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식사

2020. 6. 25. thu.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는

 

식단일기

 

시작

 

>_<♥

 

 

 

 

 

 

 

 

 

 

 

6시

 

아침식사

 

홈메이드요거트, 단호박, 고구마, 볶은콩

 

 

 

 

오늘은 구황작물 요거트볼 ♥

 

내가 사랑하는 구황작물 ♥

 

냉동실에 있던 것들

 

긁어모아서

 

요거트볼에 올리기!!

 

빠작빠작한 식감을 위해서 볶은콩 추가!!

 

이번 요거트볼 진짜 건강하네>_<

 

색감도 넘 이쁘구 

 

 

 

 

 

 

 

 

단호박 색깔이 진짜 기절이다!!

 

너무 예뻐!!

 

맛은 고구만은 못하지만

 

비쥬얼을 고구마보다 극 상!!

 

볶은 콩 때문에 식감도 기절>_<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다니,,,아쉽

 

당장 단호박 또 사야지!!

 

 

 

 

 

 

 

 

 

요거트랑 같이 먹기는 늘 꿀

 

 

 

 

 

 

 

 

 

 

 

 

 

 

 

 

 

 

따뜻한 아메리카노

 

 

 

매일 공복운동은 좀 빡세서

 

이날은 아침에 카페서 책보기!

 

 

 

 

 

 

 

 

 

 

 

 

 

 

 

 

 

 

 

12시

 

점심식사

 

훈제계란 덮밥(훈제란 2, 상추, 양파, 김, 밥, 데리야끼+마요), 양파초절임

 

 

 

 

오늘도 훈제계란 덮밥

처음엔 이 밍숭맹숭함은 뭐지 했지만,,

 

은근 중독성있고 깔끔한 메뉴다!!

밥도 많지 않고, 야채도 있고

계란도 두개나 있어서 단백질 짱짱하고~ 

김치는 떠오면 내가 너무 잘먹어서

 

자제하고 양파초절임만 먹고,

 

국물은 안받았다!!

 

 

 

 

 

 

 

 

소스가 마요랑 데리야끼여서

다이어트시 살짝 부담이지만,

나는 오히려 제육, 닭조림 이런게

만들때 얼마나 소스를 넣는지 모르니까

더 꺼려지는거 같다 ㅋㅋㅋ괜히...



내가 못봐서 알수 없는 그런 애들보다

눈에 딱 보이니까 그게 좀더 나은 기분이다>_<

탄수화물 반식하려고 했는데

 

이날 전부 싹싹 먹어버렸지 뭐야^^

 

운동열심히 하구 간식 안먹으면 되지!

 

 

 

사실

 

이번주 간식 안먹기 

 

나홀로 도전중...

 

 

 

 

 

 

 

 

 

 

 

 

 

 

 

 

 

 

 

7시

 

저녁식사

 

스벅_치킨텐더 콥샐러드 밀박스, 요거트 소스 찍먹

볶은콩, 따뜻한 아메

 

 



주말에 가까울수록 식단이 느슨해지는 경우가 많다.


요즘 치팅데이도 거하게 갖거나, 하루 왠종일 치팅이거나, 며칠씩 치팅인 경우가 많다 ㅋㅋㅋ

 

그래서 내가 유지어터지...ㅋㅋㅋㅋ

이날은 주말전에 꽉조이는 식사!

 

이번주에도 약속이 몇개 있는데

 

그중에 어느날을 관리하고 어느날을 치팅할지

 

정하지 못했기에

 

목욜까지는 열심히 식단관리 모드!!

 

 

 

 

 

 

 

 

 

요롷게 생긴 샐러드!!

스벅 샐러드는 참 비싸고 양적다^^

양이 적어서 칼로리도 엄청 낮다 ㅋㅋㅋ

 

 

 

 

 

 

 

토핑 다 부은모습!!

 

치킨텐더가 많진 않았지만 괜찮았다!

 

메추리알도 몇알, 방토도 몇알,

 

저기 노랑 동그라미는 콩같지만

 

치즈다!!♥

 

짜지 않은 쫀쫀한 치즈니까 짱맛있어!!

 

올리브,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까

 

잘 어울리고 좋았다>_<

 

근데 늘 생각하는건데

 

오이는 맛없지는 않은데

 

참 비쥬얼을 해친다ㅋㅋㅋ

 

 

 

 

 

 

 

 

샐러드의 성분은 요로케

 

당이 높은 이유는 샐러드 소스때문인듯..

 

 

 

 

 

 

 

 

근데 이 샐러드

 

소스가 치트키였다...

 

요거트 마요..? 이런느낌인데

 

살짝 뿌링클 소스 느낌도 있고

 

그 소스를 엄청 묽게한 기분!!

완전 맛있어서 소스 퍼먹을뻔 했지만

찍먹하고 반정도 남겼다 ㅋㅋㅋ

소스 존맛탱...........

 

 

 

 

 

 

 

 

 

 

 

 

 

 

 

 

 

우울한 날이었지만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에너인것을 믿으며

 

 

 

 

 

 

 

 

 

 

 

 

 

 

운동기록
→기구필라테스(50분)
→12,000보





오늘의 식단일기, 운동기록도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

 

 

'운동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차식단일기  (14) 2020.06.29
2020. 6. 26. fri. 차차식단일기  (20) 2020.06.27
2020. 6. 24. wed. 차차식단일기  (20) 2020.06.25
2020. 6. 23. tue. 차차식단일기  (12) 2020.06.24
2020. 6. 22. mon. 차차식단일기  (28) 202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