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6. 2. tue.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게 올리기 시작~!

 

 

 

 

 

7시

 

아침식사

 

오버나이트 오트밀(요거트+우유), 계란 1알, 다노바 1개

 

 

 

오늘 아침은 어제의 운동 무리로...

 

헬스장을 가지 못했다 ㅋㅋㅋㅋㅋ

 

역시 운동은 적당히 해야 꾸준히 할수 있는것 같다 ㅋㅋㅋㅋㅋ

 

 

 

아침식사는 든든하고 맛있는 오버나이트 오트밀!!

 

아침마다 토핑을 선택해서 먹는 맛이 쏠쏠하다♥

 

토핑으로 빠작빠작 부신 다노바는 내 최애 아이템♥

 

 

 

 

 

 

가까이서 찍어보면 왠지 더 맛있어 보인다 ㅋㅋㅋㅋ

 

 

다노바는 견과류를 뭉치기 위해 필요한 올리고당 같은게

 

최소한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손으로 부시면 잘 부실수 있다!!

 

그만큼 끈적이는 당분이 적다는 뜻이겠지!♥

 

 

 

 

 

 

 

 

 

 

 

 

 

 

 

 

12시 20분

 

점심식사

 

돌솥비빔밥(밥 2/3만 먹음)

(밥, 볶은 김치, 볶은 고기, 야채, 우엉, 콩나물, 계란 후라이)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급 추워진 날에는

 

다들 사무실 밖으로 나가기가 싫은가보다...물론 나도...

 

분식집에서 간단히 시켜먹자는 말씀에 모두 콜!!

 

 

 

분식집 메뉴 중에 그나마 제일

 

야채 많이 먹을 수 있고 건강한 메뉴가 비빔밥이라고 생각한다!!

 

오늘도 돌솥비빔밥을 골랐다~~:-) 

 

 

 

비빔밥에 우엉도 짭짤하고, 볶은 김치가 많이 들어있어서

 

난 따로 고추장을 넣지 않았다 :-)

 

조금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나름의 팁~>_<

 

 

 

원욜엔 날이 그렇게 좋더니!!

 

있을때 잘해~

 

역시 날씨도 있을때 즐겨~♥

 

 

 

 

 

 

 

 

 

 

 

 

 

 

7시

 

저녁식사

 

연어 아보카도 덮밥(연어 좀 나눠줌, 밥은 2/3만 먹음),

대창구이 1조각, 돈까스 1조각, 닭 가라아게 1조각, 샐러드, 참치회 1조각

 

 

 

 

오늘 저녁은 친하게 지내는 귀요미 동생들 밥사주는날!

 

일본 가정식 느낌의 식당을 갔다! ㅎㅎ

 

난 거기서 제일 건강할법한 메뉴인 연어 아보카도 덮밥을 골랐다!

 

 

 

 

 

 

 

동생들은 대창 덮밥과 새우튀김 돈까스 덮밥!

 

날씬쟁이 귀요미 동생들은 그런거 먹어도 돼!! 그럼그럼 ㅎㅎ

 

연어를 몇점 나눠 줬구 동생들도 먹으라고 줬지만

 

난 한조각씩만 먹었다>_<

 

 

 

 

 

 

양이 부족해 보여서 닭가라아게도 시켰다!!

 

근데 뜻밖에 닭가라아게 맛집!!

 

고기도 큼직하고 아래 깔린 간장소스 마늘 부추 절임도 맛있었다!!♥♥

 

난 한조각만 먹고 나머지는 동생들이 먹었다>_<

 

근데 한조각이 은근 크다 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참치회 몇점을 주셔서 나도 한입 냠

 

 

나름 양조절했던건데 성공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큰 기대 없이 간 식당이었는데

 

생각보다 다 맛있어서 넘 좋았다!!

가격대도 괜찮구 ㅎㅎ 가성비 맛집>_<

 

 

 

 

 

 

 

 

 

 

 

 

운동기록
✅13,000보
✅요가소년_남은 칼로리 태우기(20분)
✅땅끄부부_복근밥(5분)
✅다노_팔 겨드랑이 스트레칭(3분)

 

오늘의 운동은 가볍게만

 

 

 

 

 

 

오늘의 기록도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