저트 녹차화이트초코케이크💚
더 먹고올걸 아쉽따 ㅎㅎ


네번째 접시

치즈케이크. 다쿠아즈케이크. 마카롱(딸기. 바닐라).
슈크림데니쉬. 초코케이크. 딸기

저 초코케이크 이름이 잇었는데 기억이 안나네...
슈크림빵을 워낙 좋아해서 빵 너무 배불렀지만 포기할수 없었다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다쿠아즈 케이크는 별로..
치즈케이크 존맛탱


브라우니. 요거트 아이스크림
마무리





배가 터져서 다 먹고 보면서 사진
찍었다 ㅎㅎ
식사류는사람들이 거의 다 가저 가서
접시들이 많이 비어있다.

해산물코너
회, 뒷편엔 초밥 코너

육류코너

중식코너

딤섬코너

이탈리안 코너

디저트 코너
빵류. 와플

디저트 코너
케이크. 마카롱. 초콜릿


이밖에 찍지 못한 맛있는 음식들이 아주 많다!



 

 마지막으로 식사후
페이스트리 부타크에서
피칸파이 한판 포장 했다!💜

가족 행사가 많아 즐거운 겨울 ㅎㅎ
행복한 하루 끝!

 또가고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