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7. 2. thu.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시작

 

 

 

 

 

 

 

 

7시 30분

아침식사

스타벅스_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오늘의 커피 숏

 

 

 

 

본격적으로 샨토끼식을 때려치우고 먹는

 

아침식사!!

 

그 동안 이 샌드위치가 얼마나

 

먹고싶던지....♥

 

좀더 일찍 일어나서 공복운동 30분하고

 

근처 스벅 들어가서 언능 냠냠♥♥

 

 

 

 

같은 사진 아니에오

 

그냥 너무 좋아서 많이 찍은거...

 

치즈도 줄줄 흐르고

 

햄도 담백하구 빵도 포슬포슬

 

토마토랑 적지만 루꼴라도 있구

 

스벅에서 나름 프레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당♥♥

 

거의 내 최애!!

 

에그햄치즈베이글도 좋은데 그건 진짜 칼로리 폭탄이라

 

다이어트 시작하고 시도안했당 ㅋㅋㅋ

 

그래두 나에겐 이친구가있으니까!

 

 

 

 

 

근접샷 ♥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동시에 들어있어서

 

늘어나는 맛도, 짭짤한 맛도 잡았다!

 

이렇게 매우매우 행복한 아침 식사 마무리!!♥

 

 

 

 

 

 

 

 

 

 

 

 

 

 

 

 

 

12시

점심식사

직화 소고기 덮밥(우삼겹, 상추, 양파, 밥, 간장소스)

+계란후라이, 김치, 양파절임

 

 

 

 

오늘은 처음 도전하는 직화 소고기 덮밥!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다!! ♥

제육이나 닭고기는 소스에 볶아져서 좀 짠데,

이거는 뿌려져 있어서 짜지도 않구 만족!!ㅎㅎ

 

 


근데 자연스럽게 계란후라이 추가한 나보고

살짝 소름...

계란과 빵을 그렇게 먹었는데

오늘 아침에도 빵먹고 행복해하고 점심에도 계란 추가ㅋㅋㅋㅋ 

 

 


정말 빵순이 계란순이이긴 하다...

점심 밥을 적게 먹으려고 하는데

여기 양도 적고, 왠지 샨토끼 끝낸 보상으로

맛있게 싹싹 먹었다ㅋㅋㅋ

간식 안먹으면 되징!!

 

오늘 점심까지 성공적!!

 

 

 

 

 

 

 

 

 

 

 

 

 

 

 

 

 

 

8시 50분

저녁식사

고구마 120g, 토마토 1/2개, 푸룬 1개, 다노바 1개

 

 

 

 

이래 저래 일처리를 하다보니

 

저녁이 늦어졌다!!

 

편의점식 먹기 싫어서

 

(계란 노노..)

 

배고픔 열심히 참다가 집에서 차린

 

간단한 건강식!!

 

시간이 많이 늦어져서 과하게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오늘 아침, 점심을 둘다 맛나게 만족스럽게 먹었으니 저녁은 가볍게!!

 

외치며 마지막에 추가한 다노바 ㅋㅋㅋㅋㅋㅋㅋ

 

 

 

 

 

냉동실에 얼려두었던 고구마인데

 

녹으면서 아주 초크초크해졌다>_<

 

내가 고구마 안나온다고 울상을 지으니

 

딱 나왔네 ㅋㅋㅋㅋㅋ

 

 

 

고구마 무게 재어보니 딱 120그람!!

 

다이어터들은 100그람만 먹는다는데

 

이것도 적은데 어찌 그리들 적게 먹는지...

 

그래두 맛있는 조합들로 저녁식사 완료!♥♥

 

 

 

 

 

 

 

 

 

 

운동기록

 

→오전_공복 사이클(30분)

→13,000보

 

바쁠떈 최소한의 운동만 한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