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26. fri.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올리는 식단일기

시작

♥️

 

 

 

 

7시 30분

아침식사

 

 

 



열씨미 공복운동 가서

사이클 돌려주고

참외 1/2개와 계란 1개릉 먹었다😋

참외 한개가 너무 커서 반개만 챙겨 갔지요~♥️

오랜만에 참외 시원하고 좋았다!

울 집에 과일 선물세트가 들어와서 다양한

과일을 먹을 수 있어 행복하다..

근데 거의 다 먹어가네 ㅋㅋㅋㅋㅋ

 

 

오늘은 오후 반차여서

친구와 맛있고 살안찌는 외식을(?) 할 예정이라

공복운동 열씨미 해준었다 ㅋㅋㅋㅋ

오후 반차는 참 신나는 일이다♥️

 

 

 

 

 

 

 

 

 

 

1시

점심식사
점심식사

부라타 치즈 샐러드,
이탈리안 샌드위치1/2(모짜렐라, 야채, 하몽)
[한남동 치즈플로]

 

 

내가 진~~~~~~~~~~~~짜 먹어보고 싶었던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먹으러 갔다♥️

일단 난 부라타 치즈를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우리가 전시회 구경 갈 동선에 있는

부라타치즈 맛집을 찾았다...

대 성공..

내가 빵덕후긴 하지만

예전부터 치즈러버로서 여기 진짜 인정이다♥️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식당이었다..♥️

 

 

 



 

동그랗던 부라타 치즈를

칼로 슥슥 갈라서 해체했다 ㅋㅋㅋ

친구드 저 귀여운 두붕부둥 치즈를 가를 영광을

나에게 줬다!

 

 





갈라서 곁들여 나오는 빵과 하몽 위에

얹어먹기😍👍

크으 최고

 

 

 

 

 

 

샌드위치도 진짜 맛있다!!

첨에 보기엔 치즈가 크림치즈인가 해서..

너무 느끼하려나 했는데

모짜렐라여서 씹는맛도 좋고 느끼하고

어쨎든 최고!!

정말 만족스런 점심이었다♥️

조만간 여기 맛집 포스팅도 해야지 ㅎㅎ

 

 

 

 

 

 

 

 

 

 

6시

저녁식사

샐러드김밥 8조각
[한남동 루트]

 

 

 

저녁은 한남동에 있는 포케 맛집 루트에 갔다!

가서 나는 샐러드 안먹고 샐러드 김밥을 먹었다😁

전에 와봤는데 이게 더 맛있는거 같아서 ㅋㅋㅋ

오늘은 치팅 데이가 아니기에

저녁까지 너무 헤비하게 먹을 수 없었다!!!

 

 

 

 

샐러드 김밥은

김에 얇게 편 현미밥 위에

각종 야채들과 아보카도가 든 롤인데

보기보다 되게 맛있다!!!

단점은 기차 처럼 쭉 길게 나와서

어떻게 예쁘게 찍을지 구도가 안나왔다 ㅋㅋㅋㅋ

앗 또다른 단점은 양이 넘 적다...😅

또륵...

다들 포케 하나씩 먹고 이건

사이드 메뉴로 먹어야할 느낌 ㅋㅋㅋㅋ

먹어도 그냥..배고픔 살짝 해소정도의 양ㅋㅋㅋㅋㅋ

그래두 넘 맛있다😍

 

 

 

 

 

햇살 샷

너무 덥지 않은 날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행복하고 좋았다!!♥️

이 김밥 두줄 먹고싶지만 참아서

오늘도 나름의 식단

성공한거 같닼ㅋㅋㅋㅋㅋ

(치팅데이 아님!!)

치팅은 토욜이나 일욜에...♥️

 

 

비싼 동네서 두끼나 외식을 해서

엥겔지수가 매우 높았지만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운동기록

✅오전_스트레칭 (10분)
✅오전_실내 사이클(30분)
✅18,000보

전시 구경으로 엄청 많이 걸었다!

 

 

 

 

 

 

 

 

오늘도 식단일기, 운동기록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