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021년 3분기 ( 여름 ) 목표

나는 2021년이 시작되고 코로나가 아직 판을 치고 있기에 여행도 못가고, 친구도 많이 못 만나니 이 기회에 운동과 하고싶은 공부를 하며 보내기로 마음 먹었다.

 

 

 

그동안 무얼 했는가..

 

2021년

 

 

1월

-시험

30일 : 재경관리사 시험 (불합격)

30일 : 논술 고사 (합격)

 

 

 

2월

-9일: 면접(최종 불합격)

 

 

 

3월

-운동: 필라테스 시작

 

 

 

4월

-운동: 필라테스

-시험 

11일: 전산세무 2급(합격)

 

 

 

5월

-운동: 필라테스

-시험

15일: 창업보육전문매니저(합격)

 

 

 

6월

-운동: 필라테스, 골프 시작, F45(1주일 체험: 3일)

 

 

 

최종적으로 2개의 자격증 시험 합격과 나름 꾸준한 운동을 이루었다..ㅎㅎ

 

 

 

 

 

 

 

 

나의 3분기(7,8,9월) 목표를 새로이 새워보자

 

1) 토익 900점대 만들기

  나는 특히 영어에 취약한 편이고, 공부 편식이 있는 편이라서 영어는 항상 멀리하는 편이었다.

  그래도 꼭 필요한 토익만은 만들어 두자고 결심!

  7,8월 안에 토익 900대 만들자 꼭!! 대학생 같네 ㅎㅎ

 

2) 운동

  필라테스를 즐겁게 하고있었는데, 친한 언니의 권유로 F45를 체험하게 되었다.

  근데 그 심장 터질 것 같은게 또 나름 즐겁대...? ㅋㅋㅋㅋ

  나랑도 좀 맞는 것 같다. 신논현 F45 1주일 체험 하고 20회 끊어서 다닐 예정.

  일단 필라테스 남은 횟수 좀 빠르게 쓰고 F45와 필라테스 주1회 정도 다니면 정말 좋을 것 같다.

 

3) 퇴사

  하고 싶은 공부, 일이 생겼다. 일단 8월 말까지 일하고 퇴사 할 예정.

  너무 큰 고민 끝에 내린 결정.

  고민 많이 했으니 번복은 안하리라..

 

4) 시간 남으면 포토샵이랑 영상 만지는 프로그램도 배우고 싶다.

 

 

 

일단 계획은 이러하다.

늘 비슷하지만 또 다른 느낌의 계획 ㅎㅎ

잘 이룰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