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29-7. 1 차차식단일기(feat. 샨토끼 다이어트)













🌟차차식단일기🌟





엄청 오랜만인거 같은데

생각보다 덜 밀렸네?!





일요일은 갑자기 입터지고 스트레스 만땅이라

사진도 못찍었다 ㅠㅠ

그래서 결국 월욜부터 다시하는

차차 식단일기

시작!!❤️









그전에

급찐급빠 다이어트 중에 되게 유명한

유투버 샨토끼님의 [샨토끼 다이어트]가 있다!!

큰 틀은 이렇다!!



❤️매일 유산소 1시간

❤️아침: 계란 2개, 식빵 1쪽, 제로콜라
❤️점심: 계란 2개, 식빵 1쪽, 제로콜라
❤️저녁: 계란 2개, 제로콜라


특이한 부분은 제로콜라를 먹는 점이다!

또한 식빵은 건강빵 아닌 우유식빵 같은것도 가능,
계란에 소금 가능, 김 가능, 멸치볶음 같은 반찬 가능,
단거 당길때 청포도 같은 과일 가능
너무 배고프면 바나나, 두유 정조 가능!!


몸에는 무리가 갈 수 있으니 1주일 이상은

지속하지

말것을 강조했다!!

 

 

 

 

나는 몸무게를 뺀다기 보다  도전 해보고싶었다!!

내가 계란을 너무 조아해서 언젠가 해보고팠는데

내친김에 3~4일 정도 도전해본다!!



물론!!식단 완벽히 다 하진 못하고 ㅎㅎㅎ

변형식...점심은 일반식도 먹는다!!













2020/6/29/mom
(샨토끼 1일차)


아침식사




공복 유산소 후 편의 점 구운 계란 2개 냠냠!!

식빵도 먹으려했는뎅

아침은 헐레벌떡 먹다보니 계란만 두개!!










12시

점심식사

파바_그대로 토스트 1쪽, 반숙란 2개



오늘은 일정상 점심시간 30분(^^)

이렇게 먹었는데도 너무너무 모자른 시간

일정이 내 샨토끼 다이어트를 도와줬다!!

그래두 오랜만에 보들보들 버터리함 식빵 묵으니

꿀맛이었다💛

이거 쓰는데 나 왜이렇게 불쌍하지...?ㅋㅋㅋㅋㅋ

흰 식빵에 꽃피는 작는 행복




빵순이이기도 하고

계란도 워낙 좋아하는지라 아직까진 할만했다😊✌️











4시

간식

바나나 1개

 


온몸에 기운이 없어....

ㅋㅋㅋㅋㅋ

벌써 포기 각이다...

바나나 한개로 달래본다

내 허기....

진짜 이건 1주일 이상 할게 아니다..










7시

저녁식사

칙피스_지중해식 치킨 샐러드



내가 허기를 참은 이유

바로 저녁약속!!

그래도 지중해식 샐러드니까 좀 괜찮지않을까..?^^

이정도면 허용가능 변형 아닝까...??

친구는 양고기 라이스, 난 샐러드^^




 

다양한 야채위에 잘 구워진 치킨, 병아리콩, 익힌 당근, 올리브, 새콤한 양배추 샐러드, 토마토, 후무스(콩 으깬것),
피타빵(난 처럼 쫀득한 빵)

 


이렇게 다양한 재료가 올라간 샐러드!

되게 커보이고 푸짐해보이지만 막상 접시는 작다!!

근데 후무스랑 조합들이 느끼해서 다 못먹었다 ㅠㅠ

약간 물리는 느낌

되게 힙한 맛인데 내 입맛이 아직 힙하지 못함 ㅋㅋㅋ




 친구의 램(양고기) 라이스 를 찍은것!!

폰을 바꿔서 사진이 더 잘나오는것 같아서

기분도 좋았단💕






이렇게 먹구

이차로 카페에가서

초코 케이크의 유혹을 물리치고 뜨거운 쑥차 한잔 마시고

마무리했다!!





월욜 운동기록

✅13,000보
✅공복 유산소_스텝퍼 40분



















2020/ 6/30/tue
(샨토끼 2일차)



아침식사

계란 2개, 파리바게트 곡물식빵 1쪽, 아메리카노



아침은 완전한 샨토끼 식단 성공!!

집에 식빵이 없어서 파리바게트에서 샀다!

다이어트 위해서 고른건 아니구

난 곡물식빵 특유의 그맛이 좋당💛💛

꼬숩 보들 촉촉



풀 네임음 로만밀 슈퍼플러스 식빵

한조각에 160칼로리정도 되었던것 같당!!










12시 30분

점심식사

계란 2개, 곡물식빵 1쪽, 하루레드컵(토마토, 사과), 히비스커스 티



참고로 스타벅스는 외부음식 반입 가능입니다!!

오늘도 일정이 있어서

점심도 샨토끼식 성공!!

이때 까지는 맛있게 먹은거 같다 ㅋㅋㅋ

스벅에서 파는 과일 좀 곁들이니 더 풍요로운(?) 느낌

근데 내가 많이 먹을땐 참 많이 먹는데

조절할때는 이거 먹고도 배부르다니

신기할 따름..




사진 너무 예쁘게 나온거 같단 히히💛











7시

저녁식사

계란2개, 토마토 1개, 감자 1개, 홍삼 1포



다이어트 하면서 이렇게 빵을 매끼니 먹은적은 없어서인지

왠일로 빵이 안당김 ㅋㅋㅋ

그리구 집에 빨간 감자..(?) 뭐 그런게 있어서

빵대신 감자 한알로 대체!!

계란도 슬슬 물리기 시작한다

샨토끼님은 이걸 어떠케 1주일을 하신거지.....






운동기록

✅12,000보

[화욜부터 급하게 공부할게 생겨서 운동은 패스]

앞으로 2주 정도는 예전처럼 매일 운동은 못할거 같다 ㅠㅠ






 

 

 

 

 







2020/7/1/wed
(샨토끼 3일차)


눈뜨자마자 계란이 먹기 싫어지는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

아침식사

통밀 무화과 베이글 1/2개, 계란 2개, 플레인 요거트 1개




오늘는 공복 운동으로

간단하게 사이클 40분 타고 출근해서 아침먹기!!

동생이 사온 비건 베이글!!

오늘은 식빵 대신 너야😊

반 슬라이스 해가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리니 빵냄새 대박...

너무 맛있는 냄새 나서 주변 사람들에게 미안할뻔...

하지만 일찍와서 별로 없었지😏

통밀이고 비건 베이글이니까

그~~~렇게 나쁘진 않을거야😊

베이글이랑 먹으니 그래두 계란도 먹을만...





 

안에 무화과도 가득가득 들어서 감동적이었다❤️

역시 히피스 베이글 사랑❤️

플레인 요거트도 좀 발라먹고 하니 더더 맛있었다😍

성공적 아침












12시

점심식사

밥1/2공기, 김치찌개(건더기만), 미역줄기, 무채, 깻잎,
탕수육, 옥수수병아리콩 샐러드

 



얼마만에 먹은 쌀인가!!

오늘 메뉴가 별로였음에도

맛있게 잘 묵었다 ㅋㅋㅋㅋㅋ

다들 탕수육을 메인으로 받는데

난 거의 미역 줄기가 메인 ㅋㅋㅋㅋㅋ

김치찌개에 열무 든건 첨보는데 갠춘네

오늘은 한식이 넘 반가워서 열씨미 먹음











1시

간식

아이스 라떼



다이어터는 아아가 내 물인것처럼 먹어야하는데

라떼 유혹 못참음 ㅋㅋㅋ

이정돈 갠차늘거야~~





 

 

 

 

 







7시

저녁식사

계란 2개, 곡물식빵 1쪽, 키위 1개, 사과 1/2개, 토마토 2조각



집에 오자마자 이것저것 다 먹고싶은데

오늘 까지만 하자

오늘만 참는다^^

샨토끼 다이어트는

계란이랑 빵이 질려서

(내가 계란이 질리다니..)

이 메뉴로는 양을 많이는 못먹겠다

 

배고프기보다

그냥 속이 좀 안젛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리도록 질린 계란이지만

 

키위랑 먹으니 상큼하고 좋다!!

 

왜 제로콜라랑 같이 먹는지 알거같다 ㅋㅋㅋ

 

느끼햄..

 

근데 내가 또 계란 덕후여서

 

훈제란이면 먹을만 하겠다 생각함...

 

 

 

 

 

이렇게 보니 또 맛있어 보이는데

 

역시 인간은 망각의 동물 

 

 

 

 

 

빵을 쭉쭉 찢어서

계란이랑 키위랑 올려 먹으니 

 

그나마 괜찮았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토마토도 2조각 먹었다!!

 

 

 

 

 

 

 

 

 

 

 

 

 

 

[운동기록]

✅12,000보

✅공복 유산소_실내 사이클(40분)

 

 

 

 

이렇게 

 

마무리...?

'운동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8. 1~8. 9 야매 유지어터의 식사일기  (0) 2020.08.13
2020. 7. 2. thu. 차차식단일기  (10) 2020.07.03
차차식단일기  (14) 2020.06.29
2020. 6. 26. fri. 차차식단일기  (20) 2020.06.27
2020. 6. 25. thu. 차차식단일기  (6) 2020.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