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5. 21 thu. 차차식단일기

 

 

 

 

 

 

 

 

 

🌟차차식단일기🌟

 

 

 

 

 

 

 

오늘도 하루 늦은 식단일기 시작!!

 

 

 

 

 

 

 

7시

아침식사
아침식사

스타벅스_슈크림가득 바움쿠헨(550칼로리대),
따뜻한 아메

 

 

 

이것이 식단?인가 싶지만..ㅋㅋㅋㅋㅋ

넘넘 먹고싶었던 슈크림바움쿠헨 케이크♥️♥️

요새 일반식 석어 먹어도 슬금슬금이지만

몸무게도 안정적으로 잘 내려가 있고 해서

나에게 주는 상으로 아침에 먹어줌ㅋㅋㅋㅋㅋ

(🚫주의: 거의 연예대상식 상 퍼주기, 이번주말도..)

 

 

 

넘 예쁘지 않은가...✨💛

연노랑 크림, 러블리 비쥬얼💛

 

 

예쁜건 단면샷💛✨

겉에 테두리는 나무의 나이테모양 같은 겹겹이 달달한 빵: 바움쿠헨으로 이루어져있고

 

안에는 노란 슈크림이 가득가득!! 

 

근데 예전엔 한개 후딱이었는데 먹다보니 반개까지

먹으면 제일 맛있는 기분이었다!!

담엔 반개 딱 먹고 포장했다가 다음에 반개 딱 먹으면

깔끔하고 행복할둣🌟

하지만 오늘은 다 먹었지😋😋

 

 

 

 

 

 

 

 

 

 

 

 

 

 

12시

점심식사

 유산슬 많이, 탕수육 4조각, 소고기튀김 야채 덮밥(고기, 야채 위주), 깐풍기 1조각
볶음밥, 쟁잔짜장 한두입

 

 

 

네??

저를위한 상 아침에 줬는데요????????

바쁜데 맛있는거라도 시켜먹으라고 카드 주셔서

점심에 갑자기 중식 파티 ㅋㅋㅋㅋㅋ메뉴도 짱많..

이럴줄 알았으면 아침 클린하게 먹었을텐뎁😋😋

엄청 당기진 않아서 나름 양조절 성공적이었다!!

중식에서 제일 칼로리 낮기로 알려진 유산슬이 있어서 다행 ㅎㅎ

 

유산슬 다들 잘 안드시길래 내가 주로 묵었다!!>_< 해삼, 해물!

 

탕수육, 소고기 덮밥도 좀 먹고 나머지는 거의 맛보는 수준ㅎㅎ

 

 

 

 

근데 여담이지만 

 

아침, 점심으로 너무 기름진것들만 먹어서 

 

속이 뒤집어지고 탈났다....ㅋㅋㅋ

 

식단관리를 시작한 이후

 

뷔페나 자극적인, 먹고픈것 너무 폭식하거나

 

중식파티, 소곱창 같이 너무 기름진거를 먹으면

 

잘 소화가 안되고 속이 뒤집어진다..몸이 안받는듯

 

갑자기 너무 많이 먹거나 기름기 먹으면 꼭 탈이남 ㅠㅠ

 

살안찌고 좋지머 ㅋㅋㅋㅋ

 

 

 

 

 

 

 

 

 

 

 

 

 

7시

저녁식사

파리바게트_미니 참치샐러드+계란 2.5개 (노른자는 두개만)

(소스찍먹), 사과 1알

 

 

 

평소였으면 일반사이즈 샐러드밖에 없어서

 

그거 골랐겠지만,, 첨보는 미니 사이즈가 있어서 골랐다!!

 

내가 집에서 싸온 사과와 계란 2알이 있으니까 추가해서 먹으면 딱딱!!

 

계란이 하나 들어있어서 2개 추가해서 3개 먹으면 너무 많을거 같았다.

 

토탈 2.5개 냠(노른자는 2개만)

 

근데 인간적으로 참치 샐러드라고 써있는데 참치가

 

너무!!!!적었다ㅋㅋㅋ참치가 아닌 거의 계란 샐러드

 

그래도 미니 사이즈가 적당해서 사과나 다른거 추가해 먹기 좋다  히히

 

이날은 아침, 점심을 둘다 너무 헤비하게 먹어서

 

딱 좋았다!

 

 

 

 

 

 

 

 

운동기록

→11,000보

→땅끄부부_복근밥(3분)

→하타요가(1시간)

 

머리서기는 도대체 언제 성공할수 있을까....휴

 

 

 

 

 

 

그래도 오늘의 식단일기

 

다이어트 기록도

 

🌟끄ㅡㅡㅡㅡㅡ으ㅡ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