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리틀사이공]쌀국수, 월남쌈 맛집 혜리&로제도 다녀간 내가 사랑하는 리틀 사이공

 

 

 

압구정 로데오
베트남 음식점
쌀국수 맛집

 

 

 


♥️리틀사이공♥️

 

 

 

나는 베트남음식 타이 음식을 좋아한다

 
그중에 리틀 사이공을 제일 좋아한다♥️♥️

에머이가 한참 핫할때도

리틀사이공의 쌀국수와 분보싸오가 내 최애였다♥️

그러던 와중에 리틀 사이공에서 월남쌈을 먹고

월남쌈의 참 매력을 알게 되었지 ㅎㅎ

 

 

 

 

 

원래는 월남쌈 안좋아했는데

리틀사이공에서 처음 먹은날 진짜 맛나게

함냐함냐 쿰척 쿰척

열심히 먹었다

진짜 맛있었다♥️♥️♥️♥️♥️

잊을 수 없어....


 

 

 

난 혜리 유툽을 구독하는데 거기서

혜리가 로제랑 만날때

압구정 리틀사이공에서 만나는걸 보고

이 친구들도 여기 조아하는군 참입맛이야♥️

생각했다 ㅋㅋㅋㅋ

그때 로제가 자기 쌀국수 한그릇 다먹을 수 있다고해서

혜리가 원래 다먹는거라구 놀라는거 귀여웟는뎁 ㅋㅋ

둘다 넘 귀여오 ㅋㅋㅋㅋㅋ

영상 보고 나도 넘나 가고싶었다😆😆

참고로 혜리 로제는

쌀국수, 꼼징능주(볶음밥), 고이꾸온(스프링롤) 시켰 ㅎㅎ

 

 

 

 

 

이날은 가족끼리 운동갔다가 살짝 이른 저녁을 먹으러

압구정 로데오 역에서 가까운 리틀 사이공에 갔다!

리틀사이공 압구정

 

매장의 외관은 이렇다

한눈에 잘 들어오진 않는다 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11:30 - 04:00 (명절 휴무)
일요일 11:30 - 22:00

 

 

 

 

압구정 리틀사이공 메뉴
리틀사이공 메뉴

 

두페이지에 다 설명되는 간단한 메뉴지만

없을건 없는 알찬 구성이다!

 

 

 

우리는(4인)

월남쌈 미듐(35,000)
분짜(14,000)
간가징능맘(12,000)
콜라(3,000) 2개
주문!!

 

 



콜라 시키니까 펩시인데 괜찮냐고 하신게

인상적이었다 ㅋㅋㅋ

 

 

 

 

리틀사이공 월남쌈
리틀사이공 월남쌈

기다리고 기다리던 월남쌈 등장!!!

알록 달록 예쁜 월남쌈❤️🧡💛

미듐 사이즈여도 충분히 크고 3-4인이 먹기 좋다!

라지 사이즈는 도대체 얼마나 큰걸까..

고기 빼고

야채들 중에 3-4종류는 리필이 가능하다!!

 

 



단백질류는 돼지고기, 새우

그 밑에 깔려서 안보이지만 양파랑 볶은 달콤한 소고기

야채랑 그외 애들는

상추, 피망, 파프리카, 오이, 양파, 숙주, 깻잎, 토마토,

적양배추, 무순, 무피클, 당근, 파인애플, 소면이 있다

 

 

 

 

 

야채 종류가 참 많아서 좋다

나같은 다이..유지어터에게 딱좋은 외식메뉴♥️

 



 

 

월남쌈 소스

두가지 소스도 주시고

고소한 땅콩소스, 새콤한 피쉬소스

 

 

 

 

리틀사이공 월남쌈

라이스 페이퍼를 익힐(?)

뜨신 물까지 주시면 완벽 세팅 완료!!!!

먹을준비 완료!!!

 

 

이제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살짝 담궜다가

거기에 원하는 재료를 넣구 잘

싸먹으면 된다♥️😋

 

 

 

 

 

각종야채와

달콤한 고기와 양파볶음을 메인으로 해서

 

 

잘 말아주었다

 

 

 이번엔

돼지고기랑 파인애플을 주인공으로 해서도..

뭐이렇게

끝없이 말아 먹으면 된다 ㅋㅋ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메인 재료 중엔

불고기>새우>돼지고기

야채는 깻잎, 양파, 파프리카, 무, 파인애플

이 친구들 넣으면 더더 맛있는거 같당♥️♥️

다 각자 개성이 있디..

난 구냥 다 맛나다...

 

 

 

 

 

 

리틀사이공 윙

월남쌈 몇개 먹다보니 등장

 

 

리틀사이공 간가징능맘

 

간가징능맘

 

 

 

살짝 달짝찌근한 간장베이스 소스에 구워진 치킨과

아래는 달짝하고 매콤하게 버무려진 양파가 가득하구

위엔 고수와 땅콩이 가득 뿌려져있다!

엄청 존맛이라기 보다 사이드로 먹기에 적당하다🤗

치킨은 낫배드인데 아래의 양파가 맛있다 ㅋㅋㅋ

월남쌈에 넣어 먹으니 더 잘어울렸다~;-)

 

 



이름도 어려운 이친구

그냥 윙, 봉이라구 해야지...

울 아빠가 엄청 좋아하는 윙봉

교촌에서도 만날 윙봉 반반만 시키심..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다

나 혼자가면 안시켜~~


 

 

 

 

리틀 사이공 분짜
분짜 소스

 

마지막으로 분짜 등장!

잘 구워진 고기와 짜조 상추 숙주 깻잎 등이 섞인 야채

면과 새콤한 소스로 이루어진 분짜

 

 



분짜는 식당마다 야채와 고기의 종류가 특색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만인이 좋아할

야채 고기 면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다!!

 



난 오히려 이런 구성이 좀 아쉬웠다😭

베트남 느낌이 안든다고나 할까..?

맛없는건 아니구 대다수가 좋아하겠지만

매니아층을 이끌어내진 못할..?

리틀 사이공에 간다면 분짜보다는 비슷한

배트남식 비빔면인

♥️분보싸오 핵강추♥️

분보싸오는 하정우 먹방처럼 쿰척쿰척 먹는게 최고!!

담에 가면 꼭 먹어야지

 

 

분짜

분짜 한입😋

짜조

분짜안에 짜조도 한입

 

가족들과 맛난 식사였당

압구정 근처에서 베트남 음식을 먹는다면

리틀 사이공 핵강추♥️♥️



그중에서도

쌀국수(퍼보)

볶음밥(꼼징능주)

월남쌈

비빔면(분보싸오)

강추요♥️

 

아주 배빵빵 잘먹었다👍👍

내돈내산

영수증 짠

그럼

리틀 사이공 맛집 포스팅도

🌟끄ㅡㅡㅡㅡㅡㅡ으ㅡㅡ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