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각지/카데뜨] 용산 숨은 브런치 맛집/ 잠봉뵈르, 어니언 수프, 프렌치토스트

 

 

 

 

 

 

 

 

 

 

숨은 브런치 맛집


카데뜨(Cadette)


 

우리집 앞에 있으면 너무 좋겠다

 

 

 

 

 

 

 

카데뜨

 

 

 

 

 

[영업시간]

 

일, 월 휴무

화~토 07:30 - 18:00

(브런치 11:00 - / L.O 17:30)

 

 

 

 

 

 

 

 

 

 

 

 

 

 

 

 

 

 

인스타를 하다가 너무너무 가고싶은 곳을 발견했다

 

바로 카데뜨!

 

 

 

 

나는 화려한 조명~

이 아니라

화려하고 알록달록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

 

 

분위기 좋고 약간은 소소하면서 

나무느낌도 나도 하얗고 깔끔하고

왠지 바람도 잘 통할거 같고

무엇보다 맛있는 그런곳을 좋아한다!!

 

 

그 취향에 딱 맞는 곳 발견해서

동생과 함께 방문했다~:-)

 

 

 

 

 

 

 

 

 

삼각지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1분!!

큰 간판은 없지만 굉장히 찾기 쉬운곳에 있다!

 

 

 

 

 

 

 

 

 

귀여운 입간판이

나를 반기고~~

 

 

너무 오덕같아 ㅠㅠ

그민해야지

어쨎든 귀여운건 맞다 ㅎㅎ

 

 

 

 

 

 

 

 

 

내부는 아기자기 협소하다.

 


8인 정도 앉을 쉐어 테이블 하나와
3명이 앉을 수 있는 창가쪽 테이블 하나가 있다.
창가쪽 3인 테이블이 명당자리인것 같다.

 


우리는 금요일 12시 30분쯤 방문해서 5분정도 대기 후 입장했다!

대기 걱정했는데 양호했다 ㅎㅎ

 

 

 

 

 

 

 

 

사람이 많아서 부끄럽지만
무릅쓰고 포토존에서 거울 셀카 

 

 

사람들은 꾸준히 온다

커피만 사가는 사람도 많고

샌드위치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다!

 

 

나도 집, 회사 근처면 엄청 들락날락할거같다♥

 

 

 

 

 

 

 

쉐어 테이블이라 소심소심하게 사진찍기

 

 

 

 

 

 

 

브런치 메뉴

음료 메뉴

카운터 옆 메뉴

 

크림브륄레 5,000

치즈토스트 5,500,

당근케이크 5,000,

(사진x)프렌치 토스트 8,000

 

 

 

 

 

 

 

우리는

 

잠봉버터 7,000

어니언수프 6,500

프렌치토스트 8,000

아이스 아메 3,500

오렌지주스 5,000

 

이렇게 주문했다!

3만원 선결제!

 

 

내가 너무 오고싶어 했고

내가 사는거니까

내 맘대로 메뉴 초이스♥

 

 

 

 

 

 

 

 

 

 

 

제과류도 판매중이다!

 점심시간쯤 갔는데도 크로와상 같은 류의 빵들은 이미 솔드아웃

 

 

 

 

 

 

 

 

 

잼들도 판매중이다!

라즈베리 잼이 탐난당 ㅎㅎ

 

 

 

 

 

 

 

 

 

명당 3인 테이블이 자리가 났길래

우리는 재빠르게 자리를 옮겼다ㅎㅎ

 

 

 

 

 

 

 

 

 

 

 

 

3인 테이블 옆쪽에도

귀여운 사진 메뉴와 에코백

 

 

 

 

 

 

 

 

 

 

 

 

 

카데뜨

한번에 등장한 우리 메뉴!

 

작고 소중해♥

 

 

 

 

 

 

 

 

 

 

삼각지 카데뜨

비쥬얼도, 빨리 나온것도,

한번에 나온것도 모두

좋았다!

 

 

양이 적은거 빼고!

 

 

 

 

 

 

 

 

 

 

 

잠봉버터

잠봉버터

 

 

겉은 바삭빠작하고 안에는 쫄깃한

바게트 안에 잠봉햄과

큼지막하게 썰린 무염 버터가 들어가있다♥

 

 

 

 

 

 

 

 

 

 

 

내가 제일 기대한 잠봉버터

바게트, 잠봉 햄, 버터

특별할 것 없는 조합이지만

 

 

재료가 좋으면 이런 수수한 조합이

최고의 맛을 내는 것 같다!

 

 

 

 

 

 

잠봉뵈르

맛은?!

 

 

햄도 싱싱해하고, 버터도 너무 얼지도 녹지도 않았다!

특히 바게트 빵은 겉은 빠작빠작하고

안에는 공기층이 송송있어서 쫀쫀하다♥

 

 

기대한만큼 재료 하나하나가 다 신선하고 맛있었다.

무염 버터이기 때문에 짜지도 않아 햄과

어우러짐이 딱!좋다♥

거기에 빠작빠작하고 쫀쫀한 바게트

 

 

버터랑 햄이 이렇게 들었지만

식사가 건강하고 신선하다는 느낌이 든다

 

 

 

 

 

 

 

 

버터가 두껍게 턱턱 들어있어서

버터를 씹어 먹는다니?라고

생각해서 거부감이들 수 있는데

막상 먹으면 그렇지 않다!!!

 

 

버터를 씹는다는 느낌이 딱 든다기보다는

세가지가 어우러져서 맛을 내는 기분~:-)

 

 

버터도 좋은 버터를 쓰시는거 같다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입 안에 막을 형성하거나

미끄덩 거리거나 하는 기분은 전혀없다!!

 

 

 

 

 

 

 

 

 

 

 

혼자 오셔서 잠봉버터와 아메리카노 한잔 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았다.

부럽당

나도 가깝고 싶다.

 

 

진짜 잠봉버터 맛집 인정!!!!!!!!!

 

 

 

 

 

 

 

 

 

 

 

 

 

 

프렌치 토스트

 

 

 

이런맛은 처음이야!!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프렌치 토스트는

폭신한 빵에 계란물을 가득 입힌 부드러운 이미지였다!

근데 막상 나온 아이는!?!

살짝 구운 빵에 시럽을 듬뿍 뿌려진 모습이었다.

 

 

비주얼적으로는 나쁘지않은데 상상과 달라서 의외였다 ㅎㅎ

상상보다 수수한느낌!

 

 

 

 

 

 

 

빵 자체는 공기층도 송송나있고

좋은 사워도우 같았다!

 

내가짱짱 좋아하는 사워도우 ♥

 

 

 

 

 

 

 

 

 

부드럽게 슥슥 잘라서 한입먹은

맛은?!

 

 

우와 이거뭐지

진짜 맛있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계란물입힌 빵 맛이 아닌 새로운 맛이다!!

 

 

계란의 느낌은 잘 나지 않고 살짝구워진 빵에

시럽이 듬뿍인데 달기만한 시럽이 아닌

살짝 오렌지? 자몽? 같은 상큼한 느낌이 풍긴다...♥

빵의 촉감과 질감도 잘 느껴진다..♥

 

 

진짜 너무 내취향

큰 기대없이 시켰는데 솔직히 제일 

만족스러웠다♥

 

 

 

 

 

 

 

 

시럽을 듬뿍 묻혀 먹어도

과하지 않고 그냥 너무 맛있다.

최고다!

갈때마다 꼭 먹어야한당!!

 

 

카데뜨에서는

색다른 프렌치토스트를 즐길수 있다!!

 

 

 

 

 

 

 

 

 

 

 

 

 

어니언 수프

 

 

 

어니언 수프는 정말 좋아하는데 쉽게 만날 수 없어서 참 아쉽다.. 
여기를 오고싶었던 큰 이유중 하나도 어니언 수프였다!!

 


예전에 프랑스여행 당시에 먹었던 수프는 정말 인상적이었다...

국밥처럼 근 그릇 가득 오랫동안 볶은 양파에 와인을 넣어 시큼한맛! 

그리고 녹아있는 치즈가 가득들고 빵들이 적셔져 있던게 얼마나 맛있던지...

 

 

 

 

 

 

 

카데뜨는 그 수프에 라이트한 버전같다!

좀더 양파 많고 시큼하고 치즈많으면 좋겠당 ㅋㅋㅋ 

맛이 더 강하면 좋을거 같다~

 

 

 기대를 온전히 충족해주진 못했지만

생각날때면 어니언 수프 먹으러 갈만하다!!

 

 

근데 양이 심하게 작다 ㅋㅋㅋㅋ

가격은 아닌데 진짜 사이드 메뉴이다..

가격을 내려주셔서 2메뉴를 먹던가

크게 만들어서

사발로 퍼먹고싶다..♥

 

 

 

 

 

 

 

 

 

 

 

 

 

 

내가 정말 가고싶던곳을 가서 그런지 정말 행복하고 맛있게 먹었다!

 


음식들이 화려하지 않아서

아직 SNS에서 화제는 되지 않은거 같지만 그래서 더 좋다!
긴 기다림 없이 나만 먹고싶으니까>_<ㅋㅋㅋㅋㅋ
그래도 알만한 사람들은 알아가고있는거 같다.

 


더 유명해지기 전에 내가 많이 다녀야지!

 

 

 

 

 

 

 

 

너무 행복했던 식사
여자 2명이 3메뉴 클리어는 가벼운 식당 

나만 알고싶은 곳
따숩고 건강한 음식을 파는 곳 

 

 

 

카데뜨 매우 추천이다