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빽다방/프로틴쉐이크 초코]다이어터의 빽다방 프로틴쉐이크 초코 솔직 리뷰

 

 

 

 


 

빽다방_프로틴쉐이크_초코♥

 


 

 

 

 

 

 

블로그 이웃님의 포스팅을 보고 깜짝 놀랐다

 

빽다방에서 프로틴쉐이크가!! 

 

 

 

 

백종원님 역시

 

사업적으로 뛰어나시다.....감탄 ♥

 

 

 

 

 

 

 

 

 

 

 

베지밀A 두유를 사용하고 프로틴 80% 함유!!!

 

 


한잔에 3,000원


 

 

 

헬스를 하진 않지만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중인 나로서는 

 

근손실이 얼마나 맘아픈 일인지 공감하기에....ㅋㅋㅋ

 

너무 반가운 소식이었다!!

 

 

 

 

실제로 4월달 인바디는 

 

몸무게는 빠졌지만 근육도 빠졌기에

 

아쉬움이 있었구..

 

한참 단백질 잘 챙겨먹어야겠다고 

 

생각할때 였다 ㅎㅎ

 

 

 

 

 

 

 

 

 

 

성분

 

1회 제공량이 다른데

 

단백질 34g을 맞춘듯 했다!!

 


단백질 34g

 


 

 

이거 보고 대박 놀람

 

닭가슴살 100g 한팩을 먹어도 25g정도 인데

 

닭가슴살 1팩 넘게 먹는거다....

 

죽인당....

 

헬스하는 분들 엄청 좋아하실듯(나도 조아)

 

 

 

 

 

 

 

 

 

 

 

 

 

 

 

 

 

운동 전에 사먹으려구

 

빽다방 신사점에 방문했다

 

깔끔한 신사점 내부~

 

 

 

 

 

 

바나나랑 초코맛이 용량이 달라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사실 비교 귀찮...)

 

대강 보면 같은 양 대비 초코가 칼로리도 낮고 당도 낮고 프로틴도 많으니까

 

난 초코픽!!!

 

사실 단것도 먹고팠음..

 

 

 

 

 

 

 

 

 

 

 

 

빽다방 신사점에는 

 

베이커리도 파는데 7시 좀 넘어서 가니 

 

거의 텅 빈 진열대를 보았다

 

 

 

 

 

 

 

 

 

 

 

 

짠!

 

초코 등장

 

사이즈는 보통 톨사이즈 정도

 

 

 

 

 

 

 

 

 

 

 

 

 

 

외부랑도 한컷 찍어주고

 

 

 

 

 

 

 

 

 

 

 

 

 

 

 

 

 

두유+프로틴 파우더+얼음

 

얼음과 잘(?) 갈린 모습을 볼 수 있다

 

잘은 아니고....살짜쿵 씹힐정도? ㅋㅋㅋㅋ

 

 

 

 

 

 

 

 

 

 

 

 

 

저녁으로 프로틴 쉐이크, 계란 2개, 꺼내먹콩을 먹었다

 

 

 

 

 

대망의 맛 후기

 

딱 프로틴쉐이크 초코 맛!!

 

끝 맛에 프로틴 맛이 나는 그맛 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이것도 달다구리 좋으네

 

 

 

 

얼음과 두유 가루를 같이 블랜더로 가니까 잘 섞여서

 

좀 더 부드럽고 만족감이 좋다♥ ㅎㅎ

 

집에서 대충 섞어 먹으면

 

아무리 흔들어도 뭉친부분도 생기고

 

그 부분 먹으면 으엥...하니까ㅋㅋㅋ

 

 

 

 

 

어쨎든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살짝 단맛 당길때도 조을듯 ㅎㅎ

 

 

 

 

3,000원에 프로틴 35g이나 섭취할 수 있고

 

밖에서 식사를 간단히 해결해야 할때

 

편의점 계란이나 과일과 함께

 

이만한 식사가 없을 거 같다

 

 

 

 

재구매 의사

 

100000000%%%

 

다음엔 바나나 맛도 먹어보리!!

 

 

 

 

 

 

 

 

그럼

 

차차리뷰도

 

★끄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